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 천재 문재인이 놀라운 외교 능력을 발휘한 사례들을 정리한다. 김정은 수석 대변인 소리를 들으며 우리 민족끼리나 찾는 문재인 덕에 한국은 국제사회에서 북한과 동급의 나라로 취급받기 시작한 것 같다. 문재인의 김정은 수석대변인 노릇이 지속되며, 몰래 북한에 물자를 보내다들킨 횟수도 누적되어 한국은 조만간 국제사회의 각종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 깡패국가 북한에 핵무기 개발 자금이나 대주고, 지원과 변호를 계속하다 테러지원국에 지정되는 날도 머지않아 올 것이다. 한국인들이 북한의 김씨 일족 체제를 그대로 둔채 '우리 민족끼리'를 외치는 것은 국제사회에서 북한과 똑같은 불량국가 대접을 받겠다고 자청하는 것이다. 우리 민족 찾기는 먼저 북한의 김가 체제를 붕괴시키고 난 다음에 해도 늦지 않다.

청와대, 미국이 지소미아 파기 이해했다고 거짓말

무토 전 주한일본대사, “韓, 中에는 ‘순종적’ 日에는 ‘공격적’, 왜 그러나?”

“사드 보복‧동북공정‧6.25 개입‧원나라의 고려 말살 등 중국이야말로 한국에 늘 악질적이었다는 점을 한국인들은 깊이 생각해봐야”
“중국, 한국에 불매 운동‧동북공정‧6.25 침략‧원나라 고려 왕조 말살”
“일본에 나쁜 감정 없는 사람들도 반일 분위기 억제 불가… '불매 운동'의 실태”
“韓, 日 다케시마 문제는 정치에 연결… 中 동북공정은 역사 문제로 선그어”
“남북 분단 초래한 중국은 한국에 사죄하지 않아도 되는가”
“韓, 中에 대해선 사대주의… 日은 ‘제자’로 인식”

일본 자민당 간사장, 한국 국회의원들 면담요청 거부

한국 국회의원들이 실효성 있는 아무 해결책도 들고오지 않고 떼만 쓸 것이 뻔하니 자민당 간사장이 만나주지도 않는 것은 당연하다.

문재인이 트럼프와 아베 면전에서 일본은 우리 동맹 아니라고 했으니 일본에 특별한 대접을 요청할 근거도 없다.


동네북이 된 대한민국

문재인 정권이 북한과 중국에는 알아서 기고, 일본에는 무대포로 큰 소리나 땅땅치고, 미국에는 면종복배(面從腹背)하다 자초한 상황이다.

동네북이 된 대한민국[1]

"외교왕" 문재인의 업적들

문재인, 일본으로부터의 '경제적 독립' 천명

'5.18' 우려먹듯, '세월호' 우려먹듯 한일 과거사도 그렇게 우려먹으려 들다가 사달이 난 것이다.


"우리 기업이 일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과거 여러 차례 전 국민이 단합된 힘으로 경제 위기를 극복했듯 이번에도 어려움을 이겨낼 것"이라며 "오히려 일본과의 제조업 분업 체계에 대한 신뢰를 깨뜨려 일본 소재·부품·장비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 수입처 다변화나 국산화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역설했다.
아울러 "이번 일을 우리 경제의 전화위복 기회로 삼겠다는 정부의 의지는 확고하다"며 "외교적 해결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는 한편으로 기업이 이 상황을 자신감 있게 대응해 나가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문재인은 반일과 토착왜구 타령을 내년 총선의 핫이슈로 만들기 위해 경제는 일본과 단절하고 북한처럼 자력갱생으로 방향을 잡은 것 같다.

日백색국가서 한국 제외 '코앞


죽창과 배 12척이 있는데 무슨 걱정? 일본도 초등학생 수준도 못되는 문재인과 그 똘마니들을 비웃는다.


