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혜
100%
인물 사진을 등록하세요.
국적태극기.jpg 대한민국
출생1962년 10월 2일 (61세)
주소지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중산마을
본관기계 유씨
정당{{ 더불어민주당 }}
경력제59대 부총리교육부장관
학력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동양철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정책과학대학원 공공정책학 석사

유은혜(1962년 10월 2일 ~ )는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다. 좌파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국회의원을 지냈고, 문재인 정권의 교육부총리였다.

한때 일각에서 문재인 정권의 최악의 장관으로 불리던 김상곤을 치우고 대신에 임명한 사람이지만, 오히려 여러면에서 김상곤보다 더 무능했고 결국 어마어마한 똥을 싸질렀다. 임기중 우한폐렴이라는 중대한 악재에도 불구하고, 무슨 결정 하나 하는데 우왕좌왕하기만 했고, 제대로 된 결정 하나 한게 없다. 한마디로 백해무익 그 자체다. 하지만 문재인은 김상곤은 1년만에 경질했으면서, 유은혜는 퇴임하는 그 순간까지 계속 썼다. 끽 취한 조치라고는 총선 및 경기지사 불출마 뿐이었다. 웃긴건 유은혜를 경기지사 후보군으로 올려놓은 장본인은 다름아닌 민주당 본인들이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앞장서고 협력했지만, 정작 좌파들에게도 욕만 먹는 역사상 최악의 교육부총리로 남게 되었다.

성희롱 낙인찍기

한선교새누리당(현재 국민의힘) 의원에게 성범죄자 낙인찍기를 시전한 적이 있다.

국정감사 중 한선교가 유은혜한테 "왜 웃어요? 내가 그렇게 좋아?"라고 물어봤는데, 순전히 공식적인 자리에서 사적인 발언을 한 것이었지만, 유은혜와 민주당은 이를 "성희롱"으로 매도했고, 윤리위원회에 제소했다.

그러나 이는 절대 성희롱이 아니다. 그냥 사적으로 물어본 질문일 뿐이다. "성희롱"은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행위"를 가리키는데, 단순히 자신을 좋아하냐는 질문이 어떻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가? 그런 논리대로라면, 여자친구에게 고백하는 남자들은 죄다 성범죄자들인가? 결국 남성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뒤집어씌우는, 전형적인 민주당의 특기이다.

역으로 성범죄는 죄다 민주당에서만 터졌다. 안희정, 오거돈, 박원순이 어느 당이었는지는 다들 알 것이다. 이들은 성추행에다가 성폭행까지 했다. 박원순은 대놓고 "섹스를 알려주겠다"는, 입에도 못담을 빼박 성희롱을 시전했다. 정작 진짜 성희롱을 한건 죄없는 한선교가 아니라, 민주당이 그렇게 차기 대통령으로 밀어주던 박원순이었다.

비록 교육부총리 임명 전에 벌어진 일이지만, 이 사건은 유은혜와 민주당의 저질인성을 전적으로 드러냈다.

결국 애국우파국민들은 4.7 재보선과 3.9 대선에서 민주당에게 회초리를 들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