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Korea First

46063568 348773385680770 6804415325824614400 n.jpg

개요

자유의 새벽은 대한민국의 정당으로 영국식 고전적 자유주의를 기본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트렌드인 청년우파 정당중 하나이다. 작은 정부, 정치 권력 축소, 힘의 외교, 낮은 세금, 자유 시장경제 질서 등을 내걸고 있다. 이승만, 박정희 등의 대한민국 건국영웅들을 존경하고 계승하나 자유주의 정당이기 때문에 독재는 그 당시에 필요악이었지 현대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입장이다.

정당색은 독일사민당과 같은 검은색으로, 혹자는 검은색이 네오나찌, 파시스트, 극우, 네오파시즘 즉 결속주의의 상징이라고 주장하나 신빙성은 결여되어있다.

2018년 7월에 250여명의 발기인으로 발족된,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 정당이다. 2019년 7월 9일에 열린 창당대회를 기점으로 중앙당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9년 7월 15일에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정당으로 등록되었다.

기성 정치인들의 기반 없이 회사원, 대학 강사, 통역사, 대학생, 대학원생들을 중심으로 생겨난 자립 정당이며 기성 정치에 염증을 느낀 청년들이 대한민국의 정치 혁신을 목표로 1년 반의 시간을 거쳐 창당하였다.

특히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범좌파진형의 퇴행적 좌파정치적 올바름이 심각할정도로 진행되고 외교적으로도 반중친미가 아닌 구한말 병신외교를 답습하는데 자유한국당도 이에 동참해버리는 등 총체적 난국인 상황에서 2030남성들에게는 가뭄의 단비같은 정당이다. 특히 가족의 파괴를 일삼고 남녀 모두를 억압하는 페미니즘 적색테러에서 유일하게 이성을 잡고 가족주의를 주장중이다.

안정권과 이례적으로 다퉜는데[1][2] 곧 오해를 풀고 그 이후 진실의 눈과 머리의 멤버들과도 어느 정도 친선을 유지중이다.

유권자들에겐 주인으로 대하고 맞아도 가만히있다가 반대진영과 대적할때는 이빨을 드러내는데 이런 부분은 조금이라도 이슈가 있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보수스피커나 시민들을 손절해버리는 기존 보수정치인과는 다른 행보다.

만약 이 당이 집권을 못하면?

여전히 사태파악을 못하고 극우파시즘이니 딱지를 붙이는 586이 많은데, 이 정당은 자유주의 노선을 추구하고있으며 박정희이승만의 업적을 기리나 당시의 독재는 일정부분 인정한다. 또한 온건한 스텐스와 이성으로 좌익과 대립한다.

586 본인들은 학창시절 술마시고 공안에 잠시 끌려간게 파시즘이라고 착각하는듯하고, 태극기 부대엄마부대를 극우취급하며 호들갑떨지만 이들은 파시즘이 아닌 자유민주주의[3] 단체들이다.

이미 2030남성586의 대립각은 섰으며 취업난에 엎친데 덮친 페미니즘 이후 분노가 임계치를 넘었다. 아직 2030남성이성을 잡고있지만 자유주의를 추구하는 새벽당마저 586이 거부해버리면 (바꿔말해 2030이 새벽당마저 대안으로 받아들이지 않으면) 길잃은 분노가 586에게 직접 가는게 당연지사이다. 나치 독일에서나 볼법한 진짜 파시스트가 2030세대에서 나올 수 있다는 뜻이다. 마르고 닳도록 욕하는 서유럽의 대안우파도 기성세대의 경제적 실정때문에 나온 분노를 조금이라도 분산시키고 억제시키기 위한 방편이다.

586은 이제 나라를 씹창낸 일에대해 책임을 져야되며 본인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자유주의를 인정할 필요가 있다.

정당 소개

해가 뜨지 않은 대한민국 아직도 건국의 진통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은 먹먹한 새벽과도 같다.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곧 떠오를 자유의 해를 기다린다. 새벽당은 대한민국에 자유의 빛을 퍼뜨릴, 대한민국 최초의 자유우파정당이다.

이념

주요 정책

친가족주의(패밀리즘)
자국민 우선주의[5]
상속세 폐지
증여세 폐지
법인세 인하
차별금지법 저지
탈원전 반대
문재인 케어 저지
서해 5도 방어부대 증설
한강변 층수제한 폐지
초과이익 환수제 폐지
국민연금 민영화
공무원 연금 개혁
공공부문 개혁 및 감축
공교육 자율화 개혁
사립대학 지원 폐지
각종 부동산 규제 폐지
군인 전사자 전상자에 최고 예우
선심성 복지정책 폐지
공기업 민영화
노조 해산 및 고용유연성 확보로 청년일자리 창출
북한 주민 인권운동
난민법 폐지
친중정치인 적폐청산
안티페미니즘
사형제부활 강력범죄자 엄벌
자금세탁방지법 제정(돈세탁방지)
강제종교개종금지법 제정
매매혼금지법 제정

외교노선

미국이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이오 국제질서의 중심이기에 당연히 친미이다. 아시아에서는 일본의 현실적인 지위를 인정하고 한미일 삼각동맹을 중점으로한 문화 및 경제교류를 주장하며, 한미일 공조를 통해 사회주의 독재국가인 북한, 중국, 러시아와 마땅히 대립해야된다는 반북, 반중, 반러시아 외교관을 가지고있다.

당연히 사회주의 국가 시스템에서 전체주의 아래의 국민, 조선을 복원한 북한국민은 중국국민의 귀족이 되는 귀족의 노예의 노예구조 혹은 중국의 귀족의 노예인 상하계층적 소중화주의를 부정하고 신위정척사파를 배척한다.

북송추진위원회

북송추진위원회

여담

자유의새벽당은 특이하게도 대한민국 정당 중에서 유일하게 디스코드 서버를 가지고 있다.

유일하게 유튜브식 편집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연혁

  • 2019년 7월 15일 창당(중앙선거위 등록)
  1. 새벽당은 우파 유튜버 및 시민들과 어떠한 폄하도 비판도 하지 않기로했다.
  2. https://www.facebook.com/257463948145048/posts/477605622797545/
  3. 그것도 매우 온건한
  4. 확인바람
  5. korea first