문재인은 일본을 만만하게 보거나 아니면 한일관계를 고의적으로 파탄낼 생각으로 기존의 한일 관계 협정이나 협약도 자기 마음에 안 드는 것은 일방적으로 파기하고, 자기 주장이 절대적으로 옳으니 일본에게 무조건 받아들여야 된다고 강요하는 자세이다. 외교의 기본도 모르는 자가 대통령인게 한국의 불행이다.

“관료에서 대통령까지 책임 있는 자들의 발언이 상도를 벗어났다. 마치 ‘바닥에 누워 때를 쓰며 울부짖는 어린 아이’와 같다”
"한국이 드디어 이상해지기 시작했다. 반일자세의 문제가 아니다. 불화수소 등 일본의 수출관리강화가 엄청난 타격이 된 듯하다. ‘변명과 발뺌’, ‘호언장담’, ‘사실왜곡’ 등 그들의 언동은 ‘비뚤어진 초등학생(ひねくれた小学生)’과 같다."

한일 갈등의 틈새를 파고 든 중국과 러시아의 KADIZ 침범

일본과 적대하고 미국 뒷통수나 치다 미군 철수하고나면 한국은 안보불안으로 경제가 폭망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아시아의 동네북이 된다. 서해는 중국바다, 동해는 일본과 러시아 바다가 된다. 독도는 그날로 일본에 빼앗긴다. KADIZ도 무용지물이 되고, 중국, 러시아, 일본 비행기가 한국 영공을 자기들 작전구역으로 삼을 것이다. 능력은 쥐뿔도 없으면서 큰 소리만 친다고 다른 나라들이 겁먹고 도망가나? 미국도 독도문제에 더 이상 한국편을 일방적으로 들어주지도 않는다. 미국이 관심 끊으면 한국이 독도는 무슨 힘으로 지키나? 죽창으로? 1시간도 못 버틸 똥배 12척으로?

문재인은 영공침범을 당해도 NSC 소집조차 하지 않았고, 그 흔한 항의성명 하나조차 발표하지도 않았다. 나라를 지킬 마음은 손톱만큼도 없고 통째로 내줄 작정을 한 것 같다.

국방부 대변인, 독도 언급 피하며 "양국 영공 침범"
"한·일 후속조치 긴밀 조율, 동맹 방어 의지는 철통"
전문가들 "경고사격에도 두 차례, 의도된 독도 침범,
중·러 '난사군도'처럼 동해 통제권 점진적 확보 전략"


문재인 당선 일등공신 드루킹도 대일외교 파탄 비판

다급한 문재인의 미국 바짓가랭이 잡기

김정숙트럼프 앞에서 파란 나비 브로치로 사드 반대 시위하더니, 이젠 또 급하니 미국 바짓가랭이 잡고 늘어지나?

“문재인 ‘한일 갈등 관여’ 요청…양국 해결 희망” / “김정은 실무 협상 재개 약속” / “GSOMIA 파기 검토…한국 고립 자초” / 미 법원 ‘와이즈 어네스트 매각’ 승인 / “8월 미한 연합훈련 예정대로 진행” / 미 의회 ‘북한 수입원 조사 의무화’ 처리 / 북한 무역 ‘반토막’…‘국제 제재 영향’

급기야 삿초동맹까지 거론하는 청와대

삿초동맹은 공통의 대의명분과 이해관계가 있어서 가능...지금 한일간에 공동의 가치가 있나?
"아베 총리대신 및 그의 존경받는 부친 아베 신타로(安倍晋太郎)와 같은 한자 '진(晋)'자를 쓰는 다카스기 신사쿠(高杉晋作)나 요시다 쇼인(吉田松陰)이 오늘날 살아있다면, 그들은 미래지향적 양국 협력에 대한 나의 의견에 동의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한 것도 뜬금없다.

요시다 쇼인은 다카스기 신사쿠 등 메이지유신의 주역들을 길러낸 인물. 두 사람 모두 아베 총리가 각별히 존경하는 인물들이다. 그런 두 사람을 소환해서라도 현재 최악인 양국관계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보려는 충정은 십분 이해한다.

