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 Korea Conservative Coalition )인데 왜 Union 아니고 Coalition 인가요?

사전을 찾아 보면 C​oalition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coalition 미국식 [ˌkoʊə-] 영국식 [ˌkəʊəˈlɪʃn] [명사] (둘 이상의 정당으로 구성된) 연립 정부, 연정 to form a coalition 연립 정부를 구성하다 (특히 정치적인) 연합체 rainbow coalition 무지개 연합(소수 정당들의 연합) to form a coalition 연립 정부를 구성하다 a two-party coalition 두 개의 정당으로 구성된 연립 정부 coalition forces 다국적군, 연합군

제가 영어에 문외한이라 궁금합니다. 거 대충 보면 정치연합 정당의 의미가 강한데 정치하겠단 단체인가요? 유니온이 노조 냄새가 많이 나서 피한건가요? 궁금합니다.

"* 엘 정책연구원(ELI)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하나님의 도덕적 통치가 이땅에 실현되도록 힘쓰는 엘 정책연구원(ELI)과 함께 해 주십시오." 이렇게 되어 있던데 KCC를 이끄는 분이기에 영상을 올렸다지만, 왜 단체를 끌어와 후원받는 계정으로 연결시켰을까요?

소위 민주화 시민대 국민 구도를 만들어온 좌파처럼 기독교인 대 국민으로 만드는 것처럼 느껴지는 건 제 기우일까요? (저 영상이 올려져 있는 계정은 기독교를 이야기 하는 유튜브입니다.제가 안티 기독교는 아님니다.)

원단을 가져와야지 짝퉁을 가져오는 거 같아 씁쓸합니다.

처음으로 토론을 클릭해보고 써보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니라면 어떻게 토론을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그런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