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로 가기


원본 파일(689 × 1,035 픽셀, 파일 크기: 1.36 MB, MIME 형식: application/pdf, 2쪽)

파일의 설명

김일성 장군(金日成將軍)의 약력(畧歷) : 1946.8.15
(2페이지 짜리 약력 중 1페이지는 해방 후의 경력이다.)
1936년부터 3년간 2군 사장에 취임했다는 것은 남의 경력을 도용한 거짓말이다. 해방 직전 5년간 소련군에 있었다는 말은 쏙 빼고, 1938년부터 해방 때까지 동북항일연군 제2군장으로 있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p.1 (p.4) : 김일성 장군(金日成將軍)의 약력(畧歷) : 1946.8.15
金日成將軍의 畧歷

北朝鮮共產黨 責任秘書이고 北朝鮮臨時人民委員會委員長이신 우리들의 偉大한 領導者 金日成 將軍은 일지기 學生時代부터 革命의 雄志를 품고 在學中에 이미 革命事業에 參加하였다. 一九二七年에 벌서 共靑에 加入하여 熱烈히 靑年運動에 參加하였다. 一九二九年 學校를 나온 後부터는 三年間 東滿特別區 共靑書記로 活躍하였다. 一九三一年에 中國共産黨에 加入한 後 祖國解放의 큰뜻을 遂行하기 위하야 一九三一年 겨울에 東滿人民反日遊擊隊를 直接組織하여가지고 隊長으로서 革命活動을 領導하다가 一九三三年에 이르러 그 部隊가 擴大强化되자 그 組織委員으로 活躍하였다. 一九三六年부터 三年間 東北抗日聯軍 第二軍師長에 就任하야 日寇를 驅逐키 爲하야 直接으로 隊伍를 領率하고 鴨綠江岸에 遠征하였다.
이것이 日寇들이 切齒腐心하는 連敗를 거듭하던 國境沿岸의 獨立軍의 猛活躍이었으며 이때부터 日本帝國主義者들이 走狗들과 發狂的으로 金日成部隊의 討伐을 떠들기 始作하였으며 甚至於 金日成被殺의 맹랑한 虛報를 傳播하여 우리 革命運動의 後退를 試驗하여보려고 하였든 것이다. 그러나 金日成將軍은 이와같이 敵寇와 싸우면서 他方으로는 中共東滿特別委員會委員으로서 黨事業에 積極的으로 服務하였든 것이며 또는 朝鮮祖國光復會東滿總會長으로 있으면서 朝鮮民族解放을 爲한 群衆活動을 繼續하여왔든 것이다. 그 後 . 一九三八年부터 于今까지 東北抗日聯軍 第二軍長으로서 黨內의 軍黨委書記로 服務하다가 蘇聯 붉은 軍隊의 朝鮮解放을 뒤니어 祖國의 完全한 解放을 戰取하기 爲하야 祖國에 도라오게 되었다.

北朝鮮共産黨을 옳은 路線으로 指導하며 組織을 鋼鐵같은 規律로서 鞏固强化하기 爲하야 一九四五年 十二月 十七日, 十八日 兩日間에 걸쳐 開催된 第三次 擴大委員會에서 北部朝鮮共産黨秘書의 重한 責任을 負荷하고 努力하고 있다.

金日成將軍의 光輝있는 歷史의 길은 民族解放을 爲한 피와 鬪爭의 길이오 無産階級黨의 正確한 路線을 爲한 볼세비키的 鬪爭의 生活이었다. 이러한 革命의 利益을 爲한 原則을 爲한 鬪爭의 歷史는 앞으로 祖國의 땅우에 새 歷史의 한 페-지를 始作할 것이다. 果然 一九四六年 二月 八, 九 兩日에 걸쳐 열린 北朝鮮의 各政黨, 社會團體의 指導者들의 發起로 된 「北朝鮮 各政黨, 各社會團體, 各行政局, 各道, 市郡人民委員會擴大協議會」에서 北朝鮮臨時人民委員會는 誕生되고 그 委員長으로 推薦되었으며 三月 五日에는 우리 民族의 歷史的으로 되는 偉大한 「土地改革」의 法令을 發布하여 一個月이란 短時日에 成功的으로 完了하고 三月 二十二日에는 北朝鮮臨時人民委員會의 民主主義原則의 基盤이 되는 二十個 政綱을 發布하였으며, 五月 二十一日에는 北朝鮮民主力量의 偉大한 課業이오 거듭 世紀的 一大建設事業인 普通江 改修工事를 指導하여 五十五日의 短期間인 七月十五日에 埈成하게하였고, 六月 二十四日에는 勞動法令을 發布하였으며 七月 二十二日에는 民主課業을 더욱 鞏固히 하고자 民主主義民族統一戰線을 結成하였으며 七月三十日에는 男女平等權에 對한 法令을 發布하였다. 그리고 七月 二十九日 北朝鮮共産黨과 朝鮮新民黨을 合同하여 朝鮮勞働黨으로 發展시키게 하였다.

파일 역사

날짜/시간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시간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크기사용자설명
현재2021년 2월 27일 (토) 16:05689 × 1,035, 2쪽 (1.36 MB)JohnDoe (토론 | 기여)1946-08-15 김일성 장군의 약력

다음 문서 1개가 이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타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