하지만 두 사람이야말로 일본의 조선침략이데올로기의 원형을 제공한 사람들이다. 두 사람 모두 진구(神功)황후의 삼한정벌설의 신봉자로 한국(조선)에 대한 우월의식을 갖고 있었으며, 일본이 서양열강의 침략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조선을 반드시 식민지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호혜협력하는 한일관계를 강조하는 데 적절한 예는 아닌 것이다. 오히려 요시다 쇼인이나 다카스기 신사쿠는 지금 살아 있다면 아베에게 “잘하고 있다. 한국은 기합을 좀 줘야 한다”고 말했을 사람들이다.

계속되는 한국의 UN 대북 제재 위반

북한 핵문제 해결에 가장 앞장서야 할 한국이 유엔의 대북 제재망에 구멍내기에 열심이고, 문재인은 트럼프 만날 때마다 개성공단, 금강산 관광 재개 타령이나 하고 있다. 이러니 일본이 한국으로 수출되는 물품에 대한 감시를 자신들이 하겠다고 나오는 거고, 한국은 테러지원국가로 낙인찍힐 날도 머지 않았다.

김정은 벤츠, 5개국 불법 환적 거쳐 반입…“불법 사치품 밀수망, 무기 확산 전용 가능성” VOA 2019.7.17


0296A6FB-7BD3-40EE-8C30-60649572BC26_cx5_cy0_cw87_w1023_r1_s.jpg
북한에 밀반입 된 대북 금수 품목 벤츠 차량을 타고 좋아서 입이 찢어진 문재인. 북한이 이 차량을 입수하는데 문재인이 협력했을 가능성이 크다. 이 사진이 전세계에 배포되어 망신을 사고도 부끄러운 줄도 모른다.

최근 한일관계, 징용 배상 판결이 '뇌관'이었다

일본이 겉으로 하는 말과 달리 문제는 결국 한국법원의 징용 배상 판결이었다. 문재인이 신중을 기하려 했던 양승태 전 대법원장은 감옥에 가두고 코드 맞는 사람 골라서 대법원장과 대법관들을 임명하여 이런 판결을 하도록 유도한 셈이다.

'한일 협정 관계' 최고 전문가… 이원덕 국민대 교수
―지금 사태에는 국내 정치 이용, 과거사 인식 차이, 산업 부문 경쟁 등 복합적 원인이 깔려 있는데, '징용 배상 판결' 문제가 해결되면 일단 진정된다고 보나?
"그게 뇌관이다. 일본 정책 서클에 초청받아 발표할 기회가 있었는데 참석한 공무원, 교수, 언론인 등도 '우리는 아베의 조치를 찬성하지 않지만 한국에서 징용 배상 문제에 대해 답을 안 주니 저러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실질적 해법을 내놓으면 일본은 제재 카드를 접는 명분을 찾게 될 것으로 본다."

이 판국에 문제를 해결해야 할 외교장관은 아프리카 순방을 갔고, 일본통이라는 총리는 카타르 등 4개국 순방차 출국했다. 심각한 일본 문제는 관심 밖이다.

6박 7일 일정으로 에티오피아, 가나, 남아공 방문
일각선 '한·일 갈등 심각한 지금 외교수장 자리 비워야 하나' 지적도

문재인, 아베의 취임 1주년 축하 선물 케이크, 단 것 싫어한다며 안 먹어

상대방을 생각할 줄 모르는 문재인의 무례, 무교양이 한일관계 악화를 부채질 했다.

日, 韓 백색국가 제외 강행 : 문재인 덕에 한국의 국격은 북한보다 아래로 추락

김정은 수석 대변인이 김정은보다 못한 대접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이 와중에 문재인이 광주 가서 이순신 장군을 거론하여 불난 집에 기름을 끼얹는 것으로 보아 이 사람은 정상적인 정신 상태가 아니다. 문제가 왜 발생했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문제를 해결해 주기를 기대하는 것은 바보 짓이다.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예 처음부터 문제를 만들지 않았을 것이다. 김정은 쳐다보느라 도끼 자루 썩는 줄 모르는 것이 한국 외교의 현주소이다.

