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게이트, 미국 기득권 및 고위층과 미국 민주당 힐러리오바마가 미성년자 성 도착과 관련있다는 미국판 N번방 사건이다.

사고

 지난 12월 4일, 워싱턴 D.C의 피자 가게인 ‘카밋 핑퐁’에서 난데 없는 총격 사건이 벌어졌다. 한 백인 청년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더니 갑자기 직원을 향해 반자동 소총을 쏘기 시작한 것이다.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고, 잠시 후 총기 난사범이 가게 밖으로 걸어 나오면서 사건은 싱겁게(?) 끝났다.  에드가 웰치(28)라는 이 청년은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인터넷에서 ‘카밋 핑퐁’ 지하실에 아동 성노예들이 감금되어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정말 그런지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었다.” 요컨대 성노예로 감금된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피자 가게를 찾아왔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결국 지하실은커녕 의심스런 증거를 찾지 못했던 웰치는 제발로 걸어 나왔고, 그렇게 사건은 종결됐다.  
 소아애 병자 커뮤니티에서 '피자=여자' '치즈=작은 소녀' '파스타=작은 소년' '아이스크림=남성 매춘남' '지도(map)=정액' '소스=집단성행위'를 의미한다.

무엇인가

  • 당신들은 도대체 어린이들을 상대로 무엇을 했는가?…Crimes against children!


소문들

[[분류:힐러리 클린턴]

각주

  1. https://youtu.be/DgkdKCZv7t0 미성년 성범죄 억만장자 엡스타인 사망…의미심장한 트럼프 리트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