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분류:체위 분류:성행위 분류:유사성행위 스마타(素股,すまた)는 유사 성행위 중 하나로 음경삽입하지 아니하고 성...)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분류:유사성행위]]
[[분류:유사성행위]]


스마타(素股,すまた)는 [[유사 성행위]] 중 하나로 [[음경]]을 [[삽입]]하지 아니하고 [[성행위]] 상대의 [[엉덩이골]]이나 [[허벅지]] 사이, [[사타구니]]에 비비는 행위를 말한다. 서로의 [[생식기]]에 밀착하지 않지만, [[삽입]]행위가 없으므로, 있는 그대로를 의미하는 '스(素,す)'와 [[가랑이]]를 의미하는 '마타(股,また)'를 의미하는 [[속어]]이다.
스마타(素股,すまた)는 [[일본어]] [[용어]]로써 [[유사 성행위]] 중 하나로 [[음경]]을 [[삽입]]하지 아니하고 [[성행위]] 상대의 [[허벅지]] 사이에 비비는 행위를 말한다. 서로의 [[생식기]]에 밀착하지 않지만, [[삽입]]행위가 없으므로, 있는 그대로를 의미하는 '스(素,す)'와 [[가랑이]]를 의미하는 '마타(股,また)'를 의미하는 [[속어]]이다.

2019년 8월 14일 (수) 10:09 기준 최신판


스마타(素股,すまた)는 일본어 용어로써 유사 성행위 중 하나로 음경삽입하지 아니하고 성행위 상대의 허벅지 사이에 비비는 행위를 말한다. 서로의 생식기에 밀착하지 않지만, 삽입행위가 없으므로, 있는 그대로를 의미하는 '스(素,す)'와 가랑이를 의미하는 '마타(股,また)'를 의미하는 속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