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의

2022년 3월 9일 3.9 대통령선거에 여와 야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 죽을 힘을 다해 싸우고 있는가? 그게 아니다. 그저 정권을 뺏고 상대를 죽이기 위해, 또 그 결과로 국민을 통치하기 위해서만 혈안이 되어 있다. 4.15 총선이 부정선거였음은 그동안의 전자조작 증거들과 재검표를 통한 증거들이 쏟아져 나왔는 데도 정부.국회.사법부.언론은 한통속이 된 것처럼 모르쇠를 계속하고 있다.

문제의 핵심은 공정하게 선거심판역할을 맡으라고 헌법기관으로 만들어준 국민들에 대하여 선관위가 조작의 선봉에 서서 공선감tv에서 보듯 성북구사례에서와 같이 '20.4.16일 민주당 선거전략본부장 이근형이 페북에 올렸던 것처럼 보정값을 이용해 180석으로 설계하고 그대로 국회의원수를 만든 것이다. 
이제 이 시스템을 그대로 두고 3.9일 대통령선거를 합법의 탈을 쓰고 진행하려 하고 있다.전과 4범과 대장동, 백현동, 코나아이 등을 설계하고 실행하였다고 주장되는 이재명과 문재인정권에 항거하였다는 명분을 가지고 최순실 태블릿PC를 근거없이 조작하고 박근혜를 35년 징역을 매기는 데 앞장선 윤석열이 양당후보들이 되어 대결의 장을 펴고 있다.
어느 대통령선거라도 중요하지 않은 선거가 없겠으나 3.9대선은 전자조작 부정선거를 이용해서라도 정권을 잡아 독재체제로 가겠다는 쪽과 민주당 2중대 역할을 하고 있는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등 어줍쟎은 어설픈 야당을 선택해야 하는 시점이다. 
이에 3.9 대선에서 일어나는 사안들을 조금씩 기록으로 남겨 보고자 한다.

시론

선거부정 차단이 정권교체 유일한 길(디지털타임스 최원목칼럼 220113)

[최원목 칼럼] 선거부정 차단이 정권교체 유일한 길 최원목 이화여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과반수를 넘는 국민이 정권교체를 바라고 있다. 이들 대부분의 새해 소망도 그것일 것이다. 부패, 무능, 음모, 내로남불 세력에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더 이상 맡길 수는 없다. 그런데 두 달 앞의 대선에서 실제로는 야당후보가 15% 이상 더 여당후보에 앞서야 개표결과에 따른 정권교체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린다. 이미 4·15 부정선거가 자행된 마당에 선거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될 대선에서도 조직적 선거부정을 막을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전 세계적으로도 전자개표 시스템과 사전·우편투표제도가 부정행위에 취약함은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다.

죽기 살기로 나선 여권세력이 선거부정의 능력이 있음에도 스스로 자제하기만을 바라야 하는가. 그래서 55대 45 정도의 리드는 언제라도 10% 이상의 부정행위 개입에 의해 결과가 뒤집힐 수 있기에 위험하다고 보는 것이다.아무리 야당 후보 단일화를 이루더라도 여당 후보를 15% 이상 이길 가능성은 희박하다. 결국 부정선거를 막지 못하면 정권교체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다. 선거법을 개정해 사전투표와 우편투표에서의 부정 가능성을 차단하는 일은 이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일본은 투표자가 연필을 사용해 히라가나로 지지 후보자와 소속정당의 이름을 써넣도록 되어 있다. 일본 선관위는 전 직원이 연필을 깎아 대면서도 부정선거를 막기 위해 철저한 수기표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대만은 2019년 말에 대륙세력의 부정한 영향력을 차단하기 위해 전면 수개표 방식으로 전환하고, 이중삼중의 수검표 체제까지 갖췄다.그런데도 윤석열, 안철수 후보는 왜 선거제도 개편을 주장하지 않는가.

그동안 이준석 국힘당 대표를 비롯한 일부 보수진영 인사들이 4·15 부정선거 가능성에 대해 앞장서서 부인해오고 있었기에, 이들의 반발 때문에 말도 못 꺼내놓는 것인가. 후보 본인과 참모들까지도 현행 선거제도의 무결성을 무한신뢰하고 있기 때문인가. 아니면 15% 이상 여당 후보를 이길 자신이 있다는 말인가.시민들이 이 추위에도 강남역에 매주말 모여 평화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1년 9개월째다. 내가 만난 대부분의 시위자는 교수, 의사, 회사원, 주부, 학생, 전문직 은퇴자들이다. 이번 대선에서 여당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되면, 부정선거 논란은 더욱 확대될 게 뻔하다.

