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마을
형태
자유마을
성향
우파
목적
주민자치회, 좌파마을 공동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활동
활동지역
전국 3,506개 마을
대표
장학일
제휴기관
활동 인원
670만명 [1]
링크

대한민국이 위험하다!

6.25 잔혹했던 전쟁이 지금도 대한민국에 체제 전쟁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유마을에 가입하셔서 대한민국의 자유를 지키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자유마을자유통일, 주사파 척결을 위해 3,506여개의 읍면동에 조직된 대한민국 우파 마을 조직이다.


개요

자유마을은 주사파를 척결하기 위한 마을 조직으로, 목표는 주민자치회, 좌파마을 공동체 확산을 위한 입법화저지 및 무력활동을 저지하는 마을 조직이다.


읍면동의 주민자치회는 좌파에 의해서 완전히 장악되어 마을생태계를 구성하여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상황이다.

자유마을은 이러한 주민자치회, 좌파 마을공동체의 지속전인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입법화 저지 및 무력활동을 저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조직하고 있는 자유마을은 주사파를 척결하기 위한 마을이며, 목표는 주민자치회, 좌파마을 공동체 확산을 위한 입법화저지 및 무력활동을 저지하는 마을이다. 

자유마을 일천만명 가입운동을 하고있다. 2023년 9월 14일 너알아TV에서 450만명 가입되었다고 방송하였다.

2024년 1월 현재 670만명이 253지역구, 3,506개의 읍면동 마을에 가입되어 있다. 국회의원 1개 지역구당 2, 3만명이 가입되어 있는 셈이다. 4월에 예정된 선거에 출마예정인 국민의힘 지역구 당협위원장이 선건조직이 없다보니 자유마을 조직현황을 보고 도와달라는 문의가 들어온다고.. 정작 국민의힘 한동훈비대위는 자유통일당과의 연대보다는 비례대표를 위한 위성정당을 만든다는 소식이다.


일천만 가입운동

국민정항권

국민저항권인데, 나라가 위태로울 때 모든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헌법1조 2항의 내용처럼 인간의 기본적 자유와 권리를 억압하는 불법적 국가 권력에 대하여 저항할 수 있는 기본적 권리다.

대한민국 헌법 제 1조 2항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일천만 가입운동이 완성되면, 종북 주사파 문재인 정권의 폭정에 맞설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이다.

또한 종북 주사파 더불당의 입법독재와 제2의 대통령 탄핵 움직임에 대응할 수 있으며 보수 우파정당이라고 보기도 힘든 무능력한 국민의힘의 수구 기득권, 웰빙 정치를 견제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

지금까지 여당 국회의원들은 정부의 성공에는 관심이 없다. 더불어민주당의 윤석열 정부 발목잡기, 말도 않되는 대통령과 영부인 흠집내기 선동정치에 대응도 하지 않는다. 괜히 나섰다가 말실수라도 하게되거나 좌파에게 찍히게되면 손해보기 때문이다. 그들의 관심사는 차고 선거에서의 당선이다.

일천만조직만이 제2의 대통령 탄핵을 막을 수 있으며, 좌파세력의 끊임없는 조작, 선동정치와 국가 위기 사태를 방지할 수 있는 조직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동참

자유마을조직을 위한 일천만 가입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2024년 1월 670만명이 가입되어 있으다. 일천만명 가입운동으로 시작하였으나, 기하성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목사의 일천만명 서명운동에 교인 100만명 서명에 동참하겠다고 하면서, 타교단인 예수교장로교 합동, 통합, 감리교, 여성목회자 교단등에서 100만 서명운동에 추가로 참여하고있다.

2024년 3월 1일 광화문 집회까지 일천만명가입을 목표로 움직였으나 목표를 상향하여 1,400만 가입을 목표로 움직이고 있다.


자유마을

소개

여러분은 대한민국과 여러분이 사는 마을이 안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좌파로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말이 널리 쓰여지고 있습니다만. 제가 볼 때는 대한민국은 기울어진 운동장 정도가 아니고 국가가 거의 전복(顚覆, 뒤집어짐)된 상태이고, 사실상 적화된 상태라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진단할 수 있을까요?

