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혁명당
국가혁명당.png
기본 정보
영어명
國家革命黨
National Revolutionary Party
스펙트럼
중도, 실용
당직자
대표
역사
창당
2019년 8월 15일
당명변경
2019.10.9 국가혁명배당금당으로 변경
2020.6.13 국가혁명당으로 변경
기타
웹사이트

국가혁명당(國家革命黨, 영어: National Revolutionary Party)은 2019년 8월 15일 창당한 대한민국의 정당으로 당대표는 허경영이다.

2019년 10월 21일부로 당명이 '국가혁명당'에서 '국가혁명배당금당'으로 변경되었다.

이후 21대 총선이 끝난 후 2020년 6월 16일에 다시 '국가혁명당'으로 당명을 환원하였다.


소개

국가혁명당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법치주의체제를 근간으로 삼고,

대한민국 예산의 공정한 배분과 깨끗한 새 대한민국을 창조하기 위해

NO, NO, YES를 캐치프레이즈로 정하여 그 목표를 향해 진력하겠습니다.


부정부패 NO, 예산낭비 NO, 가계부채 탕감 YES

국회의원 세비 NO, 국회의원 특권 NO, 국민배당금 지급 YES


대표인사말

친애하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국가혁명당 전국당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국가혁명당 당 명예 대표 겸 제20대 대통령후보 허경영입니다.늘 평강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일들이 꼭 쉽게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국가혁명당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법치주의체제를 근간으로 삼고, 대한민국 예산의 공정한 배분과 깨끗한 새 대한민국을 창조하기 위해 NO, NO, YES를 캐치프레이즈로 정하여 그 목표를 향해 진력하겠습니다.

부정부패
NO
예산낭비
NO
가계부채 탕감
YES
국회의원 세비
NO
국회의원 특권
NO
국민배당금 지급
YES


아울러, 대한민국 국민의 민생고가 정말로 심각하다고 판단하고 있는바, 그 민생고는 국민배당금 등 지급을 통해서만 완전한 해결이 가능하다고 확신합니다. 이에 국민배당금 지급과 함께 가계부채를 탕감하기 위해 국가혁명당 삼삼(33) 정책을 실천해야만 하는 국가적 사명이 존재할 뿐만 아니라 대다수 국민의 부름을 받고 있습니다.

국가혁명당의 당 명예 대표 겸 대통령후보로서 과거 3번에 걸쳐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경륜을 바탕으로 삼아 대한민국 국민이 다함께 돈 걱정 없이 국민 대다수가 날마다 신나고 행복한 중산층 이상의 삶을 유지⋅도약토록 배당금 지급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민배당금 등 삼삼(33) 혁명 정책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9년 10월 1일
국가혁명당 당 명예 대표 겸 대통령후보
허경영 올림


연혁

2020.6.13 국가혁명당으로 당명 개정

2019.10.9 국가혁명배당금당으로 당명 개정

2019.8.15 국가혁명당 창당


강령

강령1. UN본부를 한반도로 이전

강령2. 전국 균형발전

강령3. 지역감정 해소

강령4. 반포지효(反哺之孝), 효친사상 부활

강령5. 중산주의 실현

강령6. 36가지 세금제도를 한가지로 통합

강령7. 농업뉴딜정책을 통한 실업자 해소

강령8. 국가외채 상환 및 국민에 대한 투자

강령9. 참전용사와 장애인의 인권 향상

강령10. 적성에 맞는 교육으로 교육부담 해소 및 청소년의 정서와 건강 지키기 완성


세부강령

강령1. UN본부를 한반도로 이전

우리는 대한민국으로 UN 본부 및 유엔 산하단체 500개를 유치시켜 전쟁을 영원히 막고 국가안전을 보장하고, 나라경제를 굳건히 세워 대한민국이 세계의 경제와 평화를 좌우하는 국가가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여 대한민국 주도의 세계통일을 추진한다.

강령2. 전국 균형발전

우리는 지역감정과 인구과밀을 증가시키는 전국 불균형 발전을 바로잡아 전국을 고르게 발전시켜 대한민국 방방곡곡 살기 좋은 나라 살기 좋은 가정을 만드는데 앞장선다.

강령3. 지역감정 해소

우리는 과거로부터 내려온 뿌리 깊은 지역감정으로 인한 국가발전의 저해요인을 근본부터 바꿈으로써 자연스런 융화와 화합의 시대를 열어간다.

강령4. 반포지효(反哺之孝), 효친사상 부활

우리는 땅에 떨어진 도덕과 효도 사상을 인지하고 동방예의지국의 명예를 부활시키기 위하여 효친사상과 도덕정신을 정책적으로 추진하여 윤리와 법이 지배하는 현 상황을 도덕적인 양심과 효친사상으로 승화한다.

강령5. 중산주의 실현

우리는 경제발전이 우선이 아니라 자유 시장경제를 바탕으로 한 중산주의 실현을 최우선 하여 모두가 돈 걱정 없이 다 함께 잘사는 풍토 위에 경제는 자연히 따라 오는 구조를 만들기 위하여 국민전체에 국가적 지원으로 20세 이상에 대한 국민배당금제도를 추진한다.

강령6. 36가지 세금제도를 한가지로 통합

우리는 사업자가 기업하기 좋게, 각 개인이 사업 및 생활하기 좋게 모든 세금제도를 한가지로 통폐합하여 실시하고, 세금 포인트 제도를 실시하여 경기를 활성화시켜 국민의 얼굴에 웃음이 터져 나오도록 최선을 다한다.

강령7. 농업뉴딜정책을 통한 실업자 해소

우리는 대한민국의 커다란 문제점인 실업자와 일을 할 수 있는 노령인구를 위하여 농업(산삼, 특용작물, 일반곡물 등)뉴딜정책을 통하여 모든 실업자 해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강령8. 국가외채 상환 및 국민에 대한 투자

우리는 불법 지하자금 회수 및 활성화로 국가외채 상환과 우리나라가 아시아의 금융메카로 거듭나게 추진하며 이를 국민에게 간접 재투자하여 국가 소득순위에 걸맞은 국민 생활지수를 높이는데 앞장선다.

강령9. 참전용사와 장애인의 인권 향상

우리는 지난날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있었으며 한강의 기적을 음으로 양으로 뒷받침한 참전용사와 장애인들의 인권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국가적 지원책을 강구한다.

강령10. 적성에 맞는 교육으로 교육부담 해소 및 청소년의 정서와 건강 지키기 완성

우리는 대한민국의 미래희망인 청소년의 교육 부담을 해소하고, 청소년의 정서와 건강을 지켜주기 위하여 수능시험을 폐지하고, 각자 개인에 맞는 전공을 살리는 교육으로 팔방미인이 아닌 장인정신으로 무장한 전문가 육성을 지향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