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비리

2030세대의 심기를 제대로 건드린듯하다. 가뜩이나 586의 반시장주의 및 자본독점으로 취업이 안되는 판에 일어난 일이라 더더욱. 특히 정유라때와 달리 정치권에 직접 개입하는 인물이라 논란은 심화될듯하다. 2019년 8월 23일 보다못한 고러대 학생들이 촛불시위를 개최할 예정이고 서울대도 동참의사를 밝혔다.

새벽당의 반응

대한민국 자유주의 정당인 자유의 새벽당은 다음과같이 논평했다.

조국 내정자는 대한민국 좌파들의 전형입니다.

1. 남의 돈을 갈취해서 자신과 일가 친척이 부자가 되는데 그게 서민을 위한 것이라고 거짓말합니다.

2. 컴플렉스를 극복하려면 스스로 노력을 해야 하는데 사회를 탓하고 남을 비하하고 깎아 내리는데 집중합니다.

3. 복지확대를 주장하지만 정작 자신들은 기부를 하지 않고 재산을 부당축적 합니다.

4. 자신들의 명예와 권력을 위해서 아무렇지 않게 국민들을 기만하고 법은 가볍게 무시합니다.

5. 그렇게 무법 사회를 만들어 우선 사다리 꼭대기에 올라 간 뒤 재빠르게 그 사다리를 치웁니다.

6. 타인을 검증할 때와 자신을 검증할 때의 기준이 540도 다릅니다.

7. 끝까지 사과하지 않는 뻔뻔함은 기본소양입니다.

8. 온갖 지저분한 수단은 모두 사용하면서 고귀한 척은 혼자 다 하고 살아갑니다.

9. 서민들을 자신들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노예, 표를 만들어 주는 표 기계 와 같이 취급합니다.

10. 실제 삶은 자본주의를 신봉하여 좋은 집, 좋은 차에 집착하지만 자신의 이념은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일일이 나열하기도 벅찰 정돕니다. 평생 정당하게 경쟁해서 돈을 벌어 본 적이 없는 위선자들의 전형을 잘 보고 있습니다.

결국 "조국"이 "좌파" 했을 뿐인 것입니다.

이제 딱히 놀랍지도 않습니다.


죽창가

죽창(竹槍) 조국 센세의 페이스 북

일본가의 경제전쟁을 촉구하며 죽창가를 올렸다. 네티즌들은 전쟁은 범진보가 일으켜놓고 왜 싸움은 같이 해야되냐는 비판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