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ましろ色シンフォニー
영어: Mashiroiro Symphony 또는 Pure White Symphony
약칭: 마시포니

개요

새하얀 색 심포니는 일본의 파렛트가 2009년 10월 30일에 발매한 연애 어드벤처 게임이다. 파렛트의 9번째 작품에 해당한다.

줄거리

보통의 중산층의 사람들이 사는 '신시가'와 유복한 집안의 사람들이 주로 사는 '구시가'로 이루어져 있는 마을 '카가미다이'

신시가에 살고 있는 주인공 '우류 신고'는 남녀공학인 '사립 카가미다이학원'의 2학년생으로, 다니던 학원은 경영난에 빠져 내년 3월에 폐교될 예정이었다. 카가미다이학원은 구시가에 있는 명문 여학원 '유이히메 여학원', 통칭 '유이죠'와의 통합이 계획되어 현재 카가미다이학원에 다니던 1·2학년은 내년 4월부터 유이죠에 편입될 예정이었다.

정식으로 학원 통합을 하기 이전에 시험기간이란 명목으로 이번해 10월부터 반년간, 수십명의 카가미다이학원의 학생을 선발하여 유이죠로 전학을 가는 것이 결정되었다. 같은 학원에 다니던 여동생 '사쿠노'와 절친한 친구인 '하야타'와 같이 선발의 대상이 된 신고는, 세명과 함께 유이죠에 다니기 시작한다.

유이죠에 온 신고는, 남 돌보길 좋아하는 메이드 소녀 '안제', 상냥한 상급생인 '미우', 기운 넘치며 밝은 '사나'라는 여학생들과 알게 되어 곧 친해졌지만 학원장의 외동딸이며 학원통합에 부정적인 입장을 뜻하는 '아이리'와는 좀처럼 친해질 수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신고는 언제나 완벽한 우등생으로서 주위로부터의 덕망이 두터운 아이리가, 남들에게는 말할 수 없는 있는 심각한 고민이 있다는 것을 알아버린다. 그리고 그 사건을 계기로, 지금까지 완고한 태도를 보이던 아이리는, 신고에게 점점 친근감을 보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