대북 반출의혹 물러선 일본…'한국 백색국가 제외'는 강행키로 부산일보 2019-07-13
日 '24일 이전 당국자 회의 제의'에도 불응…근거 제시 못한 채 한국 기업 옥죄기 지속
정부 "우리 입장 충분히 개진"…첫 양자협의 6시간 가까이 진행
이름표도 없는 테이블서 일본측 설명만 듣고 끝나
김현종 "한미일 3국협의 일본 아직까진 답 없어"

외교 천재 문재인식 외교의 현장


불난 집에 기름을 끼얹는 문재인. 일본이 굴할 때까지 맞짱 뜨겠다는 자세이니 외교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생각조차 없다.

댓글: 그위인이 임진왜란의 원흉 도요토미히데요시의 성지인 오사카성에가 제국주의를 기리는 만사이 연극을 박수치치며 관람하신 분이랍니다


진짜 토착왜구

2019년 6월 오사카 G20

2019년 6월 28~29일 오사카 G20 에 참석한 문재인의 놀라운 행적.

왕따를 당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왕따로 만들었다.

회의에 참석해봐야 무슨 내용인지 이해도 못하고, 국회에서 하던 것처럼 뒤로 벌러덩 제껴 누워 잘 수도 없고.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니 외국 정상들에게 말 한 마디도 못 붙일 뿐더러 말 걸어올까 무섭기도 하고.

주최국 일본의 아베 총리와는 말 한마디 나누지 못하고 돌아오자 마자 한국에 대한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 조치를 얻어맞았는데,[2]

회의장에서는 이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이 드러났다.

이틀동안 열린 회의에 홍남기 부총리를 대신 들여보냈고, 자신은 그 동안 어디서 무엇을 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오사카까지 가 놓고도 정상들 회의에 문재인 혼자만 빠졌으니 다른 나라 정상들이 문재인과 한국을 무엇으로 보겠는가?

이렇게 국민을 속이고 국가 망신을 시키며 막대한 국민 혈세만 축낸 문재인은 탄핵까지 갈 것도 없이 자진 하야해야 한다.

G20 드디어 나타난 문재인 대통령


G20 회의장에서 사라진 문재인

[청와대에서 내놓은 홍보영상과는 전혀 다른 실제 문재인의 행적.
그가 G20 에 간 유일한 이유는 홍보용 사진 찍기.]

문재인을 따라간 수많은 기자 중에 어느 누구도 이런 사실을 보도하지 않는 게 한국언론의 현주소이다.

문재인 보호에 나서는 언론들과 그에 대한 반박 영상

매일경제 등은 청와대를 두둔하며 위 영상을 가짜 뉴스로 모는 기사를 내보냈다.

유튜브 방송 문제제기…靑 "공식 세션 3개 중 2개 참석, 심야까지 8개국 양자 정상회담 소화"

청와대 발표를 대부분 언론들이 앵무새처럼 따라 읊어대며 독자적인 사실확인은 할 생각도 없다. 벌거벗은 임금님을 두고 모든 언론들이 "임금님 옷은 정말 훌륭합니다"고 찬탄하는 꼴이다.

언론들이 청와대 입장을 대변해서 위 동영상을 비판하는데 대한 반박 영상


G20 회의장에서는 국회에서 하던 것처럼 이렇게 할 수가 없으니, 부총리를 대신 참석시킴.
문재인은 국회에서 토의되는 안건이나 국정현안에는 아무 관심도 없었고, 알려고도 하지 않았다. 그 시간에 잠이나 자는 것이 남는 것이다. 왜 국회의원이 되었는지도 알 수 없는 사람이 최고권력자까지 된 이유는 오로지 국가체제를 뒤엎는 혁명을 위해서? 월남의 공산화에 희열을 느끼던 사람이[3] 한국의 공산화에 성공하면 어떤 느낌을 가질까?


