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산 아이콘.png 유네스코 세계유산
세계유산 1318.jpg
이름
이탈리아의 랑고바르드 왕국(568년~774년 권력의 장소)
영어명
Longobards in Italy. Places of the Power (568-774 A.D.)
국가
위치
등재유형
등재연도
면적
14 ha
등재기준
(ii)[1](iii)[2](vi)[3]
지정번호

이탈리아의 랑고바르드 왕국(568년~774년 권력의 장소)(Longobards in Italy. Places of the Power (568-774 A.D.))는 이탈리아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2011년에 등재되었다.


설명

편집중 아이콘.png 구글번역이오니 내용을 수정해 주기시 바랍니다.
이탈리아의 Longobards, Places of Power, 568-774 AD는 이탈리아 반도 전역에있는 7 개의 중요한 건물 그룹 (요새, 교회 및 수도원 포함)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북유럽에서 이주하여 6 ~ 8 세기에 광대 한 영토를 통치했던 이탈리아에서 자신 만의 고유 한 문화를 발전시킨 롬바르드 족의 높은 업적을 증언합니다. Lombards의 건축 양식 합성은 고대 로마의 유산, 기독교 영성, 비잔틴 영향 및 게르만 북유럽의 유산을 바탕으로 고대에서 유럽 중세로의 전환을 표시했습니다. 연쇄 재산은 특히 수도원 운동을 강화함으로써 중세 유럽 기독교의 영적 및 문화적 발전에 롬바르드의 주요 역할을 증언합니다.


각주

  1. 인간의 창의성으로 빚어진 걸작을 대표할 것
  2. 현존하거나 이미 사라진 문화적 전통이나 문명의 독보적 또는 적어도 특출한 증거일 것
  3. 사건이나 실존하는 전통, 사상이나 신조, 보편적 중요성이 탁월한 예술 및 문학작품과 직접 또는 가시적으로 연관될 것 (다른 기준과 함께 적용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