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글편집 요약 없음
22번째 줄: 22번째 줄:
<center>[청와대에서 내놓은 홍보영상과는 전혀 다른 실제 문재인의 행적.<br>그가 G20 에 간 유일한 이유는 홍보용 사진 찍기.]<br><br><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KWcAHQ-weoc</youtube></center>
<center>[청와대에서 내놓은 홍보영상과는 전혀 다른 실제 문재인의 행적.<br>그가 G20 에 간 유일한 이유는 홍보용 사진 찍기.]<br><br><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KWcAHQ-weoc</youtube></center>


문재인을 따라간 엄청나게 많은 기자 중에 어느 누구도 이런 사실을 보도하지 않는 게 한국언론의 현주소이다.
* [https://www.youtube.com/watch?v=LtmAajweCew 문재인의 행방불명] 가로세로연구소  2019. 7. 4.


문재인을 따라간 엄청나게 많은 기자 중에 어느 누구도 이런 사실을 보도하지 않는 게 한국언론의 현주소이다. 매일경제 등은 청와대를 두둔하며 위 영상을 가짜 뉴스로 모는 기사를 내보냈다.
* [https://www.mk.co.kr/news/world/view/2019/07/492702/<nowiki>[팩트체크]</nowiki> 문 대통령이 G20에서 48시간 동안 자리를 비웠다?] - 매일경제 2019.07.05
: 유튜브 방송 문제제기…靑 "공식 세션 3개 중 2개 참석, 심야까지 8개국 양자 정상회담 소화"


* [https://www.youtube.com/watch?v=LtmAajweCew 문재인의 행방불명] 가로세로연구소 2019. 7. 4.
* [https://www.youtube.com/watch?v=3nPV3W8xmOE G20 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가짜뉴스? (팩트체크)] : AforU아포유 2019. 7. 5.
<center><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LtmAajweCew</youtube></center>
<center>언론들이 청와대 입장을 대변해서 위 동영상을 비판하는데 대한 반박 영상<br><br><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3nPV3W8xmOE G20</youtube></center>





2019년 7월 6일 (토) 05:30 판

외교 천재 문재인이 놀라운 외교 능력을 발휘한 사례들을 정리한다.

2019년 6월 오사카 G20

2019년 6월 28~29일 오사카 G20 에 참석한 문재인의 놀라운 행적.

왕따를 당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왕따로 만들었다.

회의에 참석해봐야 무슨 내용인지 이해도 못하고, 국회에서 하던 것처럼 뒤로 벌러덩 제껴 누워 잘 수도 없고.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니 외국 정상들에게 말 한 마디도 못 붙일 뿐더러 말 걸어올까 무섭기도 하고.

주최국 일본의 아베 총리와는 말 한마디 나누지 못하고 돌아오자 마자 한국에 대한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 조치를 얻어맞았는데,[1]

회의장에서는 이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이 드러났다.

이틀동안 열린 회의에 홍남기 부총리를 대신 들여보냈고, 자신은 그 동안 어디서 무엇을 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오사카까지 가 놓고도 정상들 회의에 문재인 혼자만 빠졌으니 다른 나라 정상들이 문재인과 한국을 무엇으로 보겠는가?

이렇게 국민을 속이고 국가 망신을 시키며 막대한 국민 혈세만 축낸 문재인은 탄핵까지 갈 것도 없이 자진 하야해야 한다.

G20 회의장에서 사라진 문재인

[청와대에서 내놓은 홍보영상과는 전혀 다른 실제 문재인의 행적.
그가 G20 에 간 유일한 이유는 홍보용 사진 찍기.]

문재인을 따라간 엄청나게 많은 기자 중에 어느 누구도 이런 사실을 보도하지 않는 게 한국언론의 현주소이다. 매일경제 등은 청와대를 두둔하며 위 영상을 가짜 뉴스로 모는 기사를 내보냈다.

유튜브 방송 문제제기…靑 "공식 세션 3개 중 2개 참석, 심야까지 8개국 양자 정상회담 소화"
언론들이 청와대 입장을 대변해서 위 동영상을 비판하는데 대한 반박 영상


G20 회의장에서는 국회에서 하던 것처럼 이렇게 할 수가 없으니, 부총리를 대신 참석시킴.
문재인은 국회에서 토의되는 안건이나 국정현안에는 아무 관심도 없었고, 알려고도 하지 않았다. 그 시간에 잠이나 자는 것이 남는 것이다. 왜 국회의원이 되었는지도 알 수 없는 사람이 최고권력자까지 된 이유는 오로지 국가체제를 뒤엎는 혁명을 위해서? 월남의 공산화에 희열을 느끼던 사람이[2] 한국의 공산화에 성공하면 어떤 느낌을 가질까?


문재인은 정상들 간에 오가는 토의 내용을 이해할 수준이 안 되니 차라리 홍남기 부총리가 참석하는 것이 나았을 것 같기도 하다. 그렇다면 부총리만 가면 되지 문재인은 왜 간 것인지? 외국 정상들과 악수하는 홍보용 사진이 필요하니까?

2019년 6월 트럼프의 방한

문재인의 김정은 수석 대변인 행각이 자초한 통미봉남

문재인이 판문점 회담에서 제외된 것은 북한의 요구 때문이었다. 김정은은 문재인을 불신임하여 수석대변인 직에서 해임했다. 그렇게 머리 나쁘고 미련한 수석 대변인은 아무리 충성스러워도 거추장스럽고 방해만 될 것이다.

세계 주요 통신사들과의 인터뷰에서 거짓말했다 들통난 문재인

복수의 외교 소식통에 따르면, 비건 대표는 이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방한(訪韓)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는 국무부 장관 전용기에서 ‘오프더레코드’(비보도 전제)로 기자들에게 “미·북 3차 정상회담을 위한 ‘백채널(물밑 교섭)’은 전혀(never) 없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앞서 문 대통령이 지난달 26일 AP 등 세계 주요 통신사들과의 인터뷰에서 “(미·북) 양국 간에 3차 정상회담에 관한 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노이 회담으로 서로의 입장에 대한 이해가 선행된 상태의 물밑 대화”라고 밝혔는데, 미 당국자가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자국 기자들에게 털어놓은 것이다.

................

이날 트럼프 행정부의 또 다른 고위 관리도 지난 2일 문재인 대통령이 “(미·북 판문점 회동은) 사실상 적대 관계 종식”이라고 한 것과 관련해 본지에 “미국 생각은 다르다. 적대 관계 종식을 위한 길의 시작일 뿐”이라고 했다.

비건이 거짓말을 할 리는 없으니, 판문점 미북 회담은 사전 조율없이 트럼프의 트윗 호출에 김정은이 불려나온 것이 사실로 보인다.

트럼프의 2019.06 방한 FACT SHEET

트럼프 대통령의 2019년 6월 29~30일간 방한 결과에 대해 미 국무부 대변인실이 발표한 FACT SHEET이다.

FACT SHEET, OFFICE OF THE SPOKESPERSON, State Department, JULY 2, 2019

문재인이 중국몽, 북괴몽을 깬 것 같지 않은데 국무부 발표는 사뭇 다르다. 문재인은 미국의 인도·태평양 전략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혀왔는데 중국몽을 정말 깬 것일까?

각주

  1. 일본, 한국에 반도체 소재 수출 제한 - VOA 한국어 2019.7.2
  2. “미국의 패배와 월남의 공산화를 보고 희열을 느꼈다” - 회고록 <문재인의 운명> 132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