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중앙일보] 하태경 “한국당 보수대통합, 태극기부대 이란성쌍둥이 일베하고도 해라”라는 제목의 기사<ref>https://news.joins.com/article/23048171</ref>에서 이렇게 말했다.
[중앙일보] 하태경 “한국당 보수대통합, 태극기부대 이란성쌍둥이 일베하고도 해라”라는 제목의 기사<ref>https://news.joins.com/article/23048171</ref>에서 이렇게 말했다.


  ... 하태경은 자유한국당의 보수대통합론에 대해 “이왕 태극기 부대랑 (통합을) 선언한 김에 태극기부대의 이란성 쌍둥이인 일베(일간베스트)하고도 대통합하 겠다고 선언하라”고 밝혔다. 17일 하태경은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완벽한 극우 대통합이 성사될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하태경은 “전원책에 감사하다. 보수 극우 대통합이 명확히 드러났다”며 “태극기부대는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세력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을 결정한 헌법재판소를 교체하라고 했던 집단”이라고 강조했다....   
  ... 하태경은 자유한국당의 보수대통합론에 대해 “이왕 '''태극기 부대랑 (통합을) 선언한 김에 태극기부대의 이란성 쌍둥이인 일베(일간베스트)하고도 대통합하겠다고 선언하라'''”고 밝혔다. 17일 하태경은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완벽한 '''극우 대통합'''이 성사될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하태경은 “전원책에 감사하다. 보수 극우 대통합이 명확히 드러났다”며 “'''태극기부대는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세력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을 결정한 헌법재판소를 교체하라고 했던 집단”이라고 강조했다....   


==애국시민반응==
==애국시민반응==

2018년 10월 19일 (금) 12:48 판

2018.10.17 바른미래당 하태경의 발언이 태극기 애국단체의 원성을 사고있다.

[중앙일보] 하태경 “한국당 보수대통합, 태극기부대 이란성쌍둥이 일베하고도 해라”라는 제목의 기사[1]에서 이렇게 말했다.

... 하태경은 자유한국당의 보수대통합론에 대해 “이왕 태극기 부대랑 (통합을) 선언한 김에 태극기부대의 이란성 쌍둥이인 일베(일간베스트)하고도 대통합하겠다고 선언하라”고 밝혔다. 17일 하태경은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완벽한 극우 대통합이 성사될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하태경은 “전원책에 감사하다. 보수 극우 대통합이 명확히 드러났다”며 “태극기부대는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는 세력이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을 결정한 헌법재판소를 교체하라고 했던 집단”이라고 강조했다....   

애국시민반응

  • 하태경이 태극기부대 헌법부정세력이라는 보도에 접한 태극기부대 애국시민은 "하태경발언때문에 피눈물이 나려한다. 나는 대한민국 국민이다. 하태경의 태극기부대 헌법부정의 저 말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