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호
金容浩 / Kim Yongho
100%
그림을 등록하세요.
국적대한민국
출생1976년 9월 11일 (46세)
출생지경기도 수원시
본관광산 김씨
직업 기자, 유튜버
학력유신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
종교개신교 (감리회)
배우자최정주
자녀딸 김소하
웹사이트KNL 강용석 라이브
구독자 62.5만 명 (2023.2) 홈페이지 아이콘.png홈페이지

소개

좌파에게 기울어진 문화카르텔, 문화권력의 운동장을 바로잡겠다.
정말로 하지 않아도 되는게 연예인 걱정이다 연예인 걱정은 안해도 된다.
논란이 일어나는 연예 기사는 어느 한쪽의 이야기만 들어선 안된다. 양쪽다 들어봐야 한다.


김용호연예부장은 전 연예기자출신의 김용호가 개설한 우파 유튜브 채널이다. 연예기자 출신답게 다른 방송 채널에서는 예상하지 못하는 명철함과 예리한 눈으로 사건을 바라본다. 그런데 그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는다.


연예기자로서의 경험과 제보를 바탕으로 주 1~2회 방송하고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에도 출연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여러 방송 매체 기자들이 그의 방송을 시청한다고 한다. 왜? 요즘기자들이 정보가 없으니 방송보고 기사를 쓰고있는 실정이란다.

정규 방송사나 신문매체등에서는 조직의 특성상 다룰수 없는 민감할수 있는 부분들까지 유튜브 채널이기에 방송할수 있다고 하였다.


2022년 강용석, 목격자K의 합류로 KNL로 이름을 바꾸어 새로운 도약을 하고있다.



여담

  • 2020년 4월, 김용호는 영화 기생충과 조국 사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회충가족이란 단편영화를 올렸다.
  • 그는 가세연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오후 7시에 방송하는 실시간 방송에서 연예기자시절 경혐과 여러 제보를 바탕으로 다방면의 정보를 내보내고있다.
  • 가세연의 3인방송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역할을 하고있다. 김용호가 빠지면 텐션이 떨어지고 연예계의 이야기와 방송, 정치분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자 출신답게 풍성하게 풀어놓는다.
  • 김용호연예부장 채널을 2022년 강용석, 목갹자K가 함류하면서 KNL 강용석 나이트 라이브(KNL)로 바꾸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