태극기.jpg 우남위키는 좌편향 위키가 만연한 현실에서 진실을 알리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1]
우남위키 네모.png 우남위키는 자유민주주의, 공정한 세계시장 그리고 북한해방을 지향합니다.
한국어: 진실, 공정, 인간 존엄성을 위한 파수꾼
일본어: 真実、公正、人間の尊厳のための番人
영어: a watchman fae truth, fairness, and human dignity.


공무원 빨대꽂기

공공유치원의 원비는 116만원으로 방만한 공공경영을 하고있다.

반면 사립유치원의 원비는 54만원이다. 왜이렇게 차이가 나는것까?



선거 빨대꽂기

선거철만 되면 특정 후보들에게 붙어 목소리 높이고 자기들의 존재를 알리는 단체나 개인들이 존재한다.

이들은 내심은 후보를 존경해서가 아니라 자신들의 목적을 가지고 지지후보를 지지하는 것이다.

문제는 이들이 지지한 후보가 당선되면 당선 지본을 요구한다는 것이다.

문재인 당선어 헉혁하 공을 세운 촛불집회를 주도한 민주노총과 좌파 시민단체는 문재인 집권하에서 어떠한 제지도 받지않고 오히려 민노총 집회자를 구속한 경찰공무원을 한직에 보내는 일을 저질렀다.


정치권의 빨대꽂기

363483451_2202703_4955.jpg


문재인부부의 빨대꽂기

문재인김정숙은 엄중한 코로나 시국에 사망자가 발생했음에도 기생충 배우와감독을 청와대로 불러서 박장대소 웃음을 터트리기 까지 하였다. 이승한 날 대만에서는 첫 코로나 사망사고가 발생하자 국민께사과하는 모습이 대조를 이루었다.

방역 실패로 국민은 우한폐렴에 죽어나가든 말든 기생충 봉준호 불러다 신이나서 파안대소하는 문-김 부부[2]. 이날은 코로나 첫 사망자가 발표됐다.[3]
코로나로 국민이 죽어나가든 말든 나는 즐거워.


각주

  1. 2528 바이트.. 상단의 {{짤}} 틀은 제거해 주셔도 됩니다.
  2. 문 대통령과 '짜파구리' 오찬…기생충 팀, 청와대 방문 연합뉴스 2020. 2. 20.
  3. 한국 ‘코로나19’ 첫 사망자 발생, 중국 이외 국가 7번째 중앙일보 202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