문재인은 정상들 간에 오가는 토의 내용을 이해할 수준이 안 되니 차라리 홍남기 부총리가 참석하는 것이 나았을 것 같기도 하다. 그렇다면 부총리만 가면 되지 문재인은 왜 간 것인지? 외국 정상들과 악수하는 홍보용 사진이 필요하니까?[4]

팩트 체크

2019-07-08 G20-문재인.jpg

2019년 6월 트럼프의 방한

문재인의 김정은 수석 대변인 행각이 자초한 통미봉남(通美封南)

문재인이 판문점 회담에서 제외된 것은 북한의 요구 때문이었다. 김정은은 문재인을 불신임하여 수석대변인 직에서 해임했다. 그렇게 머리 나쁘고 미련한 수석 대변인은 아무리 충성스러워도 거추장스럽고 방해만 될 것이다.

세계 주요 통신사들과의 인터뷰에서 거짓말했다 들통난 문재인

복수의 외교 소식통에 따르면, 비건 대표는 이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방한(訪韓)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는 국무부 장관 전용기에서 ‘오프더레코드’(비보도 전제)로 기자들에게 “미·북 3차 정상회담을 위한 ‘백채널(물밑 교섭)’은 전혀(never) 없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앞서 문 대통령이 지난달 26일 AP 등 세계 주요 통신사들과의 인터뷰에서 “(미·북) 양국 간에 3차 정상회담에 관한 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노이 회담으로 서로의 입장에 대한 이해가 선행된 상태의 물밑 대화”라고 밝혔는데, 미 당국자가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자국 기자들에게 털어놓은 것이다.

................

이날 트럼프 행정부의 또 다른 고위 관리도 지난 2일 문재인 대통령이 “(미·북 판문점 회동은) 사실상 적대 관계 종식”이라고 한 것과 관련해 본지에 “미국 생각은 다르다. 적대 관계 종식을 위한 길의 시작일 뿐”이라고 했다.

비건이 거짓말을 할 리는 없으니, 판문점 미북 회담은 사전 조율없이 트럼프의 트윗 호출에 김정은이 불려나온 것이 사실로 보인다.

트럼프의 2019.06 방한 FACT SHEET

트럼프 대통령의 2019년 6월 29~30일간 방한 결과에 대해 미 국무부 대변인실이 발표한 FACT SHEET이다.

FACT SHEET, OFFICE OF THE SPOKESPERSON, State Department, JULY 2, 2019

3분 40초에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에 문재인의 신남방정책간 조화로운 협력을 추진한다 했다.


문재인이 중국몽, 북괴몽을 깬 것 같지 않은데 국무부 발표는 사뭇 다르다. 문재인은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혀왔는데 중국몽을 정말 깬 것일까?

문재인, 트럼프에 개성공단, 금강산 관광 재개 또 요청했다 거절 당해

문재인은 트럼프를 만날 때마다 개성공단과 금강산 관광 재개 요청을 하고, 그때마다 거절 당했다. 언제까지 북한의 종 노릇할 것인가? 김정은에 대해 신경쓰는 것의 절반만이라도 국가경제에나 좀 신경쓰면 어디 탈나나?

김정숙, 파란나비 브로찌 논란

트럼프 앞에서 파란나비 브로치

김정숙 표제어의 ' 파란나비 브로찌 ' 항목 참조

트럼프의 방한을 맞이하여 문재인 대통령의 아내로서 트럼프와의 만남에 파란나비 브로찌를 계속 착용하여 미국측 수행원들로부터 사드반대의 의미인 파란나비에 대해 불만이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트럼프는 이를 빗대어 김정숙의 문재인 내조에 대해 칭찬을 하였다고 한다. [5] 그리고 DMZ에서 김정은의 반대가 있었으나 트럼프는 애초에 문재인 대통령을 참석 시키려고 하였으나, 김정숙의 파란나비 브로찌에 불만이 쌓인 수행원들측에서 반대의 의견을 개진하여 문재인이 번개미팅에서 제외되었다고 한다.[6]

