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당 대표선거 부정의혹

1. 개요
 ㅇ '21.6.11일에 중앙선관위가 투.개표 관리한 국민의힘당 당대표선거결과가 발표되었다.
2. 국민의힘당 당대표 출마자
 ㅇ 1차 컷오프된 후보자는 김웅, 김은혜, 윤영석 3인이다.
 ㅇ 최종 후보자 5인은 나경원(4선, 원외), 이준석(원외), 조경태(5선), 주호영(5선), 홍문표(4선)
 * 참고) 최고위원 선출자: 김재원(3선, 원외), 배현진(초선), 정미경(재선, 원외), 조수진(원외), 김용태(청년)
3. 개표결과
 나무위키에서 작성한 그림에서 보듯이 당원투표(70% 점유)에서는 61,077표(40.93%)를 얻은 나경원이 55,820표(37.41%)를 얻은 이준석에게 3.54% 이긴 것으로 나타난다. 여론조사에서는 79,151표(37.13%)를 얻은 나경원이 93,392표(43.81%)를 얻은 이준석에게 6.68% 뒤진 것으로 나타난다. 
 국힘당 당대표 득표결과 도표(나무위키)210615.png
4. 전자투표방식
 ㅇ 언론에 나타난 투표방식(조선일보 조선BIZ)

국민의힘 전당대회 최종 투표율 45.4%로 ‘역대 최고’ 김송이 기자 입력 2021.06.10 20:12

국민의힘 6·11 전당대회 당원투표율이 약 45.4%로 최종 집계됐다. 지난 2011년 현재와 같은 선거인단 체제로 전당대회를 치른 이후 역대 최고 투표율이다.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홍문표(왼쪽부터), 주호영, 나경원, 조경태, 이준석 후보가 8일 오전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1차 전당대회 '오른소리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 국회사진기자단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홍문표(왼쪽부터), 주호영, 나경원, 조경태, 이준석 후보가 8일 오전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1차 전당대회 '오른소리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 국회사진기자단

국민의힘 전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오후 5시 최종 집계 결과 모바일투표와 ARS투표를 합친 당원투표율은 약 45.4%라고 밝혔다. 당원 선거인단을 대상으로 지난 7~8일 이뤄진 사전투표에서는 투표율이 36.16%로 집계됐다.

이번 경선은 당원 선거인단 투표 70%, 일반시민 여론조사 30%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전례 없는 당원투표율을 기록했지만, 후보의 조직력이나 출신 지역도 변수가 되기 때문에 투표율 자체만으로 섣불리 유불리를 판단할 수 없다는 평가가 나온다.

당원투표 결과와 합산될 국민 여론조사는 전날(9일)부터 이날까지 이틀 간 실시된다. 국민의힘은 2개 여론조사 기관을 통해 각 2000개 샘플 총 4000개를 조사한다. 조사는 이날 오후 10시까지 이뤄지며, 결과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발표된다.


국민의힘 내부에선 이준석 후보의 ‘대세론’과 ‘견제론’이 맞서고 있다. ’이준석 돌풍'이 전당대회 흥행 돌풍으로 이어진 만큼, 높은 투표율은 이준석 후보에게 유리할 것이란 예상이 대체적이다. 다만, 안정과 경륜을 중시하는 당원들이 ‘이준석 돌풍’에 위기감을 느껴 주호영·나경원 후보 등으로 결집했다는 반론도 적지 않다.

다른 후보들은 마지막까지 당심을 잡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나 후보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대국민 기자회견을 열고 “불안이 아닌 안정을 택해달라. 분열이 아닌 통합에 손을 들어달라”고 마지막으로 호소했다. 주 후보는 성남시 국군수도병원에 마련된 공군 성추행 피해 부사관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ㅇ 아래 상세의혹편 참조

상세의혹

투표결과

국힘당 당대표 투표결과가 또 요란하다.  전자조작 부정선거 냄새가 짙은 것이다.
모집단 당원투표(70% 적용)에서 나경원이 40.93%로 37.41%를 차지한 이준석을 이겼다. 그런데, 여론조사(30%)에서는 2,000명을 조사해 놓고 1명당 30배로 하는 투표비율을 적용해 이런 이상한 셈법으로 이준석이 이겼다는 비판이 인터넷에 퍼져 나가고 있다. 
그런데, 오늘자(‘21.6.13일) 공병호tv에서는 사전투표에서 데깔코마니분포를 일으켜 범죄집단으로 의심받고 재판에 들어가 있는 중앙선관위 주관의 당대표선거에서 같은 모집단을 대상으로 한 진성당원 모바일투표와 ARS투표 분포결과가 아래와 같은 통계를 보여주고 있어 또 한 번 충격을 주고 있다.

당대표선거 개표결과210613.png

아래 표에서 보듯이, 주호영, 조경태, 홍문표는 진성당원간 모바일과 ARS투표 분포차이가 미미하다. 주호영이 약간 커 2.6% 차이가 있을 뿐이다.
나경원과 이준석은 각각 –7.82% 차이, + 10.92%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것 어디서 많이 보던 편차 아닌가? 중앙선관위가 개표하면 왜 이렇게 주요 후보자간만 통계적 데깔꼬마니 조작표시가 나는가?
답은 뻔하다. 조작의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며 이것으로 인해 이준석이가 당선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국힘당대표선거 모바일 ARS분포 차이.png


2000명 여론조사방식의 문제

  • 아래는 펌글이지만 핵심을 정확히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대로 올립니다.

당원투표에서 1위로 이긴 나경원, 불과 2,000명 대상 여론조사 때문에 밀려... 선거 방식이 민주선거 원칙 훼손

당원투표 = 32만명 투표권자의 50% 가까이가 투표함. 여기서 나경원이 1위를 함.

