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이선본 박성현 대표와 경기대학교 조성환 교수가 제안하는 자유통일 방안으로서 유튜브 채널 Bangmo뱅모의 [https://youtu.be/-cL5h5Nwwnw 세...)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이선본]] 박성현 대표와 경기대학교 조성환 교수가 제안하는 자유통일 방안으로서 유튜브 채널 [[Bangmo뱅모]]의 [https://youtu.be/-cL5h5Nwwnw 세뇌탈출](300탄)이라는 시리즈물을 통해 논의되고 설파되어 왔다.
[[이선본]] [[박성현]] 대표와 경기대학교 [[조성환]] 교수가 제안하는 자유통일 방안으로서 유튜브 채널 [[Bangmo뱅모]]의 [https://youtu.be/-cL5h5Nwwnw 세뇌탈출](300탄)이라는 시리즈물을 통해 논의되고 설파되어 왔다.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기반하는 통일 방안'이라는 점에서는 대한민국의 헌법 정신에 기초한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으며, 미중 전쟁이라는 국제 정치적 역학 관계에 대한 연구에 기반한다는 점에서는 국제정치학적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다.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기반한 통일 방안'이라는 점에서는 대한민국의 헌법 정신에 기초한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고, [[미중 전쟁]]이라는 국제 정치적 역학 관계에 대한 연구에 기반한다는 점에서는 국제정치학적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다.


==당위성==
==당위성==


==국제 정세==
==국제 정세==

2019년 1월 26일 (토) 00:58 판

이선본 박성현 대표와 경기대학교 조성환 교수가 제안하는 자유통일 방안으로서 유튜브 채널 Bangmo뱅모세뇌탈출(300탄)이라는 시리즈물을 통해 논의되고 설파되어 왔다.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기반한 통일 방안'이라는 점에서는 대한민국의 헌법 정신에 기초한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고, 미중 전쟁이라는 국제 정치적 역학 관계에 대한 연구에 기반한다는 점에서는 국제정치학적 통일 방안이라 할 수 있다.

당위성

국제 정세

4단계 자유통일

접수 평정

임시행정기구(TA)

자유민주 노쓰코리아

자유코리아 국가연합(F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