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산 아이콘.png 유네스코 세계유산
이름
독립기념관
영어명
Independence Hall
국가
위치
등재유형
등재연도
면적
2 ha
등재기준
(vi)[1]
지정번호
비고
미국 독립이 선언된 곳

독립기념관(Independence Hall)는 미국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1979년에 등재되었다.


설명

독립선언서가 채택되었고 미국 헌법은 18세기 초 필라델피아에 있는 이 훌륭한 건물에 틀이 잡혔다. 각각 1776년과 1787년에 일어난 이 사건들은 국가적 맥락에서 구상되었지만, 이 두 문서에 제시된 자유와 민주주의의 보편적 원칙은 전 세계 국회의원들과 정치사상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그들은 다른 나라들의 유사한 헌장의 모델이 되었고, 정부의 현대시대를 예고한 것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독립기념관은 펜실베이니아 연방의회(Colonomation of the Constitution)를 수용하기 위해 앤드류 해밀턴 변호사가 건축가 에드먼드 울리와 협력하여 설계했다. 1732년에 시작되어 1753년에 완공된 이 건물은 한때 자유의 종을 들고 있던 나무 첨탑을 가진 위엄 있는 벽돌 구조물이다. 이 건물은 1830년대 건축가 존 하빌랜드에 의해, 그리고 1950년대부터 국립공원관리공단의 지휘를 받아 많은 복원 작업을 거쳤으며, 새로운 나라의 독립선언서와 헌법 서명이 논의되고 서명한 몇 년 동안 모습을 되찾았다. 의원실에서는 그곳에서 일어난 중대한 사건들에 대해 설명하고, 민주주의의 확산과 더불어 그 국제적 영향력에 대해 논의한다.


각주

  1. 사건이나 실존하는 전통, 사상이나 신조, 보편적 중요성이 탁월한 예술 및 문학작품과 직접 또는 가시적으로 연관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