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국기도
이미지없음 아이콘.png
표어
북한인권(사랑의 힘, 지혜의 힘)
언어
한국어
국적
현재상태
운영중
성향
기독교, 우파
웹사이트

북한인권을 주장하는 기독교 싸이트이다.

성경의 인물인 아브라함과 318명의 용사들의 뜻과 같이 기도용사 318명, 인권투사 318명등으로 구성하여 여러 애국 및 구국단체들과 함께 구국과 애국과 인권과 자유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소개

사이트는 아브라함의 친구들, 318명이 함께 그 지역의 자유를 지켜낸 내용을 벤치마킹한 것입니다.유명한 함므라비(시날왕 아므라벨)법전에 얽힌 것으로 보이는 왕이 몇개국 연합군을 만들어 아브라함 시대에 소돔과 고모라 지역까지 정벌한 기사가 성경(창세기14:14)에 나옵니다. 그때 아브라함의 조카 롯의 가정이 소돔과 고모라 지역에 있었습니다. 그들과 전투에서 패한 소돔과 고모라지역의 왕과 그 백성들과 그 거주민들이 모두 다 종으로 잡혀갑니다. 그 소식을 들은 아브라함은 평소에 집에서 길리고 연습한 318명의 용사를 데리고 동맹자 마므레등과 함께 그 밤에 돌아가는 연합군을 쳐서 파하고 모든 자에게 자유를 주었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물론 조카 롯의 가족도 다 건져 낸 것입니다. 때문이 이 사이트는 abraham318입니다. 그 아브라함 318을 통해 모두의 자유를 찾아 준 것 처럼 korea318을 구성하고자 합니다. 기도용사 318명, 인권투사 318명등으로 구성하여 여러 애국 및 구국단체들과 함께 구국과 애국과 인권과 자유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취지

1. 본 사이트는 오직예수제일교회에서 북한인권과 구국을 위해 전진배치한 애국 장소입니다. 318명의 구국의 용사들을 모아서 함께 이 사이트를 통해 애국및 구국및 북한인권투쟁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모든 국민과 특히 청소년층과 청년 대학생층을 애국및 인권문제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한 사이트입니다.

 

2. 오직예수제일교회(기독교대한하나님의 성회)의 교회이며, 현재의 국가의 위기는 헌법3조 4조의 위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런 국가적인 위기에서 교회밖으로 나가서 국민된 도리를 다해야 한다고 봅니다. 또한 북한지역과 주민을 대한민국의 영토요 국민으로, 헌법의 명시된 것을 수복하기 위해서, 김정일과 그 수령독재를 국가의 주적으로 여기는 자유대한민국의 헌법에 충실하고자 합니다. 그 수령독재는 또한 자유의 敵인 것입니다. 때문에 북한 주민이 독재에서 자유로 나오는 해방이 목표가 되고 국가의 敵이 붕괴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투쟁하는 것에 그 목표가 있다 하겠습니다. 그런 입장에서 하나님의 주신 양심의 소리를 듣고, 나서서 교회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사이트를 개발한 것입니다.

 

3. 하나님의 사랑과 그 지혜와 능력과 권세의 후원으로 애국을 하려는 이 사이트는 김정일 수령독재의 압박을 받고 있는 북한동포를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현, 독재에서의 해방과 모든 굶주림에서 자유와 신앙의 자유를 찾아 주고자 하며, 아울러 국가의 위기를 구출하고자 하는 기도, <구국기도생각>을 켐패인하는 사이트입니다.

 

4. 젊은 층들이 북한인권을 위해 참여하는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대학청소년부를 위해 특별히 제공하는 정보를 위해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국내 우파의 애국적 논리를 젊은 층에 접목하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나라는 젊은 사람들의 것입니다. 그들이 이제 이 나라를 위해 책임지는 것에 관한 캠페인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으로 봅니다.

 

5. 그런 취지에서 우익의 대표되시는 논객님들과 북한관련사이트와 유명교수 논객님들과 애국 언론인 인권투사 및 신실한 종교인들을 모셨습니다.

 

6. 이 밖에도 구국의 기회를 위해 만들어 가는 본 사이트는 시민논객을 모셨습니다.

 

7. 이밖에도 인지도 높은 사이트에나, 기타 애국사이트 게시판에 올리시는 인권에 관한 글을 모아서 모두에게 들려주는 방으로 인권투사칼럼란이 있습니다.

 

8. 언제든지, 시민 논객으로 구국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전화로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9. 구국기도회를 갖고 있습니다. 구국기도회원은 항시 모집합니다. 메인의 움직이는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시기를 바랍니다.

 

10. 자유게시판은 누구든지 자유롭게 애국을 피력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옮기실 때는 출처와 글쓴이를 분명하게 기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1.본 사이트의 연락처는 02)488-0191, 010-2440-3438입니다. 담당은 조은터실장입니다. 주소는 메인 하단에 있습니다.  (사업자번호 : 212-89-04114)

e-mail: angel_7004@naver.com  

 

12. 본사이트는 애국애족과 인애를 실천케 하시는 십자가도를 성령으로 섬기는 후원으로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