일본의 대한 수출 제한조치는 북한에 보낼 우려 때문

일본이 한국에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조치를 취한 이유는 이런 물질들을 북한에 보내 생화학무기 원료로 쓰일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일본 정부가 4일 시행한 대(對)한국 수출 규제 강화 조치와 관련해 북한의 무기 개발에 전용될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거론했다..
한국 수출규제, 北관련 암시···아베 최측근의 폭탄발언 중앙일보 2019.07.06
여당 간부 "행선지는 북한이다" 주장 / "화학물질 관리 문제 1~2년간 논의 안 돼"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의 최측근인 하기우다 고이치(萩生田光一) 자민당 간사장 대행이 강제징용 판결에 대한 일본의 대항조치와 관련해 폭탄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하기우다 대행은 지난 4일 BS후지 프라임뉴스에 출연해 "(화학물질의) 행선지를 알 수 없는 듯한 사안이 발견됐기 때문에, 이런 것에 대해 (안보상)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기우다 대행은 방송에서 해당 사안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밝히진 않았다. 그러나 정황상 해상 환적 등을 통한 북한행을 의심하는 듯한 발언으로 비쳐지고 있다. 이와 관련, 후지방송 계열 뉴스 네트워크인 FNN은 하기우다 대행의 발언을 소개하면서 여당 간부를 인용해 “어느 시기 불소 관련 물품(고순도 불화수소·에칭가스) 대량발주가 급히 들어왔는데 (수출한 뒤) 한국 측 기업에서 행방이 묘연해졌다”며 “(에칭가스는) 독가스나 화학병기 생산에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행선지는 ‘북(한)’이다”고 보도했다.

에칭가스는 4일부터 일본이 수출 규제를 시작한 반도체·디스플레이 핵심 소재 3품목 중 하나다.
특종!! 북한에 생화학무기 원료 살충제 50톤 보내 - 국제사회 추궁에 한국은 ‘무응답’ - 외교무대에서 설 곳 잃은 한국
문재인 정권, 2017년말부터 일본에 적대적으로 바뀌어


'  한 청와대 출입기자가 이번 북유럽 순방에서 대북제재 완화 메시지가 있는지와 함께 ‘한일관계가 사상 최악이다, 관계 개선이나 아베 일본 총리와 만남이 진행되고 있느냐’고 묻자 청와대 고위관계자는 “앞의 계획은 없다”며 “한일 관계는 과거사 문제에 대해 일관된 원칙을 견지하면서 개선 방안을 마련 중인데, 제가 궁금한 것은 최악이라는 표현썼는데 거기에 동의 하지 않는다. 왜 최악인가. 어떤근거로 말한 것이냐”고 반문했다. '

일본의 의도는 한국을 북한과 같은 수준의 국가로 취급하겠다는 것

북한 핵 문제도 한국의 김대중, 노무현 정권의 무차별 대북 퍼주기로 더욱더 커진 것이다. 노무현은 국제사회에서 북한핵 대변인 노릇을 자처했다. 이런 것이 누적된 결과 한국은 북한과 동등한 수준의 국제적 대접을 받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 일본의 의도는 한국을 문재인이 경모해 마지 않는 북한과 같은 수준의 국가로 보겠다는 것이다. 김정은의 수석 대변인이나 김정은이나 같은 한통속으로 볼 수 밖에 없지 않은가? 북한과 '우리 민족끼리' 타령이나 하는 자들은 국제사회에서 북한과 똑 같은 대접을 받는 것이 당연하다. 열심히 반일 외치고 일본상품 불매운동이나 하는게 딱 수준에 맞다. 열심히 김정은 대변인 노릇하고 중국을 상전으로 모시면서 그런 나라들과 같은 부류로 대접을 받는 것이 운명이다.

日보복에 한국기업 탓하는 정치권, 문재인은 자력갱생 지시

문재인이나 정부 여당은 아무 잘못이 없고, 삼성, SK 등 대기업 탓이라는데, 문제를 만들어 놓고 반성도 할 줄도 모르고, 해결은 커녕 일본에 대고 큰 소리만 쳐서 사태를 더 악화시키는 이런 자들을 뽑아준 국민들이 손가락 잘라야 할 판이다. 국내에서는 언론과 입법, 사법, 행정부를 다 장악하고 있어 무능, 무식하면서 큰 소리만 땅땅쳐도 먹혀들어가니 국제사회도 그런게 통할 줄로 아는 깡통들이 무슨 외교문제를 해결하겠는가?

