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시사평론, 역사
성향 보수주의

유튜브 채널

소개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수호 예비역장성단: 약칭 '대수장']의 공식 채널입니다. 2019년 1월 28일 창립하고 1월 30일 출범한 [대수장]은 현재 벌어지고 있는 안보위기 상황 앞에 육해공군 및 해병대 예비역 장성들이 결성한 구국 단체입니다. 그들의 활약상과 주장을 유튜브 채널 [장군의 소리]를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직접 전하겠습니다. 많은 애청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전,현직 국방부 장관 송영무와 정경두를 이적죄로 검찰에 고발한 바 있다. 9/19 남북군사합의는 국방을 우리 스스로 무장해제하는 최악의 조치였음을 적극적으로 규탄하고 있다.

앞서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를 외교부에서 초치하여 '한일 지소미아(GSOMIA) 파기에 실망했다'는 미국측 표현에 불쾌감을 표출한 바 있다. 이런 전례없는 동맹국 대사 초치행위를 대수장은 적극 규탄하면서, 장군의 소리에서 한국어와 영문으로 방송하기도 했다.

한국어 미국 대사 초치 규탄 방송


영어 미국 대사 초치 규탄 방송



주요 멤버

주요 멤버로는 백선엽 장군 (최초 전쟁기념관 대수장 행사에 참석/당시 백 장군님 생신), 신원식 장군, 김태우 박사, 박휘락 박사, 송대성박사, 김형철 장군, 김동연 전 월간조선 기자 등이 왕성한 활동중이다. 대수장은 태극기 집회에서 군복을 착용하고 참석하는 등 활발한 구국활동을 하고 있다.

김동연 기자는 장군의 소리에서 영문 방송 (GIB)코너를 통해 미국과 해외참전용사에 영어로 국내 상황을 전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대수장의 영어 통역을 맡기도 했다.

대수장은 전직 장군 및 제독뿐 아니라 명예회원 제도를 통해 일반인의 참여도 독려하고 있다.

[장군의 소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iFxTLAvdGZGykJkKDzY5A/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