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山田くんと7人の魔女

개요

야마다군과 7명의 마녀는 요시카와 미키가 원작한 일본의 만화이다. TV 드라마는 2013년 8월 10일부터 후지 TV에서 방영되었다. OAD 애니메이션 제1화는 2014년 12월 발매의 단행본 제15권 특장판 DVD에 수록되었다(제2화는 2015년 5월에 제17권 특장판 DVD 발매). TV 애니메이션은 2015년 4월부터 6월까지 방영되었다.

줄거리

1부 - 사립 스자쿠 고등학교에 다니는 고교생 야마다 류는 학교 정상의 문제아에서 불량 소년. 학교에서도 주위에서 겉도는 존재이며 친구도 구하지 못하고 있었다.

어느 날 계단에서 떨어진 통에 우등생 시라이시 우라라와 키스하고 만것, 두 몸이 바뀐다는 신기한 현상에 맞는다. 몇가지 실험과 검증에 의한, 우라라는 "키스한 상대와 몸을 바뀐 능력", 야마다는 "키스함으로써 마녀의 힘을 복사하는 힘"을 갖고 있는 것이 판명된다.

학생회 부회장의 미야무라 토라노스케에 시원스럽게 교대를 간파당한 두 사람은 초상 현상 연구부에 들어가게 된다. 거기에 초상 현상 마니아인 이토 미야비와 귀국 자녀의 츠바키 켄타로가 입부. 능력을 살펴보아 주작 고교에는 "마녀"라고 불리는 힘을 가진 여학생이 항상 7명으로 각각 다른 초능력을 갖고 있는 것이 판명되어 마녀 사냥을 하게 된다. 마지막에는 7명의 마녀가 모여 야마다를 일반학생으로 바꾸고 시라이시 우라라와 야마다 류는 서로 좋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