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문재인의 조선시대로 회귀하는 시대착오적 숭중 사대 정책으로 우한 폐렴 방역에 실패하여 국가 경제 전체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
 
잔글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문재인의 조선시대로 회귀하는 시대착오적 숭중 사대 정책으로 [[우한 폐렴]] 방역에 실패하여 국가 경제 전체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다. 동맹이자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우방국 일본에는 사사건건 시비를 걸고 대들지만, 중국으로부터는 온갖 외교적 무례와 천대를 당하면서도 아양이나 떨며 [[시진핑]]의 방한에 목매달다 국가적 재난을 초래했다.
[[문재인]]은 조선시대로 회귀하는 시대착오적 숭중 사대 정책으로 [[우한 폐렴]] 방역에 실패하여 국가 경제 전체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다. 동맹이자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우방국 일본에는 사사건건 시비 걸고 대들지만, 중국으로부터는 온갖 외교적 무례와 천대를 당하면서도 아양이나 떨며 [[시진핑]]의 방한에 목매달다 국가적 재난을 초래했다.





2020년 3월 14일 (토) 19:34 판

문재인은 조선시대로 회귀하는 시대착오적 숭중 사대 정책으로 우한 폐렴 방역에 실패하여 국가 경제 전체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다. 동맹이자 세계 최강국인 미국과 우방국 일본에는 사사건건 시비 걸고 대들지만, 중국으로부터는 온갖 외교적 무례와 천대를 당하면서도 아양이나 떨며 시진핑의 방한에 목매달다 국가적 재난을 초래했다.


함께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