당원투표 70%와 여론조사 30%를 더하게 되어있는데 여론조사 30% 더해서 이준석이 이겼다고 함.

하도 어이가 없어서 여론조사 방식을 검색해봤음.

일반인 조사, 여론조사업체 2곳서 각 1,000여명씩 32만명 투표권자의 투표 결과를 정체불명의 개돼지 2,000명 여론조사로 뒤집어 버린다고??

그것도 무슨 이상한 환산법 적용해서 2,000명이 수만 표가 되어버림.

민주주의 선거에서 이런 선거가 가능한가! 정체불명 2,000명의 의견을 1인당 30표 이상씩으로 계산해 행사하는 걸 투표랍시고 만든 정당이니까 망해도 싸다.

한국언론 쓰레기들이 죽을 힘을 다해 여론공작 하면서 이준석을 띄워댄 이유가 이제 이해가 되네.

민주 선거원칙인 1인 1투표 원칙의 근본적인 훼손이다.


선관위 주관 모바일투표 참관 논란

(보도자료) 국민의힘 전당대회 ‘모바일 투표 참관’ 논란 (연락처 010.8860.6907)


7일 국민의힘 전당대회 모바일 투표가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투표 참관 중 부실한 투표 관리에 항의하는 일이 벌어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앞서 국민의힘은 지난 6일 각 후보자들에게 ‘7일(화) 오전 10시,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휴대전화 모바일 투표에 참관’하는 안내 문자를 발송했다.

이날 후보자별로 대리인이 참석해 모바일 투표 참관을 실시한 가운데 선관위에서는 모바일 투표 과정의 녹화 방지를 위해 대리인들의 휴대전화를 수거하고 전체 투표인단 중 몇 %나 투표했는지 1분마다 업데이트되는 화면과 10시경 투표율 9.5%라는 사진 한 장만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0분이 될 때까지 계속 보고 싶은 분은 앉아 있다 가라”는 중앙선관위 관계자의 말에 최고위원에 출마한 도태우 후보, 조대원 후보, 원영섭 후보의 대리인이 부당성을 항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모바일 투표 참관에 참석한 한 후보자의 대리인 A 씨는 “멀리 과천에 있는 중앙선관위까지 참관하러 간 이유는 투표 과정이 공정한지 지켜보고, 필요한 기록을 남겨서 공정선거를 지키고 부정선거를 막자고 간 것이었다”며 분노했다.

이어 그는 “국민의힘이 젊고 쇄신하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하는데 이런 투표 참관을 거부하는 것이 과연 옳은 일인지 되묻고 싶다”며 하소연했다.

한편 최고위원에 출마한 도태우 후보와 원영섭 후보 측은 실시간 집계 로그 기록 및 집계 현황 참관을 중앙선관위에 신청했다.

이에 대해 중앙선관위에서는 “국민의힘 당 선거관리위원회가 허용하지 않아 불가하다”고 하고 국민의힘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중앙선관위가 허용하지 않아 불가하다”고 하는 등 서로 책임을 떠넘기고 있으며 현재도 실시간 집계 로그 기록 및 집계 현황 참관이 허용되지 않고 있다.

2021년 현재의 투표방식

                                                 * '21.10.6일 배규한 교수가 제공한 정보임.

우선 이번부터 투표는 책임당원이면 모두 다 하게 돼 있다. 전에는 샘플링방식이었다고 한다. 그리고는 진성(책임)당원에 대한 반영 비중을 30%로 계산하는 것이다.

선거인 명부 작성 당시 회비를 낸 책임당원만 투표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21년 8월 10일 입당했지만 통신사 자동이체가 9월 17일자로 되어있는 경우에는 이번 투표인 명부에 포함되지 못한다고 한다.

국민의힘 책임당원들 경선공정성 해친 이준석의 사과를 요구('21.9.21일)

국민의힘 책임당원들, 성명서 발표 "경선 공정성 해친 당대표의 사과를 요구합니다."

• 파이낸스투데이 편집국, 승인 2021.09.21 14:37

경선 공정성과 무결성을 바라는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이 성명서를 내고 경선의 공정성을 해친 당선관위와 당대표의 입장표명을 요구했다. 최근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경선 과정에서 당대표의 편향적인 발언을 문제삼고 있는 이 성명서에는 당대표가 공공연하게 특정 후보의 공약을 비판하고 개인적인 의사를 피력함으로서 당내 경선의 불공정성을 가져 왔다는 취지로 보인다.


Image02(국민의힘 책임당원들 이준석사과요구 성명서 발표).png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경선의 공정성을 해친 당대표에 대한 당선관위의 입장 표명과 당대표의 공개 사과를 요구합니다.

지난 9월 17일 이준석 당대표는 기자회견에서 “'부정선거를 심판하라'와 같은 비과학적인 언어로 선거를 바라보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정권교체는 요원해진다"라고 언급했습니다. 8명의 대통령 예비후보가 1차 티비토론을 마친 다음날 있은 당대표의 이 발언은 바로 전날 티비토론에서 부정투표지 실물 사진을 들고 와 4.15부정선거 문제를 제기한 황교안 후보를 지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대표는 대통령후보 경선 관리에서 철저히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이준석 대표 선출 전후에 경선 관리에 대한 공정성 우려가 크게 터져 나왔던 사실을 많은 당원들은 아직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준석 대표의 위 발언은 당대표의 중립의무에 완전히 어긋납니다. 백번 양보하여 이준석 대표의 말처럼 황교안 후보의 발언이 극히 비과학적인 것이고, 당의 앞날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우려가 큰 것이었더라도 당대표는 다른 후보가 그 문제를 제기하도록 기다렸어야 했습니다. 만일 어느 후보도 토를 달지 않는다면, 토를 달기 어려운 객관적인 근거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실제로 황후보가 제시한 사진들은 재검표 현장에서 변호사가 촬영한 것이었습니다.

