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국 라이브.jpg

고성국TV
고성국 팁지로고.jpg
운영자
고성국 박사
종류
유튜브
시작일
2018.1.26.
구독자
94.8만명 (2023.10.10 기준)
성향
보수 우파
링크


소개

고성국TV는 정론(正論)을 지향합니다.

고성국TV는 대한민국의 나아갈 길을 제시합니다.

국민 여러분과 해외동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고성국이 운영하는 정치, 시사 유튜브이다.

개인성향이 누구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성향은 아니다.

젊었을 때 운동권세력을 지지하는 운동을 하여 구속되었으며 민주화유공자에 해당되었으나 자신은 나라의 발전에 이바지한 것 뿐인데 민주화유공자란 댓가를 받는것은 스스로를 구속하는 것이라 판단하고 이를 거부했다.

당시 유공자 댓가를 받기위해서 없는 일을 만들어 댓가를 받은 정치인들이 한둘이 아니었는데 이를 완장처럼 차는것을 찌질한 짓으로 보고있다.

정치 시사 프로그램으로 자유시장경제, 자유우파적인 관점에서 논평하고 움직인다.

코너에 따라서 이름있는 게스트를 출연시켜 토크방식으로 진행하기도 한다.


주요 행보

주기적으로 아미고 회원들과의 전국지역 모임을 갖는데 질의응답형식의 강연도 진행하고 있다.

후쿠시마 오염수 괴담을 퍼트리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의 선동이와 관련된 어민들의 매출에 타격을 입자 전국을 순회하며 회 먹방을 하며 수산물 소비를 독려하기도했다.

전광훈 목사자유통일당자유마을 천만가입운동의 일환으로 전폭적인 지지로 고성국TV 채널가입을 공개적으로 독려하고 있다. [1]


언론 감시단 운영

가짜뉴스가 판치다 보니 '아미고 조직 가짜뉴스 고발단'을 조직을 운영하려고 하려는 움직임이다.

이는 유튜브, 라디오등 여러 시사 뉴스 프로 그램이 한 150여개 정도 된다.

그중에 종북 주사파들의 가짜 뉴스 괴담을 많이 퍼트려 왔던 매체와 프로그램은 한50- 60개인데 이를 이배수한 120명이 매일 모니터링을 하고 그 결과를 방송 시민 위원회나 방송통신 위원회 또는 과방위의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고발할 계획이다.

김기현 국민의힘 지도부는 늘 하는 이야기가 "우리는 더불어민주당의 쪽수에 밀려서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손놓고 있는것을 비판하며, 아미고회원들이 움직이겠다는 것이다.


여담

  • 한때는 고성국이 황교안과 친분이 있어서 그런지 친황교안 성향이 굉장히 강했다, 댓글로 황빠채널이라는 글이 많이 올라왔을 정도. 지금은 황교안과 어느정도 손절을 한 것 같다. 황교안에 대해서 실망스러웠다 라는 논평도 했다. [2]
  • 자체 조직인 아미고 회원이 있으며, 아미고 장터도 운영하여 회원들의 좋은 제품을 소개하기도 한다.
  • 종편등 방송출연이 늘고 있는데 고성국 유튜브 방송과 겹치는 경우에는 자신의 방송시간에 우선 순위를 둔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 종북 주사파정권에서 퇴출된후 정권이 바뀌면서 국회방소, 종편 방송등 출연 채널이 늘어나고 있다.
  • 고성분본부장과 활동하고있다. 그는 고성국과 형제로서 잠시 정치에 몸담았으나 지금은 같이 방송일을 지원하고 있다.


함께보기

고성국


각주

  1. 고성국TV 외에, 신의한수, 이봉규TV, 일천만방송TV(너알아TV 대체 채널)
  2. 그러나 고성국박사의 성향상 일시적인 지지를 보낸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