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jpg 우남위키는 좌편향 위키가 만연한 현실에서 진실을 알리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1]
우남위키 네모.png 우남위키는 자유민주주의, 공정한 세계시장 그리고 북한해방을 지향합니다.
한국어: 진실, 공정, 인간 존엄성을 위한 파수꾼
일본어: 真実、公正、人間の尊厳のための番人
영어: a watchman for truth, fairness, and human dignity.


개요

Jihad(جهاد)란 이슬람을 전파하거나 방어하기 위한 이교도와의 전쟁을 의미한다.

성전 성스러운 전쟁이라고 한다.


이슬람이라는 종교는 신자인 무슬림이 죽어서 본인이 천국과 지옥 둘 중 어느 쪽으로 갈지 확신이 없는 종교다.

아무리 선한 일을 많이 하고, 이슬람의 율법을 잘 지켜온 사람이라도 알라는 그런 사람을 지옥에 보낼 수 있고,

또 악인을 천국에 보낼 수도 있다.

알라는 전능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무슬림에게 당신은 천국 갈 수 있느냐? 물어보면 알라의 뜻이라면 이라고 단서를 단다.

누가 천국간다 지옥간다 하는 것은 전능한 알라를 제한 하는 일이라고 이야기 한다.



근데 확실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는데. 그건 알라를 위해 이교도를 죽이던지, 알라를 위해 싸우다가 이교도한테 죽는 것이다.

알라를 위해 싸우다가 죽으면, 바로 천국으로 간다.

그곳에서는 무슬림으로서 금지된 술도 마음껏 마실 수 있고, 아름다운 처녀 70여명이 눈을 내리깔고 기다리며 시중까지 들어준다고 한다.

이교도를 죽일 때는 이교도를 향해 알라는 위대하다 라는 말을 외치면서 죽거나 죽여야 한다.


성전으로 죽은 순교자는 장례를 치를 때도 천국에서 식별하기 편하게 하려고, 일반적인 장례와 달리 시체의 피를 씻지 않은 그대로 장례를 치른다.

이슬람에서 성전 지하드는 쾌락전인 천국관과 맥을 같이한다.

지금 인생에 별로 희망이 없는 사람이라면 가뜩이나 이 세상에 미련이 없는데, 성전을 하다가 죽으면, 그 즉시 술도 마실 수 있고 수많은 처녀들도 시중을 들어주는 쾌락이 넘쳐나는 낙원에 가게 되는 것이다.

프랑스 풍자 만평에서 이것을 비꼰 만화를 그린 적이 있는데, 그 만화를 보면

천국에서 "(지하드로 천국에 오는 무슬림들을 향해)제발 그만 와, 이제 처녀가 부족해" 이런 대사가 나온다.

당연히 이 만평은 무슬림들의 분노를 샀다.

이것만 봐도 이슬람이 평화의 종교라는 것은 거짓 타끼야(이교도를 속이기 위한 어쩔 수 없는 거짓말)교리인 것을 알 수 있다.

알라를 위해 싸워 이교도를 죽이거나 싸우다가 이교도에 죽는 것만이 유일하게 확실하게 천국에 가는 길이라는 게 교리이니,

코란을 읽어보면 전쟁에 대한 이야기가 무진장 많고, 알라를 위한 전쟁 이슬람 전파를 위한 전쟁에 대해 매우 긍정하는 것을 넘어, 무슬림으로서의 의무라는 식으로 서술하고 있다.

이슬람의 교리상,알라에게 복종하는 무슬림 끼리는 평화로운지 모르나(실제로는 아니다) 비무슬림 이교도와는 상시적인 전쟁상태이다. 무슬림은 이슬람으로 세계를 정복해서 평화롭게 만들어야 한다.

  1. 3253 바이트.. 상단의 {{짤}} 틀은 제거해 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