4.15 부정선거 문제는 지난 6월 28일 인천 연수을 지역의 재검표를 포함 세 번의 재검표를 거치면서 수많은 부정투표지의 물증이 나타남으로써 문제 제기의 국면이 의혹 단계에서 수사 착수 단계로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최근 리얼미터의 여론조사에 의하면 국민의힘 지지자 중 45.5%가 부정선거가 있었다고 보며, 없었다고 보는 층은 24.7%에 불과했습니다.

그런데도 이준석 대표는 엄정 중립을 견지해야 할 당대표의 지위를 이용하여, 후보 경선 과정에서 한 후보의 발언을 지목하여 그 후보의 입장을 “비과학적”이라며 여지없이 깎아내리는 행동을 자행했습니다. 이는 당 대표의 권한을 부당하게 오용한 것입니다. 따라서,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경선 과정이 공정하고 무결하게 치러질 것을 열망하는 우리 책임당원 일동은 유사 사태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라도 이준석 당대표에게 특정 후보의 주요 정견 발표를 공개 폄하하여 중립적 경선 관리 책무를 위반한 점에 대하여 공개 사과를 요구합니다.

또한 정홍원 당 선거관리위원장께도 당 대표의 중립의무 위반에 대해 명확한 주의, 경고의 입장 표명을 하여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대통령후보 경선 과정에서 당대표의 엄정 중립 책무가 무시되기 시작한다면, 이후 그 싹이 커진 뒤에는 걷잡을 수 없는 혼란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당대표와 당선거관리위원장께서는 당의 건전한 발전을 희구하는 책임당원 일동의 충정에 귀기울시어 반드시 공개 사과와 입장 표명에 해당하는 조치를 행하여 주실 것을 간청드립니다.

                            2021년 9월 20일

경선 공정성과 무결성을 바라는 국민의힘 책임당원 일동

국민의힘당과 중앙선관위간 선거위탁 중지가처분 신청

2021.9.28일 도태우변호사가 제안하여 진성당원 약 2000여명이 국민의힘당과 중앙선관위간 선거위탁 중지 가처분신청을 낸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중앙선관위가 124개 선거 및 당선무효소송의 피고이자 K-Voting시스템으로 여론조사 및 모바일투표, ARS투표가 조작되어 현정권이 원하는 후보자가 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함이다.

국민의힘당 중앙선관위 위탁중지 가처분소송(도태우).png

정홍원 국민의힘당 선거관리위원장에게 드리는 글

                                                      * 이 글은 '20.9.27일 정홍원 전총리에게 카톡으로 보낸 내용입니다.
존경하옵는 전 국무총리 정홍원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장님께                ’20.9.26

너희가 무엇을 보려고 광야에 나갔더냐? 바람에 흔들이는 갈대냐?(마태복음11:7)

                                * 광야를 애국전선과 국민의힘당 선거관리위원회로 생각해 주십시오.
선생님은 국민의힘당 선거관리위원장으로 들어가시기 전에는 문재인정부의 실정을 비판하며 ‘20.2.3일 문재인 공개질의서에서는 “반민주.반헌법적 사상이 소신이라면 대통령 자격도 없고 국민도 인정않는다”며 문재인의 국정운영을 총체적인 거짓, 파탄, 실정이라고 규정하고 표호를 발해 주사파정권에 나라를 걱정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지셨습니다.
선거는 민주주의의 꽃이라 합니다. 그런데 지금 국가의 기본틀인 선거에 대한 조작으로 4.15부정선거에 항의하며 날마다 전국에 깃발을 내세우는 시민들이 늘고 있고 코로나사태전에는 광화문광장 중심으로 수백만 시민이 운집한 적도 있습니다. 4.15부정선거로 촉발된 이 사태는 지금도 이어져 여당편으로 인정되는 여론조사기관인 리얼미터(’21.8.20일 실시결과) 조차 4.15총선이 부정선거라고 인식하는 비율이 국민의 26.5%, 국민의힘당 지지자중에 45.5%가 나올 정도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부정선거의 주범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재검표결과도 배춧잎투표지, 일장기투표지, 쌍쌍투표지, 탐관인들이 본 30~40% 이상의 재단된 인쇄 사전투표지 및 위조된 기표가 찍힌 투표지 등 선관위의 조직적인 투표용지 조작과 대법원의 못본 체 최소 조작투표지만 인정하거나 비례대표 투표지 등 재검표 연기, 배춧잎투표지 조작지원 등으로 124개 선거무효.당선무표 소송에 중앙선관위가 피고로 서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때에 중대국사인 선거소송의 피고인인 선관위가 국민의힘당과 선거관리업무 위탁협약서를 맺고 그 핵심인 K-Voting시스템으로 여론조사, 모바일투표를 이끌고 있으며 ARS시스템도 안내하는 사람목소리 외에는 전자시스템으로서 같은 진성당원을 모집단으로 하는 모바일투표와 통상의 정규분포가 아닌 20% 편차를 보이고 있어 의심의 범주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중앙선관위는 당사자인 후보들이 직접 이의제기를 못하도록 하고 참관도 의자에 앉게만 해 로그기록 열람, 당원명부확인 등 주요 검증을 할 수 없도록 하였고 당 외에는 4주뒤 이의제기도 할 수 없으며 증거를 없애도 어찌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K-Voting관련 부정선거판단도 중앙선관위만 할 수 있는 무소불위의 협약을 한 상태인 것입니다. 참고적으로 K-Voting시스템(AWEB사업)은 가나, 이라크, 콩고민주공화국, 키르키즈스탄 등 해외에서 유혈폭동사태를 일으킨 부정선거시스템의 핵심이었으며, 2018.9월 미국 헤일리 UN대사는 한국전자투표기를 사용하지 말 것을 경고한 바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K-Voting시스템을 사용한 KBS도 프로듀스101사건조작으로 유죄판결되었으며 국내 공직부정선거의 핵심시스템으로 피소되어 있는 부정선거 전문시스템입니다.
존경하옵는 정홍원 전 국무총리님, 대선주자 12명중 황교안.안상수.장기표 등이 4.15 총선은 부정선거라고 나서 발표한 바 있습니다. 지난 9월 23일 국민의힘당 선거관리위원회는 8강 대선방송토론회에서 황교안후보가 위탁관리협약서를 문제삼자, “우리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믿는다”고 발표하셨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없지않느냐 또 혼자 결정할 수도 없지 않느냐고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라를 구하기 위해 국민의힘당에 뛰어드신 것이 맞다면 혼자서 나라를 구하실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그것은 올바른 후보들과 시민들의 말을 듣고 자료를 검토해 보아 위탁관리협정서를 개정 또는 파기하여야 한다고 선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홍원 전국무총리님의 부정선거 인식을 촉구하오며, 국민의 편에 계속 서실 수 있기를 소원하오며 아래 성경말씀으로 우리의 심정을 호소하는 바입니다.