문재인이 제시한 획기적 해법은 자력 갱생 - 이제 일본과는 무역할 일도 없으니 단교하면 되겠네.
기업 니네들이 알아서 해결해라. 정부는 아무 할 일이 없으니 놀기만 하면 된다.

문재인, 뾰족수가 없다

문재인 대통령이 7월8일 오후 일본의 경제보복에 대해서

아니 이럴거면서 왜그랬어. 그리고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아프리카에는 왜 가는 거니? 당장 일본 가야 되는 거 아니니?


가만 있지 않겠다더니만, 아프리카 가누


문 대통령 “외교적 해결에 日정부 화답해야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일본에 더이상 싸우지 마시고, 말로 합시다. 우리 이제 대화 합시다라는 평화의 메시지를 말씀하셨습니다.[8] 우리의 달님께서는 언제나 평화적으로 대화를 통해 갈등을 해소하시고자 노력하시는 성군이십니다. 이게 모두다 아랫것들이 임금님의 눈을 가리는 이낙연, 강경화 등등의 간신배들이 반일주의를 퍼트린 결과로 강경화는 아프리카로, 이낙연은 중앙아시아로 유배를 보내시어 반성토록 하시었습니다. 아베 총리님께서는 화를 가라 앉히시고 대화의 장으로 나오시길 바랍니다.

'  외교적 해결 노력에 일본 정부도 화답해 주길 바란다, 더 이상 막다른 길로만 가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런 근거없이 대북제재와 (수출규제를) 연결시키는 발언을 하는 것은 양국의 우호와 안보협력 관계에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일본의 경제보복은 왜 시작됐나?

문재인김정은시진핑을 상전으로 모시며, 미국에는 면종복배 하고, 일본에는 기존의 합의 사항도 깨뜨리고 큰 소리만 땅땅쳐왔다. 동맹국들의 북한선박 환적 감시에는 전혀 협조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뒤로 몰래 북한에 금지된 물자를 공급하다 들키기도 하면서 한국을 북한과 동급의 믿을 수 없는 나라로 만든 것이 사태의 원인이라는 분석이다. 전에는 북한 배의 움직임을 한국과 일본이 정보를 주고 받으며 함께 감시했는데, 문재인 정부 들어서는 남북한 간 수상한 배들의 움직임이 자주 들키면서도 일본에 아무 정보도 주지 않으니 일본은 한국을 더 이상 믿을 수 없다고 보는 것은 당연하다.

문재인은 북한이 남북간에 뭔가 합의문에 서명을 해 놓고도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딴소리 하는 행태를 배워 그것을 54년 된 한일관계에도 써 먹을려다가 역풍을 맞고 있는 것이다. 북한은 딴소리해도 남한 정부들이 속절없이 당해왔지만 그런 것이 한일관계에도 통하리라 기대하는 것은 멍청한 짓이다.

한국의 반일선동의 기원

한국은 언론의 태블릿 PC 조작 사기 방송으로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기득권이 된 정권, 검찰, 법원, 언론이 탄핵의 진실을 밝히는 것을 오히려 가로막는 행태를 보여, 검찰과 사법부 및 언론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나라라는 것을 전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검찰총장 후보가 국회에서 위증한 것이 탄로나고, 온갖 비리 혐의가 드러나도 버젓이 검찰총장이 될 수 있는 나라이다. 일본은 지금의 한국 정부가 진실과 다른 주장을 내세워 과거 54년간 지켜온 한일협정도 깨뜨리고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것도 이런 비상식적인 행태의 연장선으로 보는 것같다. 진실과 관계없는 조작된 주장으로 목청만 키우면 된다는 방식을 일본에도 적용하려다 보니 사단이 벌어진 것이다.

