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845418 2307332586196075 4944105685295038464 n.jpg

분류 시민 단체
성향 정치적 중립, 성평화

페이스북

소개

불꽃패미옥션이란 불꽃페미액션의 패러디 단체이다.

선언문

시선강간과 성상품화 그리고 강간카르텔에 대한 불꽃패미옥션 의 전언

대한민국의 한국남자들은 여성들의 몸을 상품처럼 취급하여, 단순한 시선만으로 강간을 할 수 있는 무지막지한 젠더권력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무지몽매한 한국남자들 때문에, 대한민국의 여성들을 늘 착취되고, 소비되어, 하루하루 강간을 당하는 듯한 두려움에 벌벌 떨고 있는 실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의 여자 아이돌 그룹들은 보란 듯이 한국남자들의 시선에 자신들의 몸을 상품으로 내어주기라도 한다는 듯이 몸매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옷을 입고 펄떡 펄떡 춤을 추고 있는 이러한 강간문화가 바로 한국남자들이 만들어낸 아주 집요한 강간카르텔이다.

우리는 이러한 강간카르텔에 일조하는 여자 아이돌 그룹, 레이싱걸, 뷰티 크리에이터, 이쁜 여자 BJ, 클럽에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고 매일 같이 무료입장 하는 여자, 강남 성형외과에 줄지어 턱 깎고 보톡스를 얼굴에 집어넣는 성형수술과 쌍수 같은 성형시술을 받음으로써 못생긴 여자들에게 박탈감을 안겨주려는 여자, 길거리에 편의점 만큼 널린 화장품 가게에 매출을 올려줌으로써 여성의 모습을 하려는 여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냥 이쁜 여자 등과 같이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여자의 모습’을 함으로써, “여성성”을 더욱 더 강화하는 자빨러(자X를 빠는 흉자)들을 페미니스트 전사들의 검열과 좌표 찍기, 그리고 댓글테러로 엄준한 심판을 하여 이 사회에서 추방하고, 페미니스트 전사들은 ‘탈코 운동’으로 한국남자의 모습으로 나아가 진정한 “성평등”한 얼굴을 완성하는 과업을 실천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 가슴을 보호하는 브라자 또한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남자와 여자의 유두는 5조억 년의 인류역사상 같은 취급을 받지 못하였다. 여자의 유두는 생명의 젖줄이라는 고귀한 한남들의 프레임 안에서, 유두를 드러내지 못하도록 억압받아 왔으며, 여자의 가슴은 한국남자들의 성적 매력을 유발한다는 이유로 보호를 당해야만 했다. 이에 우리 페미니스트 전사들은 들고 일어나서 “남녀 유두 평등해지기” 운동의 일환으로서, ‘유두 드러내기’ 운동을 펼치며 동시에 ‘탈브라’ 운동, ‘공공장소에서 젖가슴 내놓고 다니기’ 운동을 펼쳐 나아가 진정한 “유두평등”으로 “성평등”한 세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세상을 만들어 나아갈 것임을 천명한다.

. 파렴치한 전국의 화장품 가게 및 성형외과 그리고 여성스러운 옷 장사꾼들은 지금 당장 도산하라!

여성다움을 정형화 하고 더더욱 강화시켜서 남성들의 눈요기를 제공하고 여성들의 코르셋을 더더욱 꽉꽉 조이는 데에 일조하여 여성들의 돈을 빨아먹는 기생충 같은 전국의 5조억 개의 화장품 가게와 성형외과들 그리고 여성스러운 옷 장사꾼들은 전면 폐업을 선언하고, 여태 자행해온 여성혐오를 철저히 반성하여 사과문을 공개적으로 게시하여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무지막지한 페미니스트 전사들의 좌표찍기와 댓글테러로 응당한 댓가를 치루게 할 것이다.

당장의 폐업이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폐업의 기한은 올해가 가기 전으로 줄 것이나, 여태껏 자행해온 성차별과 여성혐오에 대한 반성문 공개 게시의 기한은 이번 달 까지 이다. 만약에 이번달을 넘겨서도 뻔뻔하게 여자들이 이뻐지기를 강요하는 성차별과 코르셋 쪼이기, 그리고 시선강간카르텔에 일조하여 여자들의 돈을 빨아먹는 장사를 자행한다면, 불꽃패미옥션은 즉각 활동에 착수하여, 대대적인 패미니즘의 쓴 맛을 보여줄 것임을 천하에 공표한다.

. 불꽃패미옥션의 근엄한 선언

하나. 불꽃패미옥션은 여자들의 지갑에 기생충마냥 달라붙어, 여자들이 아름다움을 추구하도록 부추기는 전국의 여성 옷 장사꾼, 그리고 성형외과, 화장품가게 따위들을 한국남자들의 강간카르텔에 일조하는 것으로 여기고 이를 엄준하게 비판할 것이다.

하나. 불꽃패미옥션은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여성의 모습에 일조하는 그 모든 적폐들을 때려잡아, 남성과 여성의 모습이 “똑같아 지는” 남녀평등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서, ‘유두 노출하기 운동’ ‘한국남자처럼 꾸미기 운동’ ‘공공장소에서 젖가슴 드러내기 운동’ 등을 적극 지지할 것이다.

하나. 불꽃패미옥션의 행보에 태클을 거는 적폐들은 모두 한국남자다운 발상을 하는 적폐집단이며, 2차가해 집단, 성인지감수성 모지리 집단, 성범죄자 집단, 시선강간 집단, 강간카르텔 일조 집단, 흉내자댕이 집단, 성차별 집단, 성평등에 대한 반동분자 집단 등으로 규정할 것이다.

하나. 불꽃패미옥션은 남성과 여성이 똑같아져야 성평등이라고 빡빡 우겨대는 페미니스트들을 칭찬하며, 남성과 여성의 다름에 대하여 올바르게 이해하여 성평화를 추구해나가자는 한국성평화연대, 전국연합성평화동아리 WALIH, 평화로운 공존 등의 적폐집단의 행보에 손발이 자들자들 떨림을 선포한다.

. 2019년 07월 13일, 불꽃패미옥션.

연관 문서

한국성평화연대
성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