네가 왕후 자리를 얻은 것이 이 때를 위함인 줄 누가 알겠느냐?(에스더서 4:14)

국힘당 선관위가 황교안후보에게 보낸 주의공문에 대한 답변

☆[국힘당 선거관리위원회가 황교안 후보에게 주의를 준 공문에 대한 황교안 후보의 답변] * 황교안 페북에서

2021년 10월 4일 (월) 21:46 (KST)세심 (토론) < 저의 첫번째 답변입니다. ---당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저에게 주의를 준 공문에 대한 첫번째 답변>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당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지난 9월26일(일) 저에게 선거관리위원장 명의의 권고장을 보내왔습니다.

제가 명확한 물증이나 인적 증거 없이 헌법기관인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신뢰와 명예를 훼손시키고, 우리 당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를 실추시키고 있으니 앞으로 유의하라는 내용의 권고장을 비공개로 보내왔습니다.

저는 화가 끓어 올랐지만 이를 공개하지 않고 참았습니다.

법적으로 명백한 증거들이 재검표 현장에서 저렇게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데 도대체 무슨 근거로 증거가 없다고 합니까?

저의 입에 재갈을 물리고 싶다면 거꾸로 저렇게 쏟아져 나온 증거들이 증거가 아니라는 것을 한번 증명해 보시기바랍니다.

당을 위해 이러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고 참고 있는 저에게 당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9월29일(수) 또다시 같은 내용의 공문을 보내왔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젠 참을 수가 없습니다. 증거가 없다고요? 눈은 보라고 있는 것입니다. 선거사범에 관하여 우리나라 최고전문가인 제가 재검표현장에서 제 두 눈으로 똑똑히 봤습니다.

오호통재라! 오호애재라! 중앙선관위가 부정선거의 주범인 나라! 대법원이 증거인멸에 앞장서는 나라!

국민여러분, 우리는 이러한 거악에 분노해야만 합니다. 우리 당도 현실을 똑바로 직시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대한민국! 우리 함께 반드시 지켜냅시다! 우리의 힘을 모으면 우리는 해낼 수 있습니다! 저 무도한 세력들에게 우리의 힘, 행동하는 정의의 힘을 보여줍시다! 2021년 10월 4일 (월) 21:46 (KST)~~

<저의 두번째 답변입니다 ---국민의힘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국민과 함께 할 것인가, 부정선거를 주도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할 것인가>

국민의힘 대통령후보자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9월 29일에,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여론조사를 위한 휴대전화 가상번호 및 당원 선거인의 모바일투표를 공직선거법 및 당내 경선 위탁관리협약에 근거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협조를 받고 있다는 점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불법적인 선거 개입 의혹 대한 저의 발언은 육하원칙에 기반한 명확한 물증이나 인적 증거를 근거하고 있지 않고, 그 동안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불법부당한 경선관여 증거를 발견하지 못하였다는 점을 들어

저에게 중앙선관위의 신뢰와 명예를 훼손시키지 말라고 비공개로 권고하였습니다.

그러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도한 불법적인 선거개입에 대한 명확한 물증과 인적 증거는 차고도 넘칩니다.

1. 2021년 6월 28일 인천지방법원에서 있었던 연수을 재검표에서 송도 제2동 제6투표소에서 투표관리관 도장이 문드러진 일장기 투표지가 1,000여장이 나왔습니다. 투표인원 1,974명 중에 1,000여장이 발견되었는데도 그런 이상 투표지를 투표했거나 개표했거나 유권자가 이의제기했다는 기록은 투표록, 개표록은 물론 투표관리관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즉 유권자가 투표한 투표지가 없었고, 새로운 투표지들이 재검표장에 있었다는 의미입니다.

2. 사전투표지를 발급하는 엡손 TM-C3400 잉크젯 프린트에서 나올 수 없는 지역구·비례부분이 섞여있는 이른바 배춧잎투표지가 있었습니다. 본드칠이 되어서 붙은 투표지, 낱개로 하나씩 세로 부분이 잘린 프린터에서 가로부분에서 재단자국이 있는 투표지, 프린트가 아닌 인쇄흔적이 있는 투표지, 기표도장이 타원형·일그러진형 등 유권자가 투표했다고 볼 수 없는 투표지 등 수십장에서 수천장이 나왔습니다.

