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명 오세라비
본명 이영희
학력 비공개[1]
성향 진보, 구좌파
약력 前 사회연대네트워크 공동대표
現 사회연대노동포럼 공동대표
사이트 유튜브

소개

메갈리아 등장 이전부터 한국형 페미니즘을 경계해왔으며 메갈리아 등장 이후 꾸준히 래디컬 페미니즘을 비판해왔다.

저서

그 페미니즘은 틀렸다
그 페미니즘이 당신을 불행하게 하는 이유

영페미의 공격

버릇없는 영페미

최소한 대한민국에서 선배세대가 후배세대를 훈계할때는 가불기상태가 되어야한다.
가령 산업화세대가 청년우파에게 5.16혁명 옹호를 넘어서 쿠데타와 계엄령이 21세기 대한민국에서도 일어나야된다는 주장으로 훈계를 해도 청년이 몇 수 접고 어느 정도 수긍한 다음에 자신의 주장을 펼친다. 그리고 감히 욕을 하더라도 익명이 보장된 곳에서 뒷담을 한다. 즉 아무리 생각이 다르고 반대할지라도 인간이면 당연히 지켜야될 선배세대에 대한 예의이며, 인간이 저지를 수 있는 패륜이다.
반면 영페미들은 구시대 여성들이 겪었던 고통을 전혀 이해할 생각이 없으며 자신의 주장을 정당화하기위한 도구정도로 사용할 뿐이다.
워마드, 메갈리아, 여성시대를 비롯한 영페미성향의 유저들은 오세라비를 가부장제의 부역자, 흉자, 반대진영의 인물 등으로 부르고 폄하했으며 상식을 넘어서는 인신공격을 했다.
또한 나무위키 오세라비 문서를 보면 오세라비의 말꼬투리를 잡고 한국형 페미니즘에 반대하는 그녀가 나쁘다는 논조만 반복하고있지 구세대 여성에 대한 존중이나 예의는 눈곱만큼도 없다.
이는 지금 진보진영의 퇴행적 좌파가 심각할정도로 진행되고있으며 통제가 안됨을 알 수 있다.

폭로

여성단체들은 종북 좌파운동





각주

  1. 학벌주의에 반대하며 학력을 기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