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시사평론, 역사
성향 보수주의

유튜브 채널

소개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수호 예비역장성단: 약칭 '대수장']의 공식 채널입니다. 2019년 1월 28일 창립하고 1월 30일 출범한 [대수장]은 현재 벌어지고 있는 안보위기 상황 앞에 육해공군 및 해병대 예비역 장성들이 결성한 구국 단체입니다. 그들의 활약상과 주장을 유튜브 채널 [장군의 소리]를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직접 전하겠습니다. 많은 애청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전,현직 국방부 장관 송영무와 정경두를 이적죄로 검찰에 고발한 바 있다. 9/19 남북군사합의는 국방을 우리 스스로 무장해제하는 최악의 조치였음을 적극적으로 규탄하고 있다.

앞서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를 외교부에서 초치하여 '한일 지소미아(GSOMIA) 파기에 실망했다'는 미국측 표현에 불쾌감을 표출한 바 있다. 이런 전례없는 동맹국 대사 초치행위를 대수장은 적극 규탄하면서, 장군의 소리에서 한국어와 영문으로 방송하기도 했다.

한국어 미국 대사 초치 규탄 방송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CvFh4QB30kM'"`UNIQ--youtube-00000000-QINU`"'

영어 미국 대사 초치 규탄 방송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rIXh9y5HzT0'"`UNIQ--youtube-00000001-QINU`"'


주요 멤버

주요 멤버로는 백선엽 장군 (최초 전쟁기념관 대수장 행사에 참석/당시 백 장군님 생신), 신원식 장군, 김태우 박사, 박휘락 박사, 김형철 장군, 김동연 전 월간조선 기자 등이 왕성한 활동중이다. 대수장은 태극기 집회에서 군복을 착용하고 참석하는 등 활발한 구국활동을 하고 있다.

김동연 기자는 장군의 소리에서 영문 방송 (GIB)코너를 통해 미국과 해외참전용사에 영어로 국내 상황을 전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대수장의 영어 통역을 맡기도 했다.

대수장은 전직 장군 및 제독뿐 아니라 명예회원 제도를 통해 일반인의 참여도 독려하고 있다.

[장군의 소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iFxTLAvdGZGykJkKDzY5A/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