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전쟁선동자==
==전쟁선동자==
젊은이들이 틀딱이라는 네이밍이 딱 어울리는 전경련의 스피커로 삶을 영위하다가 이제 반일팔이로 돌아선 자.
 
최근 보수유튜브가 뜬다는 세태에 숟가락 얹으러 나와서는
젊은이들이 틀딱이라는 네이밍이 딱 어울리는 현시점에 대한 정확한 시야는  백지인 자로, 전경련의 스피커로 삶을 영위하다가 이제 반일팔이로 돌아선 자.
전쟁선동에 반일팔이로 나서고 있다.  
최근 보수유튜브가 뜬다는 세태에 숟가락 얹으러 나와서는 전쟁선동에 반일팔이로 나서고 있다.
이 영상을 보면 마음 약한 어르신들을 선동하고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 현시점에서 본인이 어떤 시각을 가지든 일반인들에게 이렇게 전쟁선동급으로 언사를 날리는 자가 이렇게 망발을 하는 것을 보면 대한민국의 보수쪽 지식층들이 얼마나 타락해 있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사례이다.


<center><youtube>https://youtu.be/nGaRychyht0</youtube></center>
<center><youtube>https://youtu.be/nGaRychyht0</youtube></center>

2019년 7월 13일 (토) 23:43 판

전쟁선동자

젊은이들이 틀딱이라는 네이밍이 딱 어울리는 현시점에 대한 정확한 시야는 백지인 자로, 전경련의 스피커로 삶을 영위하다가 이제 반일팔이로 돌아선 자. 최근 보수유튜브가 뜬다는 세태에 숟가락 얹으러 나와서는 전쟁선동에 반일팔이로 나서고 있다. 이 영상을 보면 마음 약한 어르신들을 선동하고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 현시점에서 본인이 어떤 시각을 가지든 일반인들에게 이렇게 전쟁선동급으로 언사를 날리는 자가 이렇게 망발을 하는 것을 보면 대한민국의 보수쪽 지식층들이 얼마나 타락해 있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사례이다.


한일경제문제애 대한 정확한 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