새 정부의 동력은 떨어지고, 더 많은 수의 국민이 강남과 대구거리를 검은색으로 5년 내내 물들일 것이다. 그런데도 여당은 자기 이익 때문에 입을 다물고 있다. 야당 지도부는 도대체 왜 선거제도 개편을 적극적으로 주장하지 않는 것인가.야당 의원들은 전원 국회의원 사퇴 카드를 내걸고 선거법 개정이라도 관철시켜야 마땅하다. 어차피 국회에서 여당의 입법독주를 견제하지도 못하고 있는 마당에 국회의원 배지를 계속 달고 있는 것이 국민 앞에 부끄럽지도 않은가. 선거의 공정성을 제고하고 무너진 선거관리의 신뢰를 회복하여 국민통합에도 기여하기 위해 선거제도를 고치자는 데 왜 주저하는가. 윤석열 후보도 직접 나서서 배수진을 쳐야 한다. 선거법 개정을 통해 민주주의 원칙을 세우고 국론 통합을 하지 않으면 대통령 선거를 보이콧하겠다고 선언해야 한다. 이에 안철수 의원도 동조해서 자연스럽게 윤-안 공조체제를 형성시켜야 한다.

이재명 후보 홀로 남아 20%대 지지율로 당선되고 여당 홀로 여의도에 남아, 사실상 국정을 마비시키지 않으려면, 여당도 선거제도 개편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게 된다.이것이 결국 여야가 공정경쟁해서 10% 이내의 지지율 차이로도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선거 참관인이나 잘 뽑아 육안에 의한 투개표 감시 역량이나 증대하는 방법을 연구할 때가 아니다. CCTV 감시체제도 제대로 안되어 있고, 투표함 전달의 연속성(chain of custody) 원칙도 지키지 않는 현행 사전·우편투표 제도 하에서 5일 이상 보관한 후 개표장으로 향할 표들을 아무리 육안으로 잘 감시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민주주의의 총아인 공직선거의 부정의혹 하나 제때 투명하게 검증하지 않고 있는 집권세력과 대법원은 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여당은 죽기 살기로 덤비는데, 강남역 블랙시위 시민들을 오히려 마녀사냥이나 하고 있는 비겁한 야당과 무능한 후보들도 정권교체 실패 시 그 역사적 책임까지 나누어져야 할 것이다.

윤석열부정선거 가능성을 거론하다(강용석)

                                                                        * 디지털타임스 '22.02.09일 기사 참조

침묵 깬 강용석, ‘부정선거’ 가능성 거론하며 “막아야 정권교체 이룰 수 있어” 입력2022.02.09. 오전 9:47 수정2022.02.09. 오전 9:48 권준영 기자

“투표서 이기고 개표서 지는 일 없도록…투·개표 참관에 만전 기해야”“4·15부정선거와 관련, 尹은 경선 당시 선관위가 발표한 개표 결과 보면 ‘숫자가 이상하다’고 발언” “尹이 통계학 이해하고 있어…사전투표와 당일 투표의 숫자 보고 이상하다고 한 것” “이번 대선서 저들이 가지고 있는 마지막 희망은 부정선거뿐…막아야 정권교체 이룰 수 있어” “사전투표 참관인들, 실제 투표자 수 일일이 세서 선관위 기록 투표자 수와 동일한지 확인해야”

[[File:윤석열 부정선거 가능성 거론(강용석사진) 220110.jpg|950px]]

