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서
  • 토론
  • 읽기
  • 원본 보기
  • 역사 보기
MH그룹

물가에서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4월 28일 (화) 12:57 판

MH그룹, 박근혜 대통령의 수감에 대하여 인권침해라는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성명

-구글번역-

유엔에서 검토중인 한국의 인권 기록

이번 주, 2017 년 11 월 9 일 목요일, 한국 인권 기록은 유엔 인권 이사회의 정기 정기 검토에서 주목을받을 것입니다. MH 그룹은 유엔 인권 이사회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많은 공표 된 재판과 구금과 관련하여 한국의 현재 인권 상황을 고려하기위한 행사를 조직했다 (아래 세부 사항 참조).

이 재판은 여러 가지면에서 새 정부의 테스트 사례입니다. 그러나 국가 당국은 안타깝게도 유엔의 국제 표준에서 기대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박씨는 잠정적 인 석방 요청, 적절한 의학적 치료를받지 못하는 건강 악화, 감옥에서 비인도적이며 굴욕적인 대우, 그리고 현재 변호팀 전체가 항의로 사임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구금 상태를 유지하고있다. 사건의 부당한 취급.

박근혜 전 대통령을 대표하는 국제 법률 팀은 유엔 인권 이사회에 긴급히 이러한 위반 사항을 조사하고 한국 당국이 지체없이 박씨를 ​​석방하도록 지시하고있다. 이번 주 안건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한국의 입장, 지위 또는 정치적 견해에 관계없이, 특히 정부의 변화에 ​​따른 정치적 반대자들의 재판에 관계없이 모든 수준에서 개별 인권이 보장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의적 구금에 관한 UN 실무 그룹은 현재 MH 그룹과 국제 법무 팀의 긴급한 신청을 받고있다. 추가 의료 및 기타 증거가 최근 실무 그룹에 제출되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상황을 조사하고, 독립적 인 의사와 함께 구금중인 Ms Park를 방문하고, 필요한 상황에서 재판이 계속되는 동안 당국이 그녀를 석방하도록 지시해야합니다.
 문 대통령은 이제 북한과의 관계를 넓히고 적어도 공개적으로는 그곳 당국이 수십 년 동안 저지른 총체적인 인권 침해에 대해서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문 사무국은 오늘 아침“북한과의 평화와 협력의 새로운 장을 작성하겠다”는“어둠의 전쟁과 갈등”을 남기겠다고 선언했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는 과거와 진행중인 학대에 대한 불량 정권을 용서하는 것처럼 보이는 북한인이든 남한이든 모든 한국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이 지켜야 할 국제법 기준에 따르면, 우리는 박씨의 지속적인 구금이 정당화되지 않고 부과 될 수있는 모든 조건으로 잠정적으로 석방되어야한다고 주장한다. 구금은 예외이며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명령해야합니다.
 현재, 박씨는 비행 위험이있을 수 있으며 증거를 파괴 할 수 있다는 주장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재판 중에 박씨를 계속 투옥 할 합법적 인 근거가 없다. 어쨌든, 그녀는 진정으로 필요한 조건으로 석방 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노인과 병든 여성으로서 그녀가 즉시 석방되어 적절한 치료를받을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결정이 내려 질 구체적인 날짜는 없지만, UN 실무 그룹은이 문제를 시급히 다루고 있습니다.
 유엔 인권 고등 판무관, 유엔 인권 이사회 및 모든 회원국은이 보고서와 박 대통령이 개최되는 조건, 그리고 UN 실무 그룹에 제출 된 제출물을 검토 할 것을 촉구한다. 구금 (아래 참조)하고 한국 당국이 상황을 즉시 조사하고 박 대통령을 석방하여 전담 의료를받을 수 있도록 지시한다.
 로드니 딕슨 (Rodney Dixon) QC는“유엔은 재판 중 공정하고 괜찮은 치료에 대한 박씨의 권리를 유지하기 위해 행동해야하며, 한국 당국은 오랜 국제 표준에 따라 잠정적 인 석방을 허용 할 의무가있다”고 말했다. MH 그룹 회장과 옥스포드 대학교 강사 인 Mishana Hosseinioun 박사는“지역 사법 시스템에 의한 박 전 대통령 사건의 올바른 처리 또는 취급이 문재인 정부에 대한 진정한 리트머스 시험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MH 그룹은 동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선출 된 여성 총 책임자와 한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으로 2016 년 국회에 의해 갑자기 탄핵되어 2017 년 3 월 10 일에 축출되었다. 8 월 21 일부터 25 일까지 유엔 실무 그룹의 차기 회의에 앞서, 고문 및 기타 잔인하고 비인간적이거나 굴욕적인 처우 또는 처벌에 관한 유엔 특별 보고관은 다음과 같이 잠정적으로 석방되지 않고 전 대통령의 구금을 선언 할 것을 촉구 할 것을 촉구했다. 자의적이고 국제법 위반


한국언론에사 다룬 MH그룹

노회찬 “MH그룹 로드니, 유고·르완다 등 민간인 대량학살 전범들 주로 변호”]

가디언

각주

최근 바뀜
자유게시판
+
-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