3. 2021년 8월 23일 울산지방법원에서 있었던 경남 양산을 재검표 현장에서 재판연구관의 참관하에 측정한 100㎜ ×154㎜ 투표지 100묶음 무게가 264g이었습니다. 이는 선관위와 인쇄업체와의 계약에 따른 100g/㎡이 아닌 150g/㎡로 비정규용지가 사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4. 중앙선관위가 사용하는 전자개표기(투표지분류기)는 키르키스스탄, 이라크, 콩고, 미얀마 등에서 수출되어 각국의 부정선거를 주도하였다는 점이 이미 입증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한국산 전자개표기’를 사용하지 말라고 공개경고까지 있었습니다.

5. 재검표 현장에서 발견된 투표지는 유권자 기표한 후 접어 투표함에 넣은 투표지가 아니었습니다. 상당 부분이 신권지폐다발같은 빳빳한 새 투표지들이었습니다. 선관위는 이에 대해 형상기억종이라는 특수재질로 만든 투표지라는 거짓말을 영상으로, 책자로 설명하며 국민들을 속였습니다. 원상회복기능을 가진 종이는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6. 선관위는 전자개표기를 통과하여 생성된 4.15 총선 당시 개표된 투표지 이미지파일을 전부 파기하였습니다. 재검표 현장에서 생성된 이미지파일과 비교도 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2021년 6월 28일, 2021년 8월 23일, 2021년 8월 30일에 있었던 재검표 현장에서 전자개표기를 2020년 4월 15일로 세팅하여 돌려 2020년 4월 15일자 이미지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배춧잎투표지가 4.15 총선 이미지파일에 있었는지 증명하지도 못합니다.

7. 영등포을 선거관리위원회 통합선거인명부에만 1886년생 2명을 비롯하여 세계최고령자 기네스북기록을 가진 1903년생보다 많은 분들이 14명에 이릅니다. 통합선거인명부상 영등포을 선거구만 100세 이상 유권자수가 135명인데, 영등포갑과 영등포을을 합친 영등포구 주민등록시스템상 100세 이상 인구수는 68명입니다. 이런 차이는 선관위가 부정선거를 의한 별도의 선거인명부 데이터를 관리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8. 2020년 4월 29일 연수을 선거무효소송 증거보전절차에서 인천 연수구 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 등은 투표지 전체를 증거보전하라는 결정문과 증거보전집행 판사의 명령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비례대표투표지를 보전하지 않았습니다. 선관위가 판사의 결정문을 무시하고 거부하는 것은 있을수가 없는 일입니다. 법원을 거부하면서까지 부정선거의 증거를 감추어야 했던 것입니다.

9. 선관위는 통합선거인명부, 선거인명부, 투표록, 개표록 등 열람등사에 협조하고 있지 않으며, 소송대리인에게조차 이미지파일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선거의 각종 증거들을 국민들앞에 떳떳하게 공개하지 못하고 숨기고 감추고 있습니다.

10. 4.15 총선 당시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은 화천대유 사법농단, 이재명의 아수라라는 조롱을 받으며 재판거래 의혹을 받고 있는 권순일입니다. 125건이 넘는 선거무효소송이 “선거소송은 소가 제기된 날부터 6개월내에 처리하여야 한다”는 공직선거법 제225조에도 불구하고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단 한 건도 판결이 나지 않은 현실은 재판거래의 결과라는 의혹을 떨칠 수가 없습니다.

권순일과 권순일이 임명한 사람들이 선거관리를 했으며, 지금도 선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불과 얼마전 치러진 당대표선거와 최고위원 경선 역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관여했습니다. 당시 참관인들이 모바일 투표 등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실시간 로그기록 등을 참관하기를 원했으나, 선관위는 5분여만 밖에서 투표결과만 지켜보게 하고 모두 밖으로 내보냈습니다.

선거과정이 공정하게 이루어지는지, 조작이나 부정이 없는지를 참관하게 하는 것은 선거절차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런데 선관위는 무슨 권한으로 무엇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참관절차를 방해하는 것입니까.

더구나 대통령 후보자 선출에 관한 국민의힘 당규에 따르면 후보자들이 추천하는 여론조사 전문가들을 포함한 전문가위원회를 두고 기관 선정, 감독, 검증 등에 관한 자문을 듣도록 되어있으나 전혀 실행된 바 없습니다.

선거의 공정성, 투명성이 보장되지 않고, 실시간 감시 및 사후 검증이 제대로 되지 않는 선거는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중앙선관위가 부정선거 개입했음은 의혹이 아니라 현실입니다. 부정선거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국민들이 많은 것은 이미 다수의 여론조사로도 현장민심탐방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부정선거 규명요구를 묵살하는 것은 공당의 자세가 아닙니다. 특검을 통해 진상규명과 관련자 엄벌을 요구하는 것이야말로 책임있는 정당의 자세입니다. 우리 국민의힘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국민의 힘을 모으는 경선, 국민과 함께 하는 경선을 이끌어야 합니다. 부정선거를 획책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우리당의 대통령후보를 결정하는 일을 맡겨서는 안됩니다. 우리 당의 대통령후보 경선은 투명하고 신뢰받는 경선이 되어야 하고, 철저한 참관을 보장해야 합니다.

