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산 아이콘.png 유네스코 세계유산
세계유산 1465.jpg
이름
샹파뉴 언덕, 샴페인 하우스와 저장고
영어명
Champagne Hillsides, Houses and Cellars
국가
위치
등재유형
등재연도
면적
1,102 ha
등재기준
(iii)[1](iv)[2](vi)[3]
지정번호

샹파뉴 언덕, 샴페인 하우스와 저장고(Champagne Hillsides, Houses and Cellars)는 프랑스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2015년에 등재되었다.


설명

편집중 아이콘.png 구글번역이오니 내용을 수정해 주기시 바랍니다.
이 건물은 스파클링 와인의 제조 방법은 초기 17부터 병에 차 발효의 원리에 개발 된 사이트 포함 일 19에서 초기 산업화 세기의 일을세기. 이 건물은 오빌 레르, Aÿ 및 Mareuil-sur-Aÿ의 역사적인 포도밭, 랭스의 Saint-Nicaise Hill, Epernay의 Avenue de Champagne 및 Fort Chabrol의 세 가지 독특한 앙상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구성 요소, 즉 역사적인 산허리에 의해 형성된 공급 대야, 생산 현장 (지하 저장고 포함), 판매 및 유통 센터 (샴페인 하우스)는 전체 샴페인 생산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 부동산은 농업 산업 기업이 된 매우 전문적인 장인 활동의 발전에 대한 분명한 증거를 담고 있습니다.


각주

  1. 현존하거나 이미 사라진 문화적 전통이나 문명의 독보적 또는 적어도 특출한 증거일 것
  2. 인류 역사에 있어 중요 단계를 예증하는 건물, 건축이나 기술의 총체, 경관 유형의 대표적 사례일 것
  3. 사건이나 실존하는 전통, 사상이나 신조, 보편적 중요성이 탁월한 예술 및 문학작품과 직접 또는 가시적으로 연관될 것 (다른 기준과 함께 적용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