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개념연예인'이란 말은 '할말은 한다'라는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는 연예인을 일컫는다.
그러나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 때 여론을 주도하고 있었던 좌파 집단과 언론의 주도로 미화되고 포장되어 사용되었다.
좌파 언론의 속성과 이를 이용하려는 일부 연예인들의 정치적 발언은 여러가지 목적이 내포되어 있었는데 하나는 정치적인 발언으로 자신을 개념연예인으로 포장을 하는 것이며, 다른하나는 본인의 이름을 여러 메체에 알려 몸값을 올리는 것이다.

좌파 개념연예인 언행

광우병 거짓난동

김재동 유민상과 개콘맴버들 이승환 이효리

미 흑인시위 관련

  • 2020년 6월 미 흑인범죄자 살인시위로 한인들도 피해를 보고있는 상황에서 한인들의 인권의 고사하고 블랙아웃캠페인에 참여하는 연예인들은 지지를 받고있으며, 오히려 폭동지역에 있어서 두려움과 공포를 호소하는 연예인들의 sns글이 비난을 받고있다.
* 방탄소년단 - 미국에서 활동하고있는데 미국연예계도 좌파 흑인들이 장악하고 있어서 그들을 의식한 행동이란 의도로 보인다
* 비 - 흑인 시위에 지지글을 올럈다. 결혼전 최고의 주가를 올렸으나 지금은 미국 LA 어바인의 수영장있는 고급주택가에서 살고있다.
  • 티파니 영 - "흑인인권도 중요해", 지난 광복절때 욱일기를 sns에 올려 비난받았다. 그녀는 소녀시대 출신으로 지금은 한국을 떠나있다.

우한페렴 마스크대란 때

  • 2020년 우한 폐렴으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을때 말 많았던 개념연예인들은 보이지 않았다. 이에 김용호연예부장은 이들을 비난하였다

* 김용호 방송직후 박명수등 일부 연예인들만 수위낮은 발언을하였으나 그나마 문빠들의 비난을 감수해야했다.

같이보기

우파 개념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