당 선관위는 지금 즉시 당규에 따라 전문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그 자문을 듣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경선 일괄 위탁을 중지해야 할 것입니다. 2021년 10월 4일 (월) 21:46 (KST)세심 (토론) [황교안 페북 글(2021.10.2)]


● ["선관위의 손아귀에 든 국민의힘 당내 경선, 이대론 안된다" 요약본] 선관위(선거조작위원회)와 국민의힘 당권파가 맺은 수상한 밀약=<경선 위탁관리협약서> 살펴보니...황당,요지경! -모바일투표,ARS전화,여론조사기관 등 일체를 선관위에 위탁하고 선관위는 공정성,무결성 작업 없고 책임의무도 없음! 선관위의 결정(조작) 검증 불가능함! ~또 조작질 하려고 하고 있다. 알고도 따라 하면 범죄의 공범이 되는 것! 국민분노 일고 있다! (도태우 변호사) [VON뉴스, 2021.9.13(38분)] https://youtu.be/4h18L1jXWWQ

■ 부정선거 규명과 공정투명한 선거제도 마련 없이는 앞으로 어떤 선거도 해서는 안된다! 명백히 드러난 부정선거를 부인,침묵하는 자는 대한민국 반역세력이고 대선 등 공직선거 후보 자격이 없는 자들이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7040

■ 부정선거 물증 사진 top 20 (국투본 도태우 변호사)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7429 2021년 10월 4일 (월) 21:46 (KST)

4.15총선과 국민의힘당 경선 투표조작의 유사성 비교

                        * 황교안캠프 부정선거, 공명선거추진단 조사 관련 기자회견(황교안tv, ‘21.10.10일) 참조
                          (제목: 공정선거, 다시 혁명이다, 26분경부터 박주현 변호사 발표내용을 활용하여 작성)

1. 국민의힘당 대선 경선 부정선거방식

ㅇ 선거의 모든 과정은 투명해야 하며 선거이 참여자가 신뢰할 수 있게 공개가 원칙
 - 실제로는 감시를 불가능케 하며, 전산으로만 진행하는 선거시스템이다.
  . 4.15부정선거는 투표지가 남아 부정선거가 입증이 되었으나, 국민의힘당 경선은 전산으로만 진행된다. -> 관련자료 폐기는 증거인멸
ㅇ 경선룰을 사전에 협의해 정하는 미팅이 전혀 없었다.
ㅇ 투표결과만 일방통보하는 깜깜이선거로서 당규에 어긋나는 불법선거이다
 - 모바일조사 참관 X, 여론조사 참관 X, 투표율 공개 X, 득표수 공개 X
ㅇ 증거인멸, 참관불허, 전산조작발견, 결과 비공개
 - 선거관계자가 밀실에서 득표와 상관없이 1~4위 선정하고 공표하면 끝.

2. 전자조작 부정선거의 주요공식(4.15총선시의 주요패턴)

ㅇ 선거감시를 불가능하게 한다.
 - 참관인 참관방해, CCTV미설치, 임시사무소 운용, 신권 잔여투표지 반입 등
 - 사전투표수를 투표장에 있는 누구도 집계하지 않는다. 중앙서버에서 내려온다.
 - 봉인지 훼손, 봉인지 임의교체, 봉인지 관리대장이 없다.

Image01 부정선거의 공식 ①선거감시 불가능조작 ⓶사전투표의 급격한 증가 ⓷범죄자와 전산조직만 개표.png

<도표1> 부정선거의 공식 ①선거감시 불가능조작 ⓶사전투표의 급격한 증가 ⓷범죄자와 전산조직만 개표


ㅇ 사전투표의 급격한 증가와 감시불가능: 인쇄지투표, 유령투표, 사망자투표 등
 - 사전선거 투표율이 20대 총선 12.19%(5,131,721명), 21대 총선 26.69%
   (11,742,677명)로서 대폭증가 이유가 없었으나 2배 넘는 인구가 사전투표했다.
  . 실제 노인층이 사전투표에 많이 참여했으며, 나머지는 유령.조작투표로 추정가능함
 - 전국투표소별 1인당 투표시간: 15초 미만 투표한 선거구가 203곳(관내사전투표 179곳, 당일 24곳)  * 부천시 신중동은 관내사전투표자수 23,064명으로 1.7초당 1명 결과초래 
 Image02 전국투표소별 1인당 투표시간현황표.png
 <도표2> 전국투표소별 1인당 투표시간현황표로서, 불가능한 15초이내 투표소가 203곳이나 된다.

ㅇ 개씨, 깨씨, 행씨, 희씨 등 조작과 약110만명 정도의 국내등기우편 유령투표자들
ㅇ 오전 10시 45분 발표시에 11시 집계결과를 보여주는 중앙선관위 부정선거시스템

Image03 노트북에 오전 10시 45분였는 데, 오전 11시 개표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선관위 부정선거시스템.png

<도표3> 노트북에 오전 10시 45분였는 데, 오전 11시 개표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선관위 부정선거시스템
ㅇ 선관위가 주범, 대법원이 주범편인 선거시스템이다.

3. 여론조사방식과 절차에서의 불법성

ㅇ ARS여론조사 대상번호 통신사제공: 통신사 추출프로그램을 통해 번호추출
 - 추출과정에서 후보측 참관없었음.
 - 전화번호가 공정하게 추출된 것인 지 확인되지 않는 방식임.
ㅇ ARS여론조사 참관은 오전, 오후 각 10분만 그것도 현장밖에서 허용됨.
ㅇ 당헌, 당규에 있는 규정에 따른 것이 아니라 후보에게 고지한 사항이라고만 함
ㅇ 여론조사기관(닐슨코리아, 리서치앤리서치)에서 여론조사에 투입한 20명은 알바생
 - 객관성, 전문성 등 담보불가
ㅇ 여론조사 마무리후 결과도출자료 공개불가 ->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는 시스템
 - 당대표 등 경선직후 도태우후보가 당과 선관위에 근거자료 요구했으나 거부당함
ㅇ 500만개나 되는 QR개인정보를 갖고 있는 중앙선관위가 문제의 근원이 될 수 있다.
 - 참관없이 이 정보나 전화번호를 추출해 여론조사업체에 주면 어떻게 되겠는가?
 - 후보용이라는 데, 그렇다면 5000개 개인정보면 충분하나 5000만개를 왜 갖고 있나?