강용석 변호사. <연합뉴스>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가 "투표에서 이기고 개표에서 지는 일이 없도록 투·개표 참관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면서 부정선거 가능성을 원천 차단해야 된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9일 정치권에 따르면, 강용석 변호사는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윤석열 후보의 특별지시로 선거참관인 2만8000명을 모아 선거 감시에 나선다고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해당 게시물에서 강 변호사는 "국민의힘, '대선 투·개표 참관인' 직접 교육…'부정선거 원천 차단'"이라는 제하의 기사 링크를 함께 게재했다. 이 기사에 따르면, 윤석열 대선 후보가 선정한 투·개표 참관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이상한 점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이의 제기를 하거나 심한 경우 투표 중단을 요구하라"는 특명이 주어진다고 한다. 선대본은 △선거법 내용과 △투·개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정 사례 △이의 제기를 하는 방법 등을 집중 교육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강 변호사는 "4·15부정선거에 대해 경선 당시 윤 후보는 선관위가 발표한 개표 결과를 보면 숫자가 이상하다고 발언했다"면서 "윤 후보의 부친은 통계학을 전공한 연세대 명예교수다. 윤 후보가 통계학을 이해하고 있어 사전투표와 당일 투표의 숫자를 보고 이상하다고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는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많은 분들은 음모론을 믿는 것이 아니다"라며 "숫자는 거짓말 하지 않고 4·15선거에서 나온 숫자가 부정선거 없이 나온 것이라면 현대 수학과 통계학은 근본부터 흔들린다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선에서 저들이 가지고 있는 마지막 희망은 부정선거뿐이다. 부정선거를 막아야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다"며 "선거 참관인들 중 특히 사전투표 참관인들은 실제 투표자 수를 일일이 세서 선관위 기록 투표자 수와 동일한지 확인해야 한다"고 지적했다.그러면서 강 변호사는 "국힘 선거감시본부에서는 사전투표자 실제 수와 선관위 기록을 수시로 파악해서 부정 여부에 대처해야 한다"면서 "그것만 명확히 파악해도 사전투표 부정의 반은 막을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사전투표함 보관 과정은 가세연 선거감시단이 철저하게 감시하겠다"고 밝혔다. 권준영(kjykjy@dt.co.kr) 기자

광주지역 전.현직 민주당원 1335명, 윤석열 지지선언

[이재명의 최대위기] 내부 집단 반란!

정연태 천년수적에서 따옴 2022. 2. 9. 18:50


- 광주지역 전·현직 민주당원 1335명, 윤석열 '지지선언'

​[[File:광주전남지역 민주당원 1335명 윤석열 지지 기자회견.jpg|950px]]


민주당엔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정당으로 다시 태어나 달라" 채찍질 -


2월 8일 오전 광주광역시의회에서 현 정부의 국정운영 실패와 정부여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부적격을 지적하며 윤 후보를 공식 지지했다.


“현 정부 임기 5년 동안 국민들은 극도의 불안감과 혼란을 느끼고 살았으며 정치·경제·사회·안보 어느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었다”고 밝혔다.

“180여석을 가진 거대 정당인 민주당의 이번 대선 후보는 상황마다 바뀌는 내로남불 정치에,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전과 경력의 소유자로, 가족에 대한 패륜적인 만행과 욕설은 민심을 돌아서게 했다”면서“전 국민을 우롱한 대장동 부패카르텔은 대한민국을 부패공화국으로 만들고 심지어 관련자들이 목숨을 끊는 안타까운 사태가 연달아 발생했는데도 책임회피로만 일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 “최근 불거진 배우자의 공무원 갑질 논란까지 더해졌다”며 “수신제가가 되지 않은 후보 나라를 제대로 다스릴 수 없는 법”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과거 자랑스러운 민주당원이었음에도 망국의 위기에서 무조건 민주당이라는 선택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며 “잘못된 집단사고가 국가를 망치고 당파나 계파를 초월한 선택으로 이 나라와 국민을 지켜야 할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윤석열 후보는 국민이 불러낸 후보이며 무너진 법치를 바로 세우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 수 있는 지도자이며,

사람을 중시하고 따뜻한 인간미의 소유자다”면서 “이번에 호남인에게 보낸 손편지는 선거로 피로도가 쌓인 유권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줬고 인간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는 일이었다”고 말했다.

​ “이제는 국민들이 정치경제사회 발전을 실현하고 자유민주주의 질서를 확립해 국가와 국민의 생명을 지켜줄 수 있는 지도자를 원한다”

윤석열 후보가 3월 9일 대선에 당선돼 국가의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국민에게 희망을 품어줄 수 있는 대통령이 돼 달라”


윤자만 기자 . 아시아경제 2022.02.08 11:32

​ 광주지역 전·현직 민주당원 1335명, 윤석열 '지지선언' | 네이트 뉴스 사회>교통/지역 뉴스: 광주광역시 전·현직 더불어민주당원들이 8일 오전 광주시의회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광주지역 전·현직 더불어민주당원 일동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이들은 8...

