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月刊少女野崎くん

개요

일본의 4컷 웹코믹 로맨틱 코미디 만화다. 츠바키 이즈미가 글을 쓰고 그림도 그렸다.

줄거리

고등학생 사쿠라 치요는 옆 반 친구 노자키 우메타로를 짝사랑하고 있다. 어느날, 치요가 그에게 사랑을 고백했을 때 실수로 내뱉은 말을 노자키는 단순한 팬심으로 오해하고 사인을 해준다. 사인을 받고 난 후 사쿠라가 노자키와 함께 있고 싶다고 하며, 또 한번 그녀의 프로포즈를 잘못 이해한 노자키는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서 그림 그리기를 도와 달라고 한다. 그림을 그리는 것을 도와주는 일로 인해 치요는 노자키가 순정만화를 그리는 '유메노 사키코'라는 가명의 만화가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나서 치요는 노자키와 가까워지기 위해 어시스턴트가 되는 것에 동의한다. 그들이 '사랑하자♡'(일본어: 恋しよっ♡)를 작업하는 동안, 만화의 이야기에 있는 캐릭터들에 대해 영감을 주는 등 도움을 주는 다른 같은 반 친구를 직면하게 된다.

등장 인물

  • 노자키 우메타로

판매

스퀘어 에닉스 계열의 간간 온라인(Gangan Online)에서 연재되고 있으며, 스퀘어 에닉스가 단행본을 발행하였다. 대한민국에서는 학산문화사에서 배급 및 번역하고 있으며 8권까지 출판되었다. 도가코보가 제작한 TV 애니메이션은 2014년 7월부터 9월까지 방영이 시작되었다.[3] 대한민국에서 TV 애니메이션은 애니플러스에서 방송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