Image04 중앙선관위의 제안요청서(RFP)내 개인정보가 선거관리시스템내 500만명, 통합명부에 4200만명.png <도표4> 중앙선관위의 제안요청서(RFP)내 개인정보: 선거관리시스템내 500만명, 통합명부에 4200만명

4. 국민의힘당 경선 전산조작 주요사례(대통령후보자 2차 경선)

가. 투표하였던 당원 A에게 당원 B가 투표했다고 당원 A의 폰으로 전화통보가 옴
나. 투표권자 당원 C에게 당원 D가 했다고 C의 폰에 떠서 당원 C는 본인이 투표못한 것을 알게 됨
다. 이를 찾아볼려면 실시간 로그기록 참관을 할 수 있어야 하는 데 확인할 수 없음. 
 ㅇ 참관인(조슈아)이 중회의실에 있었는 데, 가려진 전산실도 사진찍을 수 없게 함.

Image05 당원 C 대신 당원 D가 C폰으로 투표한 것으로 나타나 부정선거 신고센터에 접수된 건.png <도표5> 당원 C 대신 당원 D가 C폰으로 투표한 것으로 나타나 부정선거 신고센터에 접수된 건

라. 4.15총선에서도 발각된 중복투표(누가 대신 하는 투표)
 ㅇ 용인에 이어 천안에서도 누가 내 명의로 이미 투표했다고 청와대에 국민청원함
 ㅇ 화성시 선관위에서도 노인부부가 내 명의투표에 대해 항의하는 사태 발생
 ㅇ 국민의힘당 경선투표에서도 똑같은 상황이 발생된 선관위 K-Voting 시스템
 Image06 용인에 이어 천안에서도 내 대신 투표로 국민청원이 들어와 선관위가 사과한 연합뉴스 보도.png

<도표6> 용인에 이어 천안에서도 내 대신 투표로 국민청원이 들어와 선관위가 사과한 연합뉴스 보도

마. 사법부가 선관위를 지원하는 체계 
 ㅇ 중앙선관위장을 대법관이 맡아 운영하며, 선거무효.당선무효 소송을 선관위가 유리하게 판정하며, 재검표에서 나오는 명백한 부정투표지 검사를 회피하는 사법부
 ㅇ 180일 이내에 처리토록 되어 있는 선거무효.당선무효 소송을 처리않는 대법원행태
 ㅇ 사건번호로 누구나 이용하는 소송열람이나 검색을 지원하지 않는 선거무효소송

Image07 선거재판을 담당하는 변호사에게도 사건검색을 지원하지 않는 선거무효소송.png <도표7> 선거재판을 담당하는 변호사에게도 사건검색을 지원하지 않는 선거무효소송

바. 여론조사를 조작하는 K-voting시스템과 이를 존중하는 국민의힘당 집행부

ㅇ 탈락자 4인 평균이 원희룡(4.1%)보다 못하게 나오는 국민의힘당 8강 결과발표
 - 4강 합이 82%로 발표되어 탈락자 4명합이 18%(평균 4.5%)로 조작흔적이 뚜렷함.
ㅇ 지지율 합계와 실제 발표내용이 다른 데에도 설명못하고 은폐에 바쁜 당선관위

Image08 당발표와 거리가 먼 조선일보커뮤니티, 이봉규tv 등에서 보여주는 황교안후보 지지율.png <도표8> 당발표와 거리가 먼 조선일보커뮤니티, 이봉규tv 등에서 보여주는 황교안후보 지지율

ㅁ 4강 국힘당 발표결과(10.8일) * 단톡방(신숙희 교수)에 올라온 자료

ㅇ 당원투표 - 윤 60.3 홍 20.2 유 12.7 원 3.3
ㅇ 여론조사 - 윤 26.9 홍 33.5 유 20.8 원 2.8
ㅇ 최종합계 - 윤 31.7 홍 27.5 유 18.7 원 4.1 
 -> 합계 82%로서 탈락자 4명이 18%(평균 4.5%)가 사실일진대 당집행부와 당선관위
    가 조작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국민의힘당 경선중지 가처분 재판

국민의힘 선관위원 10명 아무도 경선결과자료 못봤다 녹취록 법원에 제출

"국힘당 경선중지가처분 재판에서 드러난 충격적인 사실들“(FN투데이 뉴스 '21.10.20일 인세영기자 기사)

"국민의힘 선관위 10명 아무도 경선결과자료 못봤다" Image01(국민의힘당 대선경선중지 가처분을 신청한 황교안후보).png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경선과정 부정선거 의혹의 진상규명을 위한 준비기일 재판이 20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렸다. 김태업 판사가 진행한 이번 재판은 황교안 전 총리가 국민의힘을 상대로 낸 대통령경선결과 자료공개 및 경선중지 가처분 신청에 의한 것이다. "경선 결과 발표 과정에서 국힘당 선관위 신뢰성 상실" 황교안 후보 측은 국민의힘 선관위가 경선을 진행하면서경선 결과를 참관을 한 사람이 누구인지 여부와 그 자료 폐기 여부에 대해 수 차례 말을 바꾸었기 때문에 선관위를 신뢰할 수 없다고 밝혔다.