트럼프에게 똥싼 기저귀 갈아달라는 청와대

짱가, 어디선가 무슨 일이 생기면 [10] 아, 트럼프 형 어디갔어. 일본 아베가 우리 삼성 힘들게해. 나 가오가 있지 지금껏 반일로 달려왔는데 이제와서 빠꾸할순 없잖아? 형아, 일본 아베 혼내줘. 떼찌 해줘

좌,우 막론하고 대한민국의 기득권들 지배층들은 언제 어른이 될 것인가?

고위관계자 "전례에 비춰볼 때 이번 사태도 해결의 키는 美에"

정부 고위 관계자는 "한일 관계가 악화될 때마다 미국이 중재자로 나서서 해결했던 전례에 비춰볼 때 이번 사태 역시 미국이 해결의 키를 쥐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수출 규제는 미국 산업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만큼 트럼프 행정부가 조만간 중재자로 나서지 않겠느냐"고 했다. 전임 오바마 행정부는 위안부 문제로 한일 갈등이 최고조에 달했던 2014년 헤이그 핵안보정상회의에서 한·미·일 정상회의 개최를 주선했고, 2015년 한일 위안부 합의 과정에서도 막후 조정자 역할을 했다. 이번에도 그 역할을 기대한다는 것이다.

양기호 성공회대 교수는 "미 국무부가 한일 간 갈등을 지금까지 방치한 것은 좀 지나쳤다"며 "미국이 개입할 여지가 충분히 있는 상황인 만큼 우리도 국제 여론화에 주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외교 소식통은 "정부가 뒤늦게 백악관에 SOS를 치는 모양새가 좋지는 않지만, 현실적이고 가능한 방안은 모두 동원해야 한다"고 했다.

양기호 성공회대 교수님께선 위안부 소녀상의 전국적 건립, 일제 강제징용자에 대한 대법원 판결을 지지, 관함식 욱일기에 대해서도 비판, 한미일 군사정보 공유에 대해서도 비판하셨던 분께서 왜 이제 미국 보고 해결해달라고 하시는지?[11],[12],[13],[14],[15],[16],[17],[18]


시진핑과의 회담 후과

G20서 시진핑 만난 文대통령 "美·中 한곳 선택 상황 이르지 않기를 - 조선일보 2019. 6. 27

문재인 라인

문재인 라인 에서 다룹니다.


함께 보기


트럼프가 문재인의 A4용지를 항상 들고 이야기하는 것을 패러디 하다

[19]

  • 트럼프, 문재인 흉내내면서 비꼬는 연설 Full 영상 번역
문재인 흉내내기

각주

  1. “딱 한반도 상황ㅠ” 민경욱, 페북에 한국 몰매 사진 - 국민일보 2019-07-30
  2. 일본, 한국에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 - VOA 한국어 2019.7.2
  3. “미국의 패배와 월남의 공산화를 보고 희열을 느꼈다” - 회고록 <문재인의 운명> 132쪽
  4. i13586553201.gif
  5. 미국 백악관의 트럼프와 가까운 이들은 트럼프가 누군가를 칭찬할때 그 사람은 앞으로 찍히고 쫓겨 날것으로 받아들인다고 한다. 특히 볼턴이 트럼프의 김정은 칭찬에 대해서 평하길 이제 김정은은 끝장났다고 받아들였다고 한다.
  6. http://whytimes.kr/news/view.php?idx=4249
  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6&aid=0001555806
  8. https://youtu.be/TXxBMHCiLRs
  9. http://www.segye.com/newsView/20190710508325?OutUrl=naver "강경화, 日이 난린데 아프리카行?...장관 바꿔야"
  10. https://youtu.be/IVfX16buz90 부르기만 하면 달려 온다는 짱가가 미국이었어?
  11. https://youtu.be/G-dwohPbP4s
  12. https://youtu.be/cH1ZGocuMeY
  13. https://www.ytn.co.kr/_ln/0104_201405181001251669
  14.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67581
  15. http://news.tf.co.kr/read/ptoday/1746944.htm
  16.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3414161
  17.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049933
  18.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005
  19. https://youtu.be/yuCiGMv5p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