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섭
대한민국의 제48대 국방부 장관
2022년 5월 11일~2023년 10월 7일

서욱

신원식
대통령
총리
개인 정보
출생
1960년 8월 20일~
출생지
경상북도 영천
본관
국적
정당
무소속
군사 정보
복무기간
1984년 ~ 2019년
계급
중장
근무
대한민국 합동참모본부

이종섭(李鐘燮, 1960년 8월 20일~)은 대한민국 제48대 대한민국의 국방부 장관이다.

2024년 윤석열 정부의 호주대사로 임명하였다. 윤석열은 호주는 태평양의 4축[1] 중에 하나로 방위동맹에 있어서 중요한 나라인 호주에 관관급인사를 임명함으로서 호주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고 있는것이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중국의 태평양진출을 억제할 수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의 임명은 친중 세력인 더불어민주당과 중국입장에서는 가장 아픈 곳이기도 하다. 24년 대선을 앞두고 또 한 껀 잡았다고 프레임 씌우기 선동질을 하고 있다.

좌파에서 선동으로 공격하니 국민의힘에서는 벌써부터 겁을 먹고 이종섭 대사를 그냥둬도 돼냐는 소리가 나오고있다.

장하성 같은 경우도 소득주도성장을 한다고 해 놓고 말아먹고 주중한국대사로 갔다. 장하성은 중국통도 아니다.

채상병 건으로 선동하는 것 같은데. 군대에서 사고 날 때마다 국방부장관을 잡으면 남아날 국방부장관이 없을 것이다.



공수처의 소환없는 출국금지

공수처는 지난해 말 부터 출국금지를 시켜놨는데 문제는 소환을 한번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출국금지는 최대 30일인데 기한을 계속 연장해왔다고 한다. 공수처는 지난 문재인 정권에서 정권의 하수인 노릇을 하며 공수저무용론까지 일으켰던 집단이다. 이제 정권이 바뀌니 눈을 부릅뜨고 잡아먹을 먹이감을 찾고 있던 터에 한건 문것이다.


물만난 MBC

MBC가 단독이라며 보도하고 다른 매체에서도 덩달아 보도하고 있다. 출입국관련된 사항은 당사자외엔 알수 없으나 이종섭 대사가 출국하는 것을 단독이라며 들이대고 있다. 이는 단독이 아니라 공수처에서 정보를 입수받아 사전기획 프레임으로 보도하는 행태를 보이며 총선승리후 반드시 밝혀할 사안이다.

호주는 기회다

이종섭 리스크?호주는 기회다


각주

  1. 미국, 호주, 일본,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