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jpg 우남위키는 좌편향 위키가 만연한 현실에서 진실을 알리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1]

개요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보수정당에서 좌파 성향의 아젠다를 가져오는 행위.


보수정당이라는 국민의힘은 십수년간 끊임없이 좌클릭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소위 집토끼인 자유우파세력은 안중에도 없다. 대안정당이 없다보니[2] 집토끼들은 국민의힘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이를 갈면서 국민의힘에 표를 몰아주고 있다.

이러한 우파유권자들의 행태를 알기에 국민의힘 국개[3]들은 중도유권자들의 표를 잡겠다고 조금씩 좌클릭을 하고있는 것이다.


선거 때 공약만 놓고보면 이것이 더불어민주당공약인지 국민의힘 공약인지 알수 없는 것들이 많다.

윤석열 정부가 들어섰지만 국민의힘의 이러한 행태에 뿔난 자유우파 국민들은 이번 만큼은 국민의힘의 버릇을 고쳐주겠다고 다짐하지만 힘있는 대통령을 지지하기에 결단내리기가 쉽지 않다.


함께보기

우클릭


여담

더불어민주당은 끊임없이 좌클릭하고 있다. 그 힘의 원천은 민주노총이 장악한 정의당이 있기 때문이다.


보수정당에도 정의당같은 존재감을 나타내는 정당이 원내정당으로 존재하여 국민의힘을 끊임없이 좌클릭하는 것을 막아야 하는데 국민의힘에서 이를 허용하지 않고 수구기득권이 되어 '그들만의 리그'를 즐기고 있다.


보수정당에 대안 정당이 없는것도 아니다. 선거철만되면 알겠지만 소수정당인 원외정당으로 자유우파정당이 많이 존재한다. 지금도 국민들을 깨우기 위해서 활동하며 윤석열정부를 측면에서 지지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이러한 사정을 알기에 대안정당이 존재감을 나타내기라도 할까봐 자유우파정당들을 좌파에서 공격하는 극우 프레임으로 낙인찍기하면서 밥그릇지키기를 하고 있다.


각주

  1. 2298 바이트.. 상단의 {{짤}} 틀은 제거해 주셔도 됩니다.
  2. 솔찍히 자유우파정당은 많은데 선거철만되면 유권자들은 표를 몰아주기위해서 어쩔수 없는 몰아주기 투표를 하고 있다.
  3. 국회의원을 일컫는 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