문재인정권 5년을 거치면서 정치계는 물론 정부(입법부, 행정부, 사법부), 경제계(노동계), 교육계, 언론계, 법조계, 문화계, 종교계 등 모든 분야가 회복될 수 없을 만큼 좌파세력의 주도권이 확고해졌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문재인정권좌파세력은 대한민국의 체제전환을 위해 문재인정권 5년 동안 집요하게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문재인정권은 5년 동안 4,025건에 이르는 법률, 8만 건이 넘는 조례를 제정, 개정하여 대한민국 모든 분야에서 좌파 주도권을 갖도록 굳혀 놓았습니다. 이렇듯 상당한 법제화 작업을 완료한 상태라, 새로운 법률로 교체하지 않는 한 원상회복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전복된 상태인데, 또다시 좌파세력에게 정권이 넘어간다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체제는 그것으로 끝이 납니다. 그 결말은 모든 국민이 김정은 손아귀 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은 현재 주사파가 주도하고 있고, 배후에 북한이 지속적으로 정치공작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희망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세력이 대한민국의 하부 마을을 되찾는 것입니다. 마을주민들을 깨워 우군화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유권자들이 바로 마을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을 긍정하는 대한민국세력이 전국 3,506개 읍면동마다 ‘자유마을’에 참가해 교육을 받아 깨달은 후 마을의 주민들(유권자)을 깨우는 일입니다. “마을에 늑대(양의 탈을 쓴 늑대)가 나타났다”고 소리치는 것입니다. “우리마을은 우리가 지킨다”는 신념으로 의병들이 들불처럼 일어나는 것입니다. 혁명은 위로부터보다 밑으로부터 일어나야 성공을 합니다. 마을주민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대한민국을 되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서로 생각이 조금씩 달라도 대한민국세력은 하나로 함께 투쟁합시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습니다. 대한민국세력은 하나입니다. 이미 적화된 상태에서 개별적인 소규모 조직으로는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전국 3,506개 읍면동별 조직이 일사분란하게 움직여야 정부와 정당을 움직일 수 있고, 민노총 등 전국적 좌파세력에 맞대응할 수 있습니다. 내부 분열은 우리의 전선을 와해시키는 내부의 적입니다. 시시비비는 체제전쟁 완승 후로 미루고 모두가 하나가 됩시다. 


자유마을은 회원들에게 집체교육, 영상교육, 교육교재 등을 통해 체계적인 사상관, 역사관 등을 교육할 것이며, 지식과 신념으로 무장시켜 마을에서 유권자를 깨우는 범국민운동이 일어나도록 할 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내전 중이며, 자유마을은 사상전을 전개하는 전사집단입니다. 그래서 결코 오합지졸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일심단결, 일사분란한 전투대형을 갖추고 오직 승리를 위해 진군할 것입니다.  


우리 자유마을은 정치권의 노예로 살지 않을 것이며,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주인의 역할을 되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자유마을운동을 통해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건강한 정치세력을 양성하는 정치인 충원루트를 만들 것입니다. 자유마을운동을 통해 검증된 인사만이 정치지도자로 배출되도록 할 것입니다. 자유마을대한민국세력의 정치훈련소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자유마을에서 훈련받은 인재들이 반장, 이장, 통장도 하고 농협, 교육지도자 등을 감당하게 하고 나아가 지방의원, 단체장을 배출하며, 이들 중 뛰어난 지도자 자격이 있는 인재들을 선발해 국회의원과 당지도자, 대통령, 장관 등을 차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래야 대한민국이 정상작동될 것입니다. 검증되지 않은 인사가 스팩 만으로 정치지도자로 선출되는 잘못된 방식은 이제 그만.


우리 앞에는 오직 승리만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종 여론조사를 보면 5,200만 국민들의 80-90%는 자유민주주의를 좋아하고 주한미군 철수를 반대하며 북한체제로 통일을 반대합니다. 대한민국은 6.25전쟁을 통해 경험한 반공정서가 국민정서 속에 깊이 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잠자고 있는 애국적 반공정서를 자극해 깨울 것입니다. 국민의 다수가 일어나 체제전쟁 실상을 깨닫고 사상무장을 하는 순간, 현재 내전상태는 종결됩니다. 이렇듯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만 꾸준히 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암세포인 주사파와 김정은정권이 이 땅에서 제거될 때까지. 웃으며 조곤조곤 체제전쟁의 실상을 이웃들에게 전파합시다. 


감사합니다.


주요 활동

- 자유마을훈련소 통해 마을리더들에 대한 집중적인 대한민국 역사 및 국가정체성 교육


- 전국 읍면동을 장악해 가는 좌파마을활동가, 민노총 등 좌파조직의 마을 장악 저지


- 주민자치회 등 좌파 마을공동체 입법화 저지 및 무력화 활동


- 주민들에 대한 올바른 대한민국 체제와 역사교육 확산


- 좌파 마을활동가들의 활동실태에 대한 자료, 소책자 배포, 주민행사 등을 통한 주민깨우기운동 지속


- 좌파 마을활동가들의 불.탈법적 악행에 대한 조직적, 법적 대응활동


- 자유마을 참여자들의 경제생태계 조성으로 경제적 이익을 창출, 지속적인 자유마을 활동


- 교회와 기업, 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자유마을을 만들기 위한 주민참여 활동 및 이웃돌보기운동


자유마을 노래

자유마을 노래


관련 영상

자유마을 청년회장이 간다. 부천상동편
[3506개 자유마을 대표자 대회] 마을에서 일어나는 충격적인 진실들 - 장학일 목사.
자유마을은 왜 꼭 필요한 조직인가? 2023.2.13


가입현황

자유마을 랭킹 링크

  실시간 가입 현황
자유마을 랭킹.png


각주

  1. 자유마을 일천만명 가입운동을 하고있다. 2024년 1월 너알아TV에서 방송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