실제로당 선거관리위원장 정홍원은1차 경선 직후인2021. 9. 15.경선결과에 대해 캠프별로 다른 말이 나오면서 분쟁이 커질 기미가 보이자 기자회견을 통해 “후보 득표율이 돌아다닌다고 하는데,그 자리에서 다 파기했기 때문에 저도 전혀 기억을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보다 앞선10. 8.김연주 당 선관위 대변인은뉴시스와의 통화에서 "정홍원 선관위원장,한기호 선관위 부위원장,성일종 선관위원,국민의힘 기획조정국 직원 세 명,여의도 연구원 실장까지 총7명이 입회한 후 통계를 낸 다음 결과 서류는 파기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 다음날인10. 9. 한기호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여론조사 결과 및 순위에 대한 추측성 공표는 분명히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는 사항”이라면서 “선관위에서 자료를 집계할 때본 사람은정홍원 선관위원장과 저,성일종 의원 세 사람”이라며 “결과가 확인된즉시 자료를 현장에서 파기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국민의힘 김재원 최고위원은10월11일 기자회견을 통해 자료는 전혀 폐기되지 않았다고 말을 바꿨다. 법정에서 황교안 전 총리 측은 "정홍원 당 선관위원장,당 선관위 부위원장 한기호와 당 선관위 대변인 김연주는 선거법상 보관의무(공직선거법 제108조6항)가 있는 경선 여론조사 결과 자료를무단으로 파기했음을 자인했다." 라면서 "김재원은 관련 자료의 폐기 여부에 대하여 아무런 근거를 제시하지도 않은 채 다른 사람들과 다른 주장을 하고 있는 바,경험칙상 김재원이 명백하게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밖에 없다." 라고 강조했다. Image02(경선중지 가처분신청변호인단 도태우.박주현.윤용진).png 황교안 후보의 변호를 맡은 변호인단. 좌부터 도태우 변호사, 박주현 변호사, 윤용진 변호사

"국민의힘 경선결과, 선관위원 10명 아무도몰랐다" 법정에서 밝혀져...

국민의힘 경선은 10명의 선관위원들도 그 결과를 알 수 없는 깜깜이 경선이었다는 증거도 나왔다. 국민의힘 당 선거관리위원회는정홍원(선관위원장),한기호(부위원장),성일종(당 전략기획부총장) 을 비롯해서 13명의 선관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녹취록에 따르면 3명을 뺀 나머지 선관위원들은 전혀 경선 결과를 보지도 듣지도 못했다는 것이다. 모니터링이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었음은 물론이고, 애초부터 경선 결과를 확인하라는 연락조차 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황교안 후보측 변호인단은 이와 관련한 녹취록을 판사에게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수의 원내외 선관위원을 두는 이유는 경선 진행과 그 결과 확인에 다수의 위원들이 감시·감독을 하여 그 투명성과 공정성에 한점의 의혹도 남지 않도록 하기 위함인데, 당 선관위원10인이 경선 결과 및 이상유무 확인절차에 전혀 참관을 하지 못한 것은 매우 중대한 절차 및실체 상 하자라는 것이다.

다음은 녹취록의 일부분이다.

박주현:그 뭐야.요즘에 또 당 활동하시는 거죠 A위원:나 나.선관위 하지 선관위. 박주현:근데 실제로 그거 하는 일이 있어요? A위원:선관위?회의 자주 하지. 박주현:아니 그 형님.그러면 선관위가 하면은 그거 봅니까.그 내용을? A위원:다 보지.

박주현:그럼경선 결과 내용도 다 보는 거예요? A위원:그건 우리는 못 보지. 박주현:왜요? A위원:선관위원 하면서.아니 그건 일부러.경선 결과는 유출될까 봐. 이게 선관위원 중에서도 그러니까 위원장님 보시고. 그 다음에 부위원장님 보시고.그리고 성일종 의원님 들어가셨나. 나머지는 안 들어가. (이상 통화녹음 파일 녹취 발췌)

이 녹취록에 따르면 결국 국민의힘 경선 결과는 후보는 물론이고 선관 위원들도 결과를 볼 수 없었던 것이다. 황교안 전 총리의 변호인 측은 "당원과 국민이 모두 경악할 수 밖에 없는 중대한 절차 및 실체상 하자가 있는 당의 경선 절차 및 신청인에 대한 후보 말소절차는 마땅히 중지되어야 할 것" 이라고 주장했다.

김태업 판사, 추가 기일 25일로 잡아 Image03(김태업판사).png 김태업 판사 재판을 맡은 김태업 판사는 25일 다시 추가로 재판 기일을 잡아 보다 면밀한 판단을 하기로 했다. 재판에서 판사가 추가 기일을 잡고 추가 자료를 요구한다는 것은 판사가 볼 때 본 사건이 다툼의 여지가 있는 심각한 사안이라고 본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한 법조계 인사는 "국민의힘 측은 황교안 후보가 자료제출요구권이 없다고 서면 제출을 했으나,선거법에 108조6항에는 "후보자가 이의제기를하면 6개월간 보관된 자료를 제공해야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김태업 판사는 전북 고창 출신으로 사시35회 , 연수원 25기다. 김태업 판사는 과거에 선재성 전 광주지법 수석부장판사의 뇌물 수수와 변호사법 위반, 직권 남용 등의 혐의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해서 논란이 인 적이 있으며,서울중앙지법 형사23부에 재직할 당시에는 김관진 전 국방부장관의군형법상 정치관여 혐의를 유죄로 인정하고 징역 2년6개월을 선고하기도 했다. 이날 재판정에는 전국에서 몰려온 국민의힘 지지자들로 방청석이 가득 메우며 국민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재판이 진행되기 전부터 서울 남부지법 주위에는 시민들이 "부정선거를 진상규명 하라" ,"당대표 이준석은 사퇴하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Image04(민경욱 전의원).png 민경욱 국투본 대표 민경욱 전 의원도 재판이 열리는 남부지법 앞에 나와서 "국민의힘 경선 과정에서 한점의 의혹이 없도록 자료를 공개하면 되는데 무엇이 두려워서 자꾸 숨기느냐?" 라면서 위험에 빠진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