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부인
100%
인물 사진을 등록하세요.
본명이경선
국적태극기.jpg 대한민국
성별여성
출생1969년 5월 4일 (54세)
직업아프리카TV BJ, 시사평론가
채널명 망치부인의 시사수다
학력경희대학교 사학과 학사
수상아프리카TV 4년 연속 대상
웹사이트인스타그램 아이콘.png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에서 시사방송을 운영하는 BJ이다. 2007년 부터 채널을 운영하였는데 최근 4년간 연속하여 아프리카 BJ대상을 수상하였다.

본인 스스로를 "사이비 보수주의자를 혐오하는 보수주의자, 반정부주의"라고 한다.

좌파성향의 사이트로 정치, 시사에 대하여 논평하는 방송으로 2021년 4월 치뤄진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단체장 성추문 재보궐 선거에서 상대당인 국민의힘 서울의 오세훈 후보가 17%이상 차이 승리하거나, 부산의 박형준 후보가 더불스코어 차이로 승리할 경우 방송을 접는다는 공약을 걸었다. 실제로 서울에서 오세훈 후보가 18.3% 차이로 승리하고, 부산에서 거의 더블스코어로 승리하면서 마지막 방송을 하였다.

은퇴 작심발언


“정권심판 민심을 이렇게나 못 읽은 것은 시사방송인의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께 사죄드린다”

“(이번 재보궐 선거는) 박원순 시장이 어리석은 짓을 했기 때문”

“민주당은 후보를 내지 말았어야 한다. 당헌도 바꾸지 말았어야 한다”

“박 시장 사건에 대해 사람들이 충격을 받는다. ‘그까짓게 죽을 일이냐’고. 이런 걸 보면서 민주당이 착각을 한 것”


“그래서 당헌을 변경하기로 하고 후보를 내서 이번 선거를 치른 것인데, 국민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이유가 된 것”


문재인 정부의 잘못으로 ‘교만’과 ‘어설픔’ 등. 소득주도성장으로 상징되는 최저임금 인상, 인국공 사태가 된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원자력 발전소 폐쇄, 주택정책 등의 문제는 여기서 기인한다.

“청년들이 원하는 일자리는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정규직이었다. 오랫동안 사랑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집을 얻을 수 있는 일자리를 만들어달라는 것이었다”

“문재인 정부는 아르바이트생을 포함한 청년 취업자가 늘었다고만 하면서 젊은층의 고통을 외면했다”


“오세훈이 좋아서 찍은 사람은 없다.“

“김어준 방송이 결국 오세훈과 박형준에 대한 의혹을 전부 다 거짓말로 만들었다” “그런데도 김어준은 반성하지 않는다”


― 망치부인 은퇴방송


관련뉴스

망치부인 “文정부 잘못은 교만과 어설픔” 은퇴방송서 작심발언

"오세훈이 17% 이상 차이로 승리 시 은퇴" 약속 지킨 망치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