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켈 총리처럼, 북한 출신 통일 대통령 나오면 우린?" [중앙일보] 입력 2015.04.09 00:47 수정 2015.04.09 [1]

중앙일보 전체기사 보기

텍스트 입력분은 오타가 다수 있고, 지면보기는 유료이다.

홍석현의 좌,우파 어항관리

문재인 정부와 좌파들을 위하여 JTBC를 통해서는 시진핑 "중국 강력 신종코로나 조치, 세계에 거대한 공헌" 뉴스를 내놓았다. 그리고 우파 어항을 관리하는 뉴스로는 중앙일보를 통해서 "이번 생 마지막 글"…목숨 걸고 쓴 시진핑 저격글 두편 화제 기사를 내놓았다.


기타

 홍 의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폴레홍TV’를 통해서도 “친박신당에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통치 철학이 녹아 있다”며 “만약 친박신당에 대한 박 전 대통령의 메시지가 없다든지, 박 전 대통령이 친박신당에 특별히 관심을 갖고 있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면 국민이 우리와 같이하지 않아도 된다는 심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창당과 동시에 확실한 근거를 보여드리겠다. 박 전 대통령의 확실하고 분명한 메시지를 전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4.15선거 연기론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21일 최고위원회의에서 “‘경계’ 상태인 감염병 위기 단계를 최고 단계인 ‘심각’ 단계로 격상하는 것이 급선무이고 중국인 입국을 전면 제한해야 한다. 필요하면 4ㆍ15 총선을 연기하는 것도 검토해야 한다”며 ‘총선 연기론’을 처음 제기했다.[3]

함께 보기

* 홍진기
* 홍석현
* 홍정도
* 여시재
* JTBC
* 손석희
* 이하경
* 이훈범
* 최서원의 태블릿PC
* 태블릿PC 조작 진상규명 백서
* 손석희와 다이빙벨 이종인

각주

  1. https://news.joins.com/article/17546942 "메르켈 총리처럼, 북한 출신 통일 대통령 나오면 우린?"
  2.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0&oid=353&aid=0000036229 박근혜 옥중서신, 컬럼과 같은날에 옥중 메시지 기사를 실었다.
  3. 대한민국은 6.25전쟁중 부산에 정부가 피난한 상태에서도 대통령 선거를 치루었었다. 그 당시 야당은 전쟁중임에도 대통령을 바꾸자고 하였으며 이승만은 직선제로 돌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