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하시는 것 같아 여쭙니다. 방법을 모르겠네요..ㅎㅎ

1. 우남위키 추천 표제어를 '북핵개발'이란 문서에 달아놨는데... 이게 분류 문서에는 반영이 안 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우남위키 추천 표제어' 목록이 자동으로 대문에 뜨게 하고 싶은데 혹시 방법을 아시나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악

안녕하세요?
우남위키 추천표제어는 문서 작성자 본인의 희망에 따라서가 아니라 운영진에서 선정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문에 추천표제어로 선정되어 있는 문서들을 편집모드로 보면 맨 앞에 {{추천 표제어}}가 들어 있는데 이것이 말씀하신 그 역할을 자동으로 합니다만
이런 것 삽입은 운영진이 추천표제어로 선정했을 때 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문서에 분류를 다는 것은 추천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이 적당한 분류 항목들을 선택해서 문서 맨 끝에
[[분류:적당한 항목]] [[분류:다른 항목]] 과 같이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맨 아래 분류 줄에 이런 분류들을 표시해 주는데, 이미 만들어져 있는 분류항목이라면 푸른 글씨로,
아직 만들어져 있지 않는 분류항목이면 갈색 글씨로 나타납니다.
푸른 글씨 분류를 누르면 그 분류에 속하는 여러 표제어 링크를 보여줍니다.
갈색 글씨의 분류항목을 누르면 새로 그 이름의 분류를 만들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거기에 적당히 뭐라 쓰고 등록하면 그러한 이름의 분류 파일이 만들어 집나다. JohnDoe (토론) 2018년 8월 30일 (목) 16:21 (KST)

존도님 안녕하세요. 질문드릴게 있어서 메세지 남깁니다.

현재 추성경님이라는 분이 만드신 부산 동의대학교 5.3 사태라는 글을 보면 마지막 아래에 각주가 제대로 작성이 안되어있습니다.

혹시 이부분에 대해서 부산 동의대학교 5.3사태 표제어 토론 창에 설명을 해주실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저는 아예 모르겠습니다. ㅠㅠ


죄송하지만, <묏비나리> 상당히 많이 썼는데 충돌이 되어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제가 1차 집필을 한 뒤에 편집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