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산 아이콘.png 유네스코 세계유산
세계유산 1573.jpg
이름
마프라의 왕실 건축물 - 궁전, 성당, 수녀원, 수렵원
영어명
Royal Building of Mafra – Palace, Basilica, Convent, Cerco Garden and Hunting Park (Tapada)
국가
위치
등재유형
등재연도
면적
1,213 ha
등재기준
(iv)[1]
지정번호

마프라의 왕실 건축물 - 궁전, 성당, 수녀원, 수렵원(Royal Building of Mafra – Palace, Basilica, Convent, Cerco Garden and Hunting Park (Tapada))는 포르투갈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2019년에 등재되었다.


설명

편집중 아이콘.png 구글번역이오니 내용을 수정해 주기시 바랍니다.
리스본에서 북서쪽으로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이 건물은 1711 년 주앙 5 세가 군주제와 국가에 대한 그의 개념을 실질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이 인상적인 사각형 건물에는 왕과 왕비의 궁전, 로마 바로크 양식의 대성당 모양의 왕실 예배당, 프란체스코 수도원 및 36,000 권의 도서관이 있습니다. 이 복합 단지는 기하학적 레이아웃이 있는 Cerco 정원과 왕실 사냥 공원 ( Tapada )에 의해 완성됩니다 . Royal Mafra Building은 포르투갈 제국의 힘과 영향력을 보여주는 주앙 5 세 왕이 맡은 가장 주목할만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João V는 로마와 이탈리아의 바로크 건축 및 예술 모델을 채택하고 Mafra 를 만드는 예술 작품을 의뢰했습니다. 이탈리아 바로크 양식의 예외적 인 예입니다.


각주

  1. 인류 역사에 있어 중요 단계를 예증하는 건물, 건축이나 기술의 총체, 경관 유형의 대표적 사례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