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 : 모바일
다음 카페 : PC


일은 자신들이 저질러놓고 욕먹으면 여자집단이라 당했다는 식의 헛소리를 해대는 유저들
희생자의식이 하루가 멀다하며 일어나지만 자신들이 저지르는 행위는 한치의 반성도 없다

개요

20대 여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여초카페이며 줄여서 여시라고도 한다. 메갈리아 사태 이후로 메라포밍이 완료된 상태며 한국형 페미니즘에 경도된 상태다.
페미니즘 이전에도 각종 논란이 있었고 여자일베 소리를 들었으며 자정작용이 없기로 유명했다.

특징

폐쇄성(여초)

생물학적 여성만 가입이 가능하고 여초 사이트답게 가입절차가 까다롭다고한다. 여성들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회원수가 많은만큼 이들의 발언이 외부사이트에 많이 노출되고 대부분은 상식에서 벗어난 발언들이 많기때문에 욕을 먹는 편이다.

희생자의식

희생자의식이 허구한날 일어나는데 무오설에 가까울정도로 자기자신이 잘못했다는 생각 자체를 안한다. 내가 비판이나 조롱을 받는 이유는 남자들이 나를 차별하기 때문이고 사회가 여성을 터부시하는 분위기가 잘못되었기 때문이고 너희가 잘못했고 나는 잘못없다는 내로남불을 넘어 자기무오설을 보여준다.

페미코인에 낚이는 여시들도 많은데 과거 귀족들이 정절과 도리를 주장하며 시민들을 속여서 분신자살을 시키거나 지들이 죽여놓고 투사로 위장해버리는 행위를 생각하면 된다.

여성집단이라서 맞는다?

차라리 일베처럼 너도 나도 모두까기를 하는게 낫다. 최소한 일베는 쓰레기짓을 해도 사회적으로 어떻게 매장당할지 알기때문에 자랑스러워하지는 않는다.

기타

말끝에 ~긔를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