m.news.nate.com

한국노총 李 지지에 반기…부산본부 1490명 尹 지지선언


한국노총 李 지지에 반기…부산본부 1490명 尹 지지선언 한국노총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한 것과 관련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산별대표자 및 노동위원 1490명은 반기를 들고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이들은 9일 국민의힘 부

n.news.naver.com

전자조작 부정선거를 알리고 막기 위해 출마한 옥은호 후보

부정선거때문에 시민출마한 옥은호후보 전단지.jpg

부정선거 증거자료

선관위 투표관리관 사인 위조 및 동행사 혐의 등 부정선거혐의로 고발(자유대한호국단, 미래청년변호사회)

[[File:선관위 투표관리관 사인위조 등 부정선거 고발(자유호국단, 미래청년변호사회).jpg|950px]] [포토] 자유대한호국단, 투표관리관 도장 위조 위반 혐의로 고발(전문) 뉴데일리 강민석 기자 입력 2022-02-03 17:51 | 수정 2022-02-03 18:08

자유대한호국단미래를여는청년변호사모임 등이 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선거관리위원회 공무원들과 투표관리관을 고발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이들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4.15 부정선거 논란으로 그 어느 때보다 국민들의 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불신이 크며, 제20대 대선에서 선관위의 선거 중립성이 요구되고 있다"며 "선거를 관리해야할 선거관리위원회가 오히려 투표관리관 사인을 위조하고, 공직선거법상 가능하지도 않은 사람들을 감시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거소투표를 하게 하고, 투표시간을 넘겨 임시투표소에서 투표를 가능하게 하여 무효표 논란, 부정선거 논란을 부추기는 명백히 잘못된 일이다"고 밝혔다. (사진=자유대한호국단)


다음은 자유대한호국단과 미래를여는청년변호사모임 등의 선거관리위원회 고발 관련 기자회견 전문이다.


자유대한호국단(고발인, 단장: 오상종)과 미래를여는청년변호사모임(이하 '미래청변', 고발대리, 대표:박주현 변호사)은 2022. 2. 3.(목) 오후 1시 30분 대검찰청에

① 전국 모든 투표소의 투표관리관 도장을 위조한 각 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과 이를 방조한 투표관리관들을 공인위조 및 동행사 혐의로,

② 2022. 2.초에 코로나19에 확진되어 자가격리자인 유권자들을 2022. 3. 9.에 있을 대선에서 서면이 아닌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거소투표자 신고하게 하며, 투표시간이 공직선거법상 규정된 오후 6시 이후에 가능하도록 기안하고 결재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노정희와 담당공무원들을 허위공문서작성및동행사,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고발한다.

공직선거법은 제157조 제2항, 158조 제3항에 투표관리관의 '사인(私印)'을 날인, '자신의 도장을 찍은'이라고 규정하여 투표관리관 개인도장을 날인하도록 하고 있다.

그런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각급 선거관리위원회는 투표관리관의 도장을 위조하여 그 위조된 도장을 선거일날 투표지에 날인 또는 인쇄날인하고 있다. 이는 중대하고 명백한 법위반이며, 형법상으로 사인위조에 해당하고, 공무소의 도장에 대항하여 공인위조 및 동행사죄에 해당한다. 또한 투표관리관들은 이를 알고 있으면서도 묵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방조하였는바, 공인위조 및 동행사죄의 공범에 해당한다.

이에 제20대 선거무효소송에서 재검표가 진행되어 수많은 가짜투표지가 발견된 영등포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사무국장, 선거담당관, 선거계장, 선거주무관과 각 투표소 투표관리관들을 공인위조및동행사 등의 혐의로 우선 고발한다.

공직선거법 제38조 제4항은 거소투표가 가능한 자를 선원, 군인, 외딴 섬에 거주하는 자 또는 "병원ㆍ요양소ㆍ수용소ㆍ교도소 또는 구치소에 기거하는 사람" 등으로 규정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진자 중 자가격리자는 병원에 기거하는 사람이 아니며, 거소투표를 할 수 있는 다른 어떤 법정요건에도 해당하지 않는다. 또한 2022. 2.초에 코로나19에 확진된 사람은 선거당일이나 사전투표일인 2022. 3.에는 모두 격리에서 해제될 사람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법률로서 자격이 되지 않는 자를 거소투표를 가능하게 하고, 오는 2월 9일부터 5일간 거소투표 신고를 받겠다고 한다. 가관인 것은 거소투표 신고는 '서면'으로 가능하게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이나 담당공무원의 휴대전화로도 가능하게 하여 의도적으로 거소투표권자가 아님에도 이를 양산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또한 중앙선관위는 공직선거법 제155조 제1항이 투표시간을 오전 6시부터 오후6시까지로 규정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투표종료시인 오후 6시 이후에 임시투표소에서 투표가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발표하였다. 이러한 행위는 모두 공직선거법을 중대하고 명백히 위반하는 것으로서 이를 기안하고 결재한 공무원들은 허위공문서작성 및 동행사,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선거자유방해 등에 해당한다.

4.15 부정선거 논란으로 그 어느 때보다 국민들의 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불신이 크며, 제20대 대선에서 선관위의 선거 중립성이 요구되고 있다. 선거를 관리해야할 선거관리위원회가 오히려 투표관리관 사인을 위조하고, 공직선거법상 가능하지도 않은 사람들을 감시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거소투표(우편투표)를 하게 하고, 투표시간을 넘겨 임시투표소에서 투표를 가능하게 하여 무효표 논란, 부정선거 논란을 부추기는 명백히 잘못된 일이다. 이에 고발인들은 공명선거를 바라고, 정권교체를 바라며, 자유대한민국이 다시 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노정희와 담당공무원들, 각급선거관리위원회 위원들과 투표관리관들을 공인위조및동행사, 허위공문서작성및동행사,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한다.

모쪼록 공정한 선거관리로서 부정선거를 잠재우는 2022. 3. 9. 대선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

2022. 2. 3. 미래를위한청년변호사모임(대표: 변호사 박주현) / 선거농단감시고발단 / 자유대한호국단 / 청년포럼시작

사전투표와 당일투표 통계의 부정선거 진실증명(복거일, 민경욱)

                                                                                    * 민경욱 페북   5월 7일 오후 1:17  

3·9 대선에선, 사전 투표 결과가 먼저 개표됐습니다. 오후 9시에 이재명 후보는 67%를 얻었고 윤석열 후보는 31%를 득표했습니다. 그러나 (당일투표지 개표가 진행된) 9시30분엔 53% 대 45%로 격차가 좁혀졌습니다. 대선이나 총선이나, 사전 투표에서만 집권당 후보가 압도적으로 이겼다는 얘기입니다. 사회물리학은 이처럼 거대한 집단의 한 부분이 나머지 부분과 크게 다른 행태를 보이는 것은 ‘있을 수 없는 현상’이라고 말합니다. 대수 법칙을 어긴다는 얘기입니다. (복거일 작가)


미국 미베인교수가 탄복하는 3.9대선 부정선거 증거

■세계적인 부정선거 전문가인 미시건대 월터 미베인 교수가 5차례에 걸쳐 "한국의 4.15총선은 총체적인 부정선거"라고 밝힌데이어, 이번엔 공병호 박사에게 3.9대선을 분석한 자료를 이메일로 보내왔다■

미베인 교수는 최근 3.9대선 자료를 선거데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포렌식으로 분석한 결과, 한국의 3.9대선은 한마디로 명백한 "선거사기"(election fraud, 부정선거)였으며, 특히 선거사기는 지역별로 분포된 '사전선거'에서 주로 이루어졌다고 밝히고 있다.

이란,이라크,러시아,케냐,콩고,터키,온두라스,볼리비아 등 10여개 국가의 부정을 밝혀 유혈사태,재선거,대통령 축출을 촉발시켰던 미베인 교수는 선관위가 발표한 4.15총선 자료를 포렌식 검증 시스템에 적용한 후, 첫 외마디가? 한국이 민주주의 국가인 줄 알았는데,♥"와! 이런 건 처음 본다!"♥라며 탄식했었다.


이재명 서울시 투표결과 승리

                                               * 민경욱 페북 '23.03.15일 게재내용에서 사진 인용함.

이재명은 서울시 대선 사전투표에서 전체 동단위 투표소 426곳에서 약 11%씩 고르게 윤석열에게 승리한 것으로 중앙선관위 통계에 나타나고 있다. 그런데, 당일투표에서는 426개 동에서 27개동만 이겨 6.3% 승리를 나타내고 있다. 즉, 같은 모집단인 데도 이재명은 당일투표에서는 크게 지고 사전투표에서는 골고루 11%씩 이기고 있다는 것이다. 즉, 부정선거아니면 이런 현상은 설명되지 않는 것이다.

이재명 당일투표 426개동에서 27개동(6.3퍼센트)만 승리.png

윤석열 당선자, 부정선거 잘 알고 있다

"윤석열 당선자, 부정선거 잘 알고 있다"

  • FN투데이 인세영 기자 승인 2022.04.13 23:10

13일 온라인 상에 윤석열 당선인이 4.15총선과 3.9대선이 부정선거였음을 잘 알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진상규명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한 시민이 작성한 이 글은 현재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를 통해 온라인 상에 공유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이미 지난 4.15총선의 부정선거 정황 리포트와 3.9대선에서 자행된 실태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향후 대통령 취임 이후의 윤석열 당선인의 행보를 예측 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다음은 글의 전문이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4.15총선과 3.9대선이 부정선거였음을 알고 있을까? 잘 알고 있다.

4.15 부정선거를 파헤친 책 “해커의 지문”을 지은 공동저자이자 강남역 집회에서 대중연설에 나서는 등 부정선거 규명에 진력해온 맹주성 한양대 명예교수는 “윤석열 선거 캠프가 4.15 부정선거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했고 이를 윤후보에게 보고했다”고 밝혔다.

맹교수는 3월14일 유튜브 BJ톨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부정선거를 적발, 감시하는 로직을 만들었고, 이를 바탕으로 윤석열 선거캠프는 전문가들을 동원하여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짰다”고 말했다.

맹교수는 “윤 캠프에서 이 프로그램으로 4.15 총선을 검증했고, 전직 산자부 장관의 연락을 받고 내용을 검토해 본 결과 4.15총선에서 100만표 가량의 부정이 저질러졌다는 계산이 나왔다”며 “이후 윤 캠프는 이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윤후보에게 보고했다”고 말했다.

맹교수는 “이런 일이 있은지 이틀 뒤 윤후보가 경주 유세에서 부정선거를 이땅에 발 붙이지 못하게 하겠다고 발언했다”고 덧붙였다.

3.9대선에 대해 맹교수는 “선관위와 TV방송이 발표하는 데이터가 적합하지 않아 부정선거 감시 프로그램을 개표과정에서 활용하지는 못했으나 대선이 끝난 뒤 윤 캠프에서 이 프로그램을 돌려보니 이재명 후보는 유권자가 행사한 표보다 300만표(8.5%)가 더 얹혀졌다는 계산이 나왔다”고 밝혔다.

맹교수는 “3.9대선에선 4.15 총선과 달리 야당 후보의 표를 건드리지 않고 여당후보의 표를 부풀리는 방식을 사용했다”며 “박빙 승리라는 청사진을 만들어 놓고 이기는 숫자만큼 표를 넣었으나 시민단체의 삼엄한 감시활동으로 실패한 것”으로 평가했다.

맹교수의 이 인터뷰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첫째, 윤 당선자부정선거에 관한 보고서를 받고 이를 척결할 의지를 천명한 만큼 선거질서를 바로 세우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이다.

둘째, 윤 당선자가 4.15총선과 3.9대선에서 부정이 저질러졌음을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맹교수가 만찬하에 알렸으니 이 문제를 둘러싼 문정권과의 타협이나 거래 가능성을 원천 봉쇄해 버린 것이다.

4.15 총선과 3.9 대선의 부정선거 의혹을 밝히는 문제는 선관위와 정치권 폭파는 물론 역사의 물줄기를 바꾸는 핵폭탄이다. 그 스위치를 윤 당선자가 쥐고 있다.

대선 후보자의 TV토론에서 부정선거를 묻는 질문에 원론적 답변을 했던 그이지만, 300만표 차로 이길 선거를 25만표 차로 신승하는 동안 진땀을 흘리면서 많은 것을 생각했을 것이다.

부정 선거를 결행한 자들과 이를 비호해 온 자들 역시 ‘윤 당선자부정선거의 실체를 잘 알고 있다’ 는 사실을 알게 되면 온몸에 진땀이 흐를 것이다.

누구의 몸에 진땀이 흐르든 말든 ‘짐승 보다 못한 짓’을 한 자들은 반드시 엄벌해야 한다. 죽어가는 자유민주주의와 나라를 되살리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못할까. 별로 걱정할 것도 없다.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을 지닌 핵폭탄이지만 범죄자와 그 주변을 선별해서 정밀하게 터지는 폭탄이므로." (이상 이병화 